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mond Mobile Legends 2022 플레이 방법

스킨 컬렉터 모바일 레전드 Balmond God of Mountains

이번에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Balmond를 재생하는 방법을 검토합니다. 발몬드 플레이 방법 모바일 레전드 이 파이터 역할에 영웅을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는 초보자를 위한 것입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Balmond를 사용하여 잘 플레이하면 적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물론 잘 플레이하려면 주의를 기울여야 할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Balmond Mobile Legends를 사용할 때 부주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우리와 우리 팀원들에게 나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최악의 경우 팀을 패배로 몰아갈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그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특히 순위를 올릴 때 Balmond를 사용하는 경우.

우리는 분명히 우리와 함께 플레이하는 팀원들에게 매우 해로울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영웅을 잘 연기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Mobile Legends의 최신 스킨 스타라이트 발몬드 유출입니다.

이 영웅을 잘 플레이하면 우리도 승리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모든 Moonton 게임 플레이어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상대 영웅의 엉덩이가 되지 않도록 발몬드를 제대로 할 줄 알아야 한다. 반면에 우리는 무패 경기에서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Balmond Mobile Legends 플레이 방법

우리가 이기고 팀에 부담이 되지 않기 위해 고민해야 할 발몬드의 플레이 방식은 여러 가지가 있다. 왜냐하면, 팀에 부담이 되는 것은 확실히 매우 불편한 일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팀원들은 최대한 잘 플레이하려고 노력했지만, 당신은 사용 중인 영웅을 모르고 마스터하지 않은 채 그냥 캐주얼하게 플레이하는 경우입니다.

따라서 여명의 땅에서 싸울 때 Balmond를 사용하는 방법에주의하십시오. 더 읽어보세요!

발몬드 스킬 마스터하기

Balmond Mobile Legends 고유 정보 - Balmond 플레이 방법
발몬드

Balmond의 기술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발몬드를 사용하기 전에 가지고 있는 기본 사항입니다.

상대 영웅을 따라잡고 추격에서 벗어나는 데 도움이 되는 스킬과 가장 많은 피해를 주는 스킬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마스터하면 이 영웅을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1대1 전투나 팀원과 팀 전투를 자유롭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2022년에 사용할 수 있는 Balmond Jungler 빌드

패시브 스킬 최적화

트루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발몬드
발몬드

발몬드의 스킬을 이미 이해했다면 이 영웅의 패시브 스킬이 무엇인지 확실히 알 것이다.

따라서 Balmond Mobile Legends 패시브로 수행해야 할 작업도 알고 있습니다.

Balmond의 패시브를 최적화해야 합니다. 특히 사용하는 영웅의 HP가 점점 얇아지는 경우.

이 스킬을 사용하여 상대 영웅을 제거하여 HP를 회복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지만 Balmond Mobile Legends에 대한 독특한 사실이 있습니다.

궁극기 활용

스킨 스타라이트 발몬드 3
스킨 스타라이트 발몬드

이 영웅은 엄청난 데미지를 가진 궁극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발몬드의 궁극기를 최대한 활용하세요.

상대 영웅을 상대할 때 발몬드의 궁극기를 사용하기에 가장 적절한 타이밍에 주목하세요.

너무 빠르거나 너무 느려서 먼저 공격당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사용된 궁극기가 상대방의 영웅을 제거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숙녀 여러분, 공정한 영웅 Balmond 또는 뜨겁지 만 사악한 알파 영웅을 선택 하시겠습니까?

콤보 스킬

발몬드 플레이 방법

이것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전투에서 사용할 가장 멋진 발몬드 스킬 콤보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이 콤보 스킬도 적시에 사용하십시오. 잘못된 시간을 만들지 마십시오. 늦었기 때문에 제거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카운터 히어로 발몬드 루녹스!

고통스러운 Balmond 빌드 아이템 조립

스킨 스타라이트 발몬드 3
발몬드

엮다 Balmond Mobile Legends 빌드 아이템 당신도 그것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영웅을 제거하는 데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의 기술을 최적화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상대 영웅을 상대할 때 아픈 발몬드 빌드를 정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빌드 아이템을 구매하기 전에 Balmond Mobile Legends의 기술을 알고 완전히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아픈 Balmond 빌드를 컴파일할 때 실수하지 않도록 합니다.

또한 필요에 따라 가장 적합한 Balmond 엠블럼과 전투 주문을 선택하십시오.

상처를 주는 Balmond 빌드를 결정하는 데 부주의하지 마십시오. 잘못된 발몬드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면 사용하는 영웅이 매치에서 패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