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에서 만든 6개의 오리지널 안드로이드 공포 게임

고스트 서바이벌 호러 안드로이드 게임

인도네시아의 게임 개발자들은 다양한 플랫폼을 위한 많은 공포 게임을 제작했으며 그 중 하나는 Android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에서 인도네시아 게임 개발자가 만든 Android 공포 게임에 대해 논의합니다. 아래의 모든 게임은 Play Store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Android 스마트폰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할로윈에 시도할 가장 끔찍한 마인크래프트 지도 목록

인도네시아에서 추천하는 Android 공포 게임

다음은 인도네시아 개발자가 만든 공포 게임입니다. 아래의 모든 게임은 인도네시아의 인디 게임 개발자가 만든 것으로, 다른 국가의 인디 개발자보다 품질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정시 : 인도네시아 공포

게임 플레이 온 타임 호러 안드로이드
게임 플레이 시간. 출처: 플레이 스토어

On Time이라는 게임은 Official RiMa Studio라는 인도네시아 인디 개발자가 만든 공포 게임입니다. 그들은 생존 장르로 인도네시아 공포 게임을 만들고 퍼즐.

플레이어는 어떤 이유에서인지 다양한 아이템을 찾아야 합니다. 게임 전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도전과 퍼즐로 완성된 독특한 스토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도전을 완료하는 것은 그렇게 쉽지 않을 것입니다. On Time 게임에서 캐릭터들과 동행할 다양한 인도네시아 유령들을 만나게 됩니다. 따라서 이 게임은 Android의 공포 게임으로서 상당히 무섭고 다음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또한 읽기: 5 가장 끔찍한 사일런트 힐 게임, Fear Don't Play!

나이트 저널: 베스트 프렌드 차

이브닝 저널
저녁 일지의 항목과의 상호 작용. 출처: 플레이 스토어

Jurnal Malam은 인도네시아의 공포 이야기를 모아 놓은 게임입니다. 각 스토리에는 다양한 고유한 주제와 플롯이 있습니다. Night Journal 게임에서 당신은 이러한 공포 이야기와 사물에 대해 궁금해하는 캐릭터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은 그 캐릭터로 여행을 떠나 진실을 찾아내고 "그들"에게 도전하게 됩니다. 플레이하는 캐릭터는 주어진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개체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주요 작업이나 미션이 있으며 최대한 신중하고 신속하게 완료해야 합니다.

다음을 통해 Night Journal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특이하게도 이 게임의 개발자는 개발자 게임 On Time viz를 개발한 사람 공식 리마 스튜디오.

또한 읽기: Android 공포 게임 추천, 당신을 심장 뛰게 합니다!

서바이벌 고스트

고스트 서바이벌 호러 안드로이드 게임
게임플레이 고스트 서바이벌. 출처: 플레이스토어

Ghost Survival은 공포 게임입니다. 인디가 스튜디오. 이 게임은 플랫폼에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플레이어의 리뷰를 볼 수는 없지만 다운로드가 100k 이상입니다.

Ghost Survival의 게임 플레이는 집 밖으로 나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을 쫓아 죽이려고 하는 유령들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탈출구를 찾을 때 조심해야 합니다.

무언가를 떨어뜨리면 유령이 와서 당신을 죽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침대 밑이나 찬장과 같은 다양한 장소에 숨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PC 공포 게임 5개, Scary Bro!

공포 안드로이드 게임: 3D Pocong Ghost

메인 메뉴 포콩 고스트 호러 3D
메인 메뉴 포콩 고스트 3D. 출처: 플레이스토어

Pocong Ghost Game 3D라는 게임은 인도네시아 인디 게임 개발사인 포콩의 공포 게임입니다. LemauDev. 플레이어는 매우 무서운 포콩으로 용기를 시험하게 됩니다.

인도네시아에서 만든 이 게임은 매우 쉽고 간단한 플레이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나나 나무가 가득한 곳에서 당신을 놀라게 할 포콩 유령 공격으로부터 살아남기만 하면 됩니다.

이 게임은 다음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아직 개발 단계에 있지만 이 게임에 대한 리뷰는 360,000개의 리뷰 중 별 4.0개로 상당히 좋습니다.

공포 안드로이드 게임: Kuntilanak Ghost 3D

게임플레이 Ghost Kuntilanak 3D Horror
Kuntilanak Ghost Gameplay 3D. 출처: 플레이 스토어

인도네시아 인디 게임 개발자인 LemauDev는 3D Pocong Ghost 게임 외에도 여러 공포 게임을 만들었으며 그 중 하나가 3D Kuntilanak Ghost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플레이 방식도 이전 게임과 유사합니다. 즉, 플레이어를 괴롭히는 유령으로부터 살아남아야 합니다. 그러나 이 게임의 유령은 바나나 정원의 Kuntilanak 유령입니다.

이 게임은 HD 및 3D 기능이 있으며 게임으로 매우 무서운 분위기입니다. 공포, 플레이어를 놀라게 할 수있는 명확한 사운드. Play 스토어를 통해 이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Wewe Gombel – 공포 탈출

Android 공포 게임 Wewe Gombel
게임플레이 웨베 곰벨. 출처: 플레이 스토어

Wewe Gombel은 인도네시아의 공식 개발자인 RiMa Studio의 공포 게임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게임은 아이들을 납치하는 것으로 유명한 유령 Wewe Gombel의 유령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Wewe Gombel에게 잡히지 않도록 도망쳐야 합니다. 하지만 이 유령에게서 탈출하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탈출하고 자신을 구하기 위해 통과해야 하는 퍼즐과 도전 과제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다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별점 4.4개로 꽤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공식 RiMa Studio의 게임 중 하나는 Play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Android 공포 게임입니다.

따라서 인도네시아 개발자가 만든 Android 공포 게임에 대한 토론. 인도네시아 제품을 계속 지원하십시오!

다음에서만 Google Play 충전과 같은 충전 게임의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