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서버에서 GTA 5 온라인을 플레이하는 방법

GTA 바이스 치트

현재 많은 플레이어가 GTA 5 온라인 플레이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당신도 그중 하나입니까? 이 게임은 인도네시아 서버에서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락스타 게임즈 수년에 걸쳐 GTA 프랜차이즈와 같은 많은 품질의 게임을 게이머에게 제공했습니다. Rockstar는 온라인 구성 요소에 소액 결제를 구현하지 않고 돈을 위해 AAA 게임을 내놓는 몇 안 되는 게임 개발자 중 하나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제품 중 하나인 GTA 온라인에는 소액 결제가 있지만 매우 재미있는 품질의 게임 플레이로 인해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대부분의 게임 내 PvP 매치 모드는 충성도 높은 게이머 구매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많은 게임 개발자들이 GTA: 온라인을 플레이하기 위해 많은 비용을 청구하는 반면. GTA 5를 구매한 경우에만 GTA 온라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사실 이전 GTA와는 사뭇 다른 GTA 5를 온라인으로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GTA 5 온라인 플레이 방법

gta 5 온라인 게임 방법
GTA SA 안드로이드. 출처: GTAInside

GTA 5 온라인 플레이 방법, PS4에서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하려면 PlayStation Plus 멤버십이 필요합니다. GTA: 온라인을 플레이하려면 Xbox Live 멤버십이 있어야 하는 Xbox One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PC에서는 게임 구매 비용 외에 GTA: 온라인을 포함한 모든 온라인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Steam 또는 Epic Games Store와 같은 온라인 라이브러리에서 GTA 5를 구입하면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실행하면 GTA 5 메인 메뉴가 로드됩니다.

여기에서 '스토리 모드' 또는 '온라인'으로 들어가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을 선택하면 GTA: 온라인으로 바로 이동하여 온라인 경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먼저 온라인 캐릭터를 만든 다음 튜토리얼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작업을 마치면 GTA: 온라인에서 원하는 모든 작업을 수행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GTA 5를 온라인으로 플레이하려면 먼저 플레이하려는 플랫폼에서 GTA V를 구입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온라인'을 선택합니다.

게임에서 온라인 캐릭터를 생성하도록 요청한 다음 튜토리얼을 시작하여 모든 역학에 익숙해지도록 합니다.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중단 없이 GTA 온라인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온라인으로 GTA 5를 플레이하는 방법

gta 5 온라인 게임 방법
GTA 바이스 시티(출처: Ingenio Virtual)

GTA 5가 Epic Games 스토어에 도착했으며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 이후로 Rockstar Games의 가장 유명한 IP에 수많은 신규 사용자가 몰려들면서 이 게임은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무료 사본을 받은 후 GTA 5 프리미엄 에디션, 친구들과 게임을 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사실, 이 게임에는 발견할 것이 많지만 설정과 게임 옵션을 다루기가 약간 까다롭습니다.

그래서 VCGamers에서는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를 마련하여 플레이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GTA온라인 친구와 함께.

Epic Games Store 또는 Steam과 같은 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한 후 아래 나열된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Rockstar Games Social Club에서 계정 만들기

두 개의 버튼이 있는 공식 Rockstar Games Social Club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게임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등록" 버튼을 사용하여 새 계정을 만듭니다. 기존 플레이어는 이 단계를 건너뛰고 "로그인" 버튼으로 이전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ocial Club 계정에 로그인하고 Epic Games Store에 연결

새 계정을 만든 후 Rockstar Games 런처를 열고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런처는 게임 구매를 확인하기 위해 Epic Games 계정을 연결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Social Club 계정에 친구 추가

이제 게임을 실행하고 같은 서버에서 플레이할 친구를 추가해야 합니다. 친구를 추가하려면 키보드의 "홈" 키를 누르세요. 화면에 Social Club 팝업이 나타납니다.

그런 다음 "소셜" 탭으로 이동하여 목록의 세 번째 위치에 있는 "플레이어 찾기"를 클릭합니다. 친구의 사용자 이름을 입력하고 친구 요청을 보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완전하고 멋진 GTA 5 모터 치트!

서버에 친구 초대하기

목록에 친구를 추가한 후 "내 친구"로 이동하여 "게임에 초대"를 클릭하십시오. 또한 "게임 참가" 옵션을 선택하여 친구의 서버에 참가할 수도 있습니다.

위의 모든 단계를 수행하면 귀하와 귀하의 친구가 동일한 서버에 나타납니다. 거기에서 어느 시점에서 만나기로 결정하고 온라인에서 GTA 5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게임에는 발견할 것이 많습니다. 친구 또는 임의의 플레이어와 경주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아무도 없을 때 GTA 5에서 특별한 임무를 만들어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신규 플레이어의 경우 이번 주에 임무를 시작하고 많은 현금과 RP를 획득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PS3 암호 2022의 최신 컬렉션

그러나 플레이어가 완료해야 할 임무를 결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우 이 게임에 대해 토론하는 게이머의 YouTube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