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Hanzo 게임플레이 팁

빌드 한조 ML

VCGamers의 최고의 Hanzo 게임 플레이 팁을 사용하여 모바일 레전드 2022.

Hanzo는 Mobile Legends에서 좋은 버스트, 효과 범위, 버프 및 아스트랄 프로젝션 기능을 갖춘 매우 치명적인 암살자입니다.

그는 첫 번째 스킬의 도움으로 어떤 정글이든 쉽게 훔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궁극기를 사용해 데몬 뉴마 형태로 변신해 적들에게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으며, 본체는 피해를 입지 않는다. 

이러한 Hanzo 게임 플레이 팁을 사용하면 솔로 대기열에서도 쉽게 등급을 올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Land of Dawn을 지배하려면 몇 가지 완벽한 콤보를 성공시켜야 합니다. 

그럼 더 이상 지체하지 않고 Hanzo의 게임 플레이와 함께 MLBB 전장으로 뛰어들자. 

이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에서 한조와 함께 승리를 향한 길을 닦기 위한 한조의 게임 플레이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한조 MLBB 게임플레이

Hanzo는 적절한 암살자이자 정글러이므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농사를 짓고 덤불을 돌아다니며 적의 물렁물렁한 영웅을 죽이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제 스프린트를 사용할 수 없으므로 초기 단계의 단점입니다. 

그러나 Hanzo의 게임 플레이에 따라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Hanzo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적을 쉽게 죽일 수 있는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초기 게임

게임 한조
초기 게임

시작 후 첫 번째 스킬을 잠금 해제하고 로우 엔드 부츠를 구입하십시오. 그런 다음 크립에 대한 스팸 기본 공격을 5회 중첩합니다.

디바우어가 준비되면 적의 블루 버프를 훔치고 봇 레인으로 돌아가서 mm를 도와주지만 탱크가 있으면 미니언을 제거하고 레드 버프를 가져가면 하이퍼를 원합니다.

버프가 핵심이므로 버프를 놓치지 마십시오. 보복 주문이 준비될 때마다 크립이나 하수인을 최종 공격으로 끝내려고 하면 더 많은 골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레벨 4에 도달한 후 성공적으로 갱킹을 시도하고 적에게 피를 뽑으십시오.

게임 중반

게임 한조
게임 중반

나쁘게 들린다는 건 알지만 한조의 게임 플레이는 그의 아이템과 악마의 피 없이는 쓸모가 없으므로 악마의 피를 모으고 동시에 지도를 따라 갱을 피해야 합니다. 

CC에 걸리면 적이 죽는다. 이 단계에서 스팸 스킬 2를 사용하면 까다로운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악마의 피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중간 단계에서 궁극기를 사용할 때는 항상 안전한 위치에서 던지십시오. 최소한 팀원 중 한 명이 당신을 구할 수 있습니다.

악마의 피가 50% 이상 표시되면 궁극기를 꺼내십시오. 전투 중에 악마의 피가 떨어지면 본체가 즉시 적 팀을 공격하고 100% 감소로 확실히 죽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방어 또는 기절 효과.

늦은 게임

게임 한조
늦은 게임

이 단계에서 Hanzo의 게임 플레이는 전장에서 가장 빛날 것입니다. 거의 10분이 지난 후 그는 핵심 아이템을 얻었습니다.

당신은 이제 그의 팀의 입문을 기다릴 것입니다. 적절한 입문 후에 그는 적의 질퍽한 약초에게 가서 그의 사신 스타일로 그들을 죽일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Minotaur 게임 플레이 팁, 팀을 캐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적 영웅(Assassin, Marksman)도 당신을 찾아 끝내려고 할 것이므로 궁극기 동안 덤불을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이와 같은 스킬 콤보를 사용하여 효과적인 결과를 얻으십시오.

  • 기술 3+ 기술 2+ 기술 1

만약 적을 놓쳤다면 다시 하단 궁극기 버튼을 눌러 원래의 몸으로 돌아가거나 1/2 이후에도 주적(탱커, 파이터)이 도트 라이프로 아직 살아있다가 캐스팅 후 콤보 스킬은 버튼 상단 ulti를 눌러 Demon Pneuma 위치에서 본체를 소환하고 스킬 2를 사용하여 Ninja 스타일로 마무리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상대가 나탈리아나 셀레나를 선택하면 즉시 한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gela의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이러한 Hanzo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그와 함께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