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인도네시아 1위 게임 행, 그들은 무엇인가?

게임 번호 1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1위 게임은? 오늘날 존재하는 많은 유형의 게임은 실제로 다양한 유형과 장르를 다루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인도네시아 최고의 게임과 기타 여러 인기 게임 카테고리를 알아야 합니다.

어떤 게임이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지 알면 이러한 게임의 모든 흥분을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게임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로그램 5개 

게임 번호 1 인도네시아 정보

게임 번호 1 인도네시아

요즘에는 온라인에서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PC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만으로도 다른 모든 플레이어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만나는 모든 플레이어는 팀 동료가 되거나 패배시켜야 하는 적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양한 게임을 사용할 수 있고 제공되는 흥분으로 인해 인도네시아 최고의 게임을 알고 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게임을 플레이할지 여부를 알고 싶은 경우에만 나중에 결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임 번호 1 인도네시아 목록

게임 번호 1 인도네시아

이 기회에 우리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고 최고의 게임 장르 목록을 제공할 것입니다. 나중에 이 요약을 들으면 모르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게임 번호 1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에서, 프리파이어 여전히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게임이며 종종 플레이어로 가득 차 있습니다. 물론,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Free Fire라는 배틀 로얄 게임을 할 것입니다.

나중에 특정 지도로 안내하는 플롯으로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 게임에서 선두를 차지하고 승리하기 위해 이겨야 하는 50명의 추가 플레이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고급 서버 활성화 코드 OB38 2023

모바일 레전드

게임 번호 1 인도네시아

모바일 레전드 는 인도네시아에서 상위 게임 순위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나중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 MOBA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팀을 구성하고 다른 팀과 5대5로 플레이하여 승리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하는 모든 전투에 동행하기 위해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도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 게임은 좋은 팀을 구성할 수 있다면 충분히 빨리 이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자동 승리 골드! 이것이 Gold Lane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요령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 번호 1 인도네시아

세 번째 게임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Tencent Games에서 만든 배틀 로얄 게임. 이 게임에서는 팀 또는 개인이 될 수 있는 100명의 플레이어와 경쟁하게 됩니다.

전략적으로 플레이하고 마주치는 모든 적을 물리칠 수 있으면, 랭킹 상위권에 오르는 데 필요한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PUBG Mobile은 여전히 각계각층의 플레이어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M에서 영역을 마스터하기 위한 팁, 이것을 적어 두세요!

원신 임팩트

게임 번호 1 인도네시아

비디오 게임에서 지도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원신 임팩트, 오픈 월드 장르에 속합니다. 거기에 있는 거의 모든 캐릭터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이며, 당신이 얻을 수 있는 매우 흥미로운 것입니다.

이 게임은 방대하고 크기 때문에 고급형 스마트폰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좋은 사양의 스마트폰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바로 다운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클래시 오브 클랜

클래시 오브 클랜, COC
클래시 오브 클랜

실시간 전략 게임 클래시 오브 클랜 Supercell이 만들거나 만들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제국을 건설하고 군대를 모아 귀중한 자원을 찾아 경쟁 국가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자원은 당신이 건설하는 왕국이 강할수록 더 많은 양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나중에 자신의 전사로 구성된 대규모 부대로 다른 왕국을 습격하여 순위를 더 높일 수 있습니다.

클래시 로얄

클래시 로얄
클래시 로얄

반드시 플레이해야 하는 인도네시아 최고의 온라인 게임 범주에는 Supercell에서 만든 또 다른 게임인 Clash Royale도 포함됩니다. Clash Royale 게임에서 매일 할 수 있는 가장 짜릿한 활동은 다른 플레이어들과 전략을 짜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게임과 마찬가지로 각 게임을 꾸준히 이겨야 나중에 노릴 수 있는 레벨 랭크가 있을 것입니다. 비록 버전 클래시 로얄 꽤 오래전부터 존재했지만, 여전히 여러분이 플레이하기에 좋은 게임입니다.

그래서, 이것들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널리 행해지는 인도네시아 최고의 게임 목록입니다. 어떤 게임을 가장 좋아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빠른 프로세스 기능 출시, 게임 충전이 더욱 빨라졌습니다!

다음에서만 게임에 필요한 충전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