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Viper Valorant Skill 게임 플레이

용감한 독사

용감한 독사 맵의 특정 영역을 커버할 수 있는 능력으로 인해 일부 맵에서 사용하기 더 어려운 에이전트 중 하나입니다. 

Viper Valorant의 강점 중 하나는 Snake Bite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molly는 프로그램을 플레이하는 동안 적을 구하거나 피해를 입지 않도록 방지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이 에이전트의 장점 중 하나는 Snake Bite가 있다는 것입니다. Molly는 프로그램을 플레이하는 동안 적을 구하거나 피해를 입지 않도록 방지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그러나 이 에이전트를 사용하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Viper 사용법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발로란트, 아래에서 Viper Valorant 게임 플레이 기술 팁을 살펴 보겠습니다. 

게임 플레이 기술 Viper Valorant

Viper Valorant를 더 잘 사용하고 싶습니까? VCGamers가 특히 다음 Vicigers 친구들을 위해 요약한 팁과 요령을 살펴보겠습니다. 

스킬 1 - 뱀에게 물림(C)

Valorant의 모든 맵에 적합한 5명의 Valorant 에이전트!
스킬 1 바이퍼 발로란트

스네이크는 돈을 고통스럽게 손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이 에이전트의 가장 치명적인 기술 중 하나입니다. 이 스킬은 포이즌 클라우드와 결합하면 위험합니다.

뱀 공격은 약간의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히고 상대방에게 일시적인 면역을 줄 수 있습니다. 포이즌 클라우드와 결합하면 스네이크 스네이크는 포이즌 클라우드가 부패를 사용하여 상대의 HP를 감소시키기 때문에 상대를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뱀은 적의 진격을 막거나, 농작물을 심는 상황에서 사용하고, 적들이 구조물을 이용해 피해를 주지 않도록 하기 위해 자주 사용된다. 

스킬 2 - 독구름(Q) 

용감한 독사
스킬 2 바이퍼 발로란트

그런 다음 바이퍼가 연기를 내뿜게 하는 포이즌 클라우드(Q)의 힘이 있어 적들이 그 위에 있을 경우 계속해서 HP를 감소시키는 피해에 겁을 먹게 됩니다.

포이즌 클라우드는 Viper Valorant의 연막의 힘으로 적에게 적중하면 HP가 1 감소하는 피해로 적을 기절시킵니다. 이 능력은 다목적이며 어떤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포이즌 클라우드를 사용하여 천국/지옥과 같은 일반적인 영역을 커버하거나 뱀 효과와 결합할 수 있습니다. 치명적인 연기는 직선을 덮을 수 있기 때문에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연기입니다.

상대의 시야를 가릴 뿐만 아니라 상대가 지나갈 때 HP를 감소시키는 부패 효과도 제공합니다.

일부 맵의 경우 톡식 스크린이 모든 지역을 커버하기 어렵기 때문에 좋지 않은 능력이지만, 브리즈, 아이스박스, 프랙처 톡식 스크린 등 여러 맵에서는 유용한 능력이 됩니다.

스킬 3 - 독성 스크린(E) 

Valorants 다운로드
스킬 3 바이퍼 발로란트

다음은 바이퍼의 시그니처 능력인 독성 스크린으로, 수직선을 커버할 수 있기 때문에 발로란트에서 가장 강한 연기입니다. 적의 눈을 가리는 것 외에도 이 스킬은 상대가 지나갈 때 HP를 감소시키는 부패 효과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UI 변경 업데이트로 더 시원해집니다!

얼티밋 스킬 - 핏 바이퍼(X) 

용감한 독사
바이퍼 에이전트 궁극기

마지막으로 가장 강력한 바이퍼 발로란트 스킬이 있는데 넓은 범위를 커버할 수 있고 적의 HP를 1 HP로 줄일 수 있기 때문에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힘이다.

이 스킬은 적의 폭발을 막기 위해 무언가를 때릴 때 자주 사용됩니다. 수비수로 플레이하는 경우 Viper's Pit을 사이트에서 자주 사용하여 적을 막을 수 있습니다.

바이퍼의 궁극기는 넓은 지역을 커버할 수 있고 적의 HP를 1 HP로 줄일 수 있기 때문에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능력 중 하나입니다. 

적의 폭발을 막기 위해 씨앗을 심을 때 자주 사용하는 스킬입니다. 수비수로 플레이하는 경우 사이트에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사이트에서이 스킬을 사용합니다.

Viper 자신을 포함하여 관할권의 모든 사람은 매우 독단적입니다. 그러나 Viper는 적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독사의 시야를 넓히는 비법이 있는데 그것은 아래를 내려다보는 것이다. 따라서 버키나 저지 같은 무기는 스킬이 있으면 그와 좋은 친구가 된다.

위의 특수 능력의 차이를 보면 단순히 "방어"하는 것보다 이 에이전트와 함께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할 때 너무 잔인하게 플레이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arbor Valorant Agent를 빠르게 얻는 방법

Viper Valorant의 플레이 스타일 또는 게임 플레이는 적을 공격하도록 유인하기 위해 온화하고 인내심과 탐색으로 가득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이 에이전트가 경기에서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