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예정인 게임 엘더스크롤 6의 지도 위치

엘더 스크롤 6

시간이 지나면서 게임 엘더 스크롤 6이 곧 출시됩니다. Bethesda는 여전히 게임을 개발 중이며 올해로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출처의 정보가 거의 없기 때문에 Elder Scrolls 6 게임 맵의 위치와 관련하여 몇 가지 누출이 있습니다.

이전 게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하면서 탐색할 수 있는 멋진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아직 방문할 수 있는 서사시적인 장소가 여러 개 있는 이 곧 출시될 게임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Elder Scrolls 6 게임 위치

Genshin Impact와 같은 일부 오픈 월드 게임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GTA PS5에서 엘더 스크롤 6 또한 탐험할 수 있는 매우 넓은 지역이 있습니다.

하이 록

엘더 스크롤 6
하이 록. 출처: 유튜브.

High Rock은 합리적으로 추측할 수 있으며 이 게임에 존재했음에 틀림없으며 이전 게임에도 High Rock이 있었습니다. 

YouTube에 있는 원본 티저 예고편은 바위를 보여주고 키가 커 보입니다. 이것은 High Rock 또는 일반적으로 High Rock이라고합니다. 

그러나 확신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TES의 지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약간 변경되었으며 High Rock은 초기 게임에서 다루었습니다. Hammerfell, Morrowind, Cyrodiil 및 Skyrim도 마찬가지입니다.

우주선 내부의 미세한 흠집은 수상하게도 육지 그림처럼 보입니다. 또한 의심스럽게도 하이 록과 해머펠 사이에 있는 탐리엘의 일리악 베이처럼 보입니다. 

별 의미가 없는 아주 작은 디테일이지만 분명 다른 형태를 취합니다. Hammerfell에 대해 말하면 Bethesda는 이미 게임 내 위치로 만들었을 수 있습니다.

해머펠 

엘더 스크롤 6
해머펠. 출처: 유튜브.

Bethesda의 2020년 후반 게시물 및 유출 덕분에 Hammerfell은 게임에서 또 다른 가능한 위치입니다. 

많은 게이머들은 예고편의 이미지에 있는 밀랍의 위치, 특히 West of Skyrim 위치의 그려지지 않은 영역에서 "Hammerfell"이라는 단어 아래에 배치된 밀랍의 위치가 단서라고 추측했습니다. 

Hammerfell은 Redguard 사람들의 고향이며 Alik'r Desert는 원래 티저 예고편에 등장한 바위투성이의 건조한 환경과 유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출시될 6개의 새로운 게임, Ark 2에 Vin Diesel이 있습니다!

엘스웨어 

엘스웨어 
엘스웨어. 출처: 유튜브.

Elsweyr는 게임에 나올 가능성이 적은 위치입니다. 한 가지는 많이 표시되지 않으므로 채울 공간이 충분합니다. 

둘째, 이것은 Khajiites의 고향이며 Skyrim에서 가장 인기있는 종족 중 하나에 집중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그렇긴 하지만 Elsweyr가 2019년부터 온라인 확장팩인 Elder Scrolls에서 이미 탐색되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의심스럽습니다.

Elder Scrolls 6은 지금까지 플레이어가 가장 기대하는 오픈 월드 RPG 게임이 될 것입니다. 여러 위치가 개발자에 의해 공식적으로 유출되지는 않았지만.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에 다시 플레이할 상위 5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따라서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고 싶은 분들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