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lder Scrolls 6 게임 출시 유출, 준비하세요!

엘더 스크롤 6

게임이 나올 확률은 거의 없다 엘더 스크롤 6 아마도 올해가 이 게임의 첫 번째 생산 연도가 될 Bethesda의 사전 제작 단계에 있을 것입니다. 

이 추측은 Bethesda HR 직원 프로필에서 가져온 LinkedIn 채용 공고의 일부에서 비롯됩니다. 이 게임은 나름의 특징이 있어 많은 플레이어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게임이 공식적으로 발표된 지 거의 4년이 지났고, 겉보기에는 출시 날짜가 금방 올 것 같지 않습니다. The Elder Scrolls의 다음 릴리스는 2027년 이전에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The Elder Scrolls 6 출시일 유출

엘더 스크롤 6
The Elder Scrolls 6. 출처: Youtube.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지만 게임은 곧 출시될 것입니다. Gama는 시리즈의 가장 크고 대담하며 가장 열광적인 제트 프로젝트로 설정되었으므로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4년이 지났고 이 프로젝트는 사전 제작에서 조금도 벗어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Bethesda는 Starfield가 출시되지 않는 한 완전한 생산 모드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Starfield가 2023년에 기적적으로 출시되더라도 팬들은 Bethesda가 게이머들에게 다음 Elder Scroll 게임을 제공하기로 결정하기까지 적어도 3년의 공백을 두고 있을 것입니다. 

스타필드는 개발이 막바지 단계에 접어들었다고 하는데, 그간 여러 차례 미뤄져 아직은 기대를 할 수 없습니다. 

The Elder Scroll 6 게임을 하는 것은 너무 먼 꿈처럼 보이지만, 우리는 우리가 영원히 높고 메마른 채로 남겨지지 않기를 바랍니다. 

The Elder Scrolls VI 티저 예고편과 결합하면 플레이어가 다음 오래된 스크롤 게임에서 Volenfell로 향할 것이라고 모두가 가정합니다. 

이 넓은 지역은 Volenfell이라고도 불리며 그 대부분은 유명한 Alik'r Desert입니다. Hammerfell은 Dwemer가 지역을 잃은 후 지역을 점령한 숙련되고 교활한 전사인 Redguards의 본거지입니다. 

사막 외에도 이 지역에는 산, 초원, Dragonstar, Elinhir, Sentinel, Helga the, Gilane 등과 같은 여러 도시가 있습니다. 

그러나 Hammerfell과 High Rock은 The Elder Scrolls II: Daggerfall의 배경을 제공했습니다. 따라서 이것을 가정하는 것은 잘못된 것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생각은 Daggerfall이 Hammerfell과 High Rock의 대부분을 포함하지 않기 때문에 이번에는 해당 지역을 더 많이 보게 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saritsa, Cryo Archon 및 God of Love Genshin Impact에 대한 독특한 사실

The Elder Scrolls 6의 게임 플레이 

엘더 스크롤 6
The Elder Scrolls 6. 출처: Youtube.

Bethesda는 The Elder Scrolls Online과 The Elder Scrolls 6용 Skyrim 게임 플레이를 구축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최신 Cration Engine 2로 게임을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전설적인 Skyrim Granny가 NPC로 등장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Shirley Curry(일명 Skyrim Granny)는 수년 동안 Skyrim을 스트리밍했으며 팬 청원에 따라 Bethesda는 그녀가 게임에 나타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이 게임을 지원하는 플랫폼 종류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이 게임은 PC와 Xbox에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왜? 이제 Microsoft도 Bethesda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힐러 실더를 한 캐릭터로?! Diona Genshin 임팩트 구축!

가장 빠른 게임을 충전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