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에서 18세 이상을 위한 5가지 특별 섹시 게임

섹시한 게임 만 18+

일부 게임 안드로이드 어린이가 플레이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Android에서 18세 이상을 위한 특별 섹시 게임입니다.

게임은 여전히 지루함을 없애고 여가 시간을 채우기 위한 대안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이 있습니다.

물론, 게임 플레이어는 자신의 연령을 고려하여 어떤 게임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 모두가 아이들이 놀기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의 연령 제한을 명확하게 명시한 게임을 포함합니다.

성인 Android 게임에는 일반적으로 사랑, 폭력 등의 장면이 포함된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만 18세 미만인 분들은 아래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부모가 미성년 자녀가 하는 게임을 모니터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PS2 게임 5개, 2023년에도 여전히 가치가 있습니다!

특별한 섹시한 게임 목록 18+

다음은 VCGamers가 Vcigers 친구를 위해 컴파일한 18세 이상 전용 섹시한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인생은 이상하다

섹시한 게임 만 18+
특별한 섹시 게임 18+ 인생은 이상해

인생은 이상하다 는 플레이어의 행동 선택에 따라 스토리가 이어지는 대화형 내러티브 게임입니다. Life is Strange는 미국 오레곤 주 아카디아 베이에서 고등학교 생활을 배경으로 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Life is Strange에는 이야기에 초자연적인 요소가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약간의 성인 이야기 요소를 포함합니다. 호언 장담과 마약처럼.

Kiss Kiss: 성인 이야기 게임

Kiss Kiss: 성인 이야기 게임
섹시한 게임 키스 키스: 성인 이야기 게임

Kiss Kiss: Adult Stories Game은 대화형 내러티브 게임으로,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스토리가 이어집니다.

이 성인 게임에는 낭만적인 장면과 성인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게임은 섹스 시뮬레이션을 목표로 합니다. 

모에! 닌자 소녀/섹시한 학교

모에! 닌자 소녀/섹시한 학교
섹시한 게임 모에! 닌자 소녀/섹시한 학교

모에! Ninja Girls/Sexy School은 애니메이션을 주제로 한 비주얼 노벨 장르의 성인 게임입니다. 플레이어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아름다운 여성 캐릭터가 많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일본 고등학교의 연애 생활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성인 음모가 있습니다.

서머타임 사가

서머타임 사가
Summertime Saga 성인 게임

Summertime Saga MOD APK는 원래 Summertime Saga 게임의 수정된 버전입니다. 안드로이드 시뮬레이션 게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 장치 처음으로. 이제 Android 폰을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Summertime Saga는 대학에 입학을 앞둔 어린 소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불행히도 그의 아버지는 신비한 상황에서 사망했습니다.

조사 결과 캐릭터의 아버지가 마피아 그룹에 돈을 빚진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모든 부채는 궁극적으로 주인공인 귀하의 책임입니다.

돈을 벌기 위해 나이트클럽에서 일하거나 부자 여자와 데이트하는 등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게임 자체의 원래 버전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어 자막을 제공합니다. 이렇게 하면 이야기를 따라가기가 더 쉬워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8개의 슈퍼 쿨 안드로이드 닥터 시뮬레이션 게임

쿠노이치 트레이너

쿠노이치 트레이너
쿠노이치 트레이너 성인 게임

Kunoichi Trainer는 가장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Naruto"를 배경으로 한 18세 이상 전용 섹시 게임입니다. 인터넷 애니메이션 박물관의 보케 요소로 인해 Play 스토어에서 제거되었습니다.

이 인터랙티브 게임은 Konoha Village에서 닌자의 삶을 경험하도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그러나 여기서는 적과 싸우거나 전투를 벌이는 것이 아니라 흥미로운 닌자들과 교류하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 및 iOS용 4가지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추천을 확인하세요!

Hinata, Ino, Sakura를 만나는 것 외에도 마을을 탐험하고 그곳의 소녀들을 정복할 수도 있습니다. 데이트 게임에서처럼, 당신은 그들이 시키는 대로 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