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Valorant 게임의 순간과 게임 플레이! 보고 배워야 합니다! #2

Valorant 게임의 순간과 게임 플레이! 보고 배워야 합니다! #2

안녕하세요, Vicigers님 이번에는 작가님이 직접 게임 결과를 녹화한 순간들과 게임플레이를 보여드리고, Vicigers님이 발로란트를 잘 하실 수 있도록 각 영상마다 설명을 해드릴 예정입니다!

여기에서 저자는 머리만 방패로 보호되지 않기 때문에 상대를 쉽게 죽일 수 있도록 상대의 머리에 조준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예를 제공합니다.

Valorant 게임의 순간과 게임 플레이! 보고 배워야 합니다! #2
출처: google.com

비디오 녹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금 막 영상에서 제가 레이나의 머리를 살짝 엿보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십자선을 가운데에 놓고 비디오에서와 같이 상대방의 머리에 맞도록 조금 올리면됩니다.

두 번째 비디오에서 나는 같은 방법을 사용하고 빠른 반사 신경으로 Omen을 그의 머리에 바로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Vandal과 같은 무기를 사용하여 적을 죽이는 데 총알 1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방법이 효과적이고 적을 죽이기 쉽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익숙해지면 영상처럼 적의 머리를 조준해서 무작위로 총을 쏘는 느낌이 확실히 들겠지만, 익숙해지고 느낌을 얻었기 때문에 경품으로 캐주얼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을 위한 보너스 비디오, 내가 ACE를 얻는 비디오. 하지만 단점은 헤드샷을 찍지 못하고 탄창을 너무 자주 장전한다는 것입니다.

이 글을 읽어주신 비서님들께 감사드립니다. vcgamers.co.id에서만 Valorant 및 기타 게임에 대한 기사를 읽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EPIC, Riot Games, 인도네시아 Valorant 서버 강화! 사기꾼에게는 기회가 없습니다! #1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