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TWS UGREEN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이러한 각 TWS의 기능과 품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검토하는 세 가지 UGREEN TWS가 있습니다. 이 TWS는 각각 UGREEN HiTune X6 WS118, UGREEN HiTune X5 WS108 및 UGREEN HiTune T3 WS106입니다.
Btw, 세 개의 TWS는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시에도 쾌적합니다. 지체하지 않고 바로 리뷰 결과를 살펴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UGREEN 충전기 GaN X 65w 및 GaN X 100w 검토
유그린 하이튠 X6 WS118
TWS에서 생성된 사운드 유그린 하이튠 X6 WS118 생성되는 저음이 다른 것보다 더 많도록 따뜻한 균형을 맞추는 경향이 있습니다. 생성된 저음은 깨끗하고 여전히 듣기에 좋습니다.
UGREEN HiTune X6 WS118의 사운드는 중저음에 가까운 경향이 있지만 10mm DLC 드라이버 덕분에 중음에서 고음까지 제대로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소리가 잘 들리지 않습니다.
100만 루피아 미만의 가격으로 -35dB까지 감쇠하여 들어오는 소리를 잘 차단할 수 있는 ANC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ANC가 활성화되면 UGREEN HiTune X6 WS118 TWS의 고음과 중음이 줄어들기 때문에 TWS의 소리가 더 따뜻해집니다.
UGREEN HiTune X6 WS118도 Bluetooth 5.1을 사용하므로 사용하는 배터리가 더 오래 지속되고 장거리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UGREEN HiTune X6 이어버드의 핏은 귀에 착용했을 때 편안하며 스포츠에도 적합합니다.
유그린 X6 WS118 리뷰
- 이 TWS는 케이스를 열기만 하면 블루투스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번거롭게 이어버드를 귀에 꽂고 블루투스 연결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 코덱: Qualcomm AAC, SBC
- 주파수: 20Hz 20kHz
- 사운드 스테이지: TWS의 사운드 스테이지는 실제로 가장 인상적이고 넓지는 않지만 이 TWS는 가수에 더 가까운 노래를 듣는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 고음: 고음이 듣기 편하지만 고음에 약간의 부스트가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 중간: 보컬은 여전히 선명하지만 베이스에 의해 약간 가려집니다.
- 저음: TWS의 저음이 다른 저음보다 우세하도록 높은 중저음 강도.
- 대기 시간: 매우 좋은 대기 시간, 50ms의 대기 시간으로 소리가 더 반응적으로 느껴집니다.
- 마이크 : 마이크에서 나는 소리가 또렷하게 들리고, 대화할 때 외부 소리가 잘 들릴 수 있습니다.
-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는 더 많은 소리를 묻힐 수 있기 때문에 더 불침투적으로 느껴지지만 들어오는 바람 소리는 여전히 귀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TWS도 앰비언트 모드가 없기 때문에 ANC 주변의 소리를 듣고 싶다면 그냥 끄는 것이 좋다.
- 블루투스 5.1
- UGREEN X6 WS118 TWS 제어는 터치 시스템을 사용하므로 사용자에 대한 피드백이 없습니다.
테스트 상태(ANC OFF, AAC 코덱, 볼륨 60%)
- 최고: 3.5/5
- 중간 : 4.5/5
- 베이스 : 4.2/5
또한 읽으십시오: UGREEN USB-C 다기능 허브 어댑터 검토
유그린 하이튠 X5 WS108
약 IDR 700,000의 가격으로 TWS 유그린 하이튠 X5 WS108 뛰어난 음질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인 균형 잡힌 사운드의 넓은 사운드 스테이지로 음악을 들을 때 디테일을 선명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이 TWS는 노래를 편안하게 듣고 싶고 그 안의 모든 소리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이 TWS는 매우 우수한 음질을 생성하기 때문입니다.
UGREEN HiTune X5 WS108로 7시간 동안 노래를 들을 수 있으며 충전 케이스에 추가로 28시간이 있습니다. 그래서 아주 오랫동안 노래를들을 수 있습니다.
이어버드 배터리가 소진된 경우 충전 케이스에서 배터리 잔량에서 완충까지 1.5시간 동안 충전할 수 있습니다.
UGREEN HiTune X5 WS108의 케이스는 0에서 완충까지 약 2시간 동안 유형 C를 사용하여 충전할 수 있습니다.
피팅 UGREEN HiTune X5 WS108은 UGREEN HiTune X6와 유사합니다. 스포츠에 적합하며 귀에 떨어지는 땀이 TWS를 손상시키지 않도록 IPX5 등급을 받았습니다.
유그린 X5 WS108 리뷰
- 블루투스 페어링을 위해 귀에 먼저 꽂을 필요가 없도록 개봉 시 페어링
- 코덱: Qualcomm aptX, AAC, SBC
- 주파수: 20Hz 20kHz
- 스테이지: 사운드 스테이지가 넓게 느껴지므로 다양한 위치에서 많은 악기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 고음: 고음이 맑지만 너무 거슬리지 않아 듣기 편하다
- Mid: Mid가 선명하게 느껴지고 가수의 보컬과 억양이 선명하게 들립니다.
- 베이스: TWS의 저음이 꽉 차고 저음이 가수의 보컬을 가리지 않습니다.
- 마이크: 마이크에서 나오는 소리는 선명하게 들리지만 여전히 외부 소리가 들립니다.
- 대기 시간: TWS의 대기 시간은 Qualcomm aptX 코덱에서 발생하므로 체감되는 대기 시간이 너무 높지 않기 때문에 반응이 매우 빠릅니다.
- 블루투스 5.2
- UGREEN X5 WS108 TWS의 컨트롤은 터치 시스템을 사용하므로 사용자에 대한 피드백이 없습니다.
테스트 상태(코덱 AAC 볼륨 60%)
- 최고: 3.5/5
- 중간 : 3.5/5
- 베이스 : 4/5
유그린 하이튠 T3 WS106
다음으로 검토하겠습니다. 유그린 하이튠 T3 WS106. UGREEN의 TWS는 약 IDR 500,000에 판매됩니다.
그 가격으로 이미 ANC와 100만 루피아 이상의 가격이 책정된 ANC 이어버드와 경쟁할 수 있는 주변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UGREEN T3의 사운드는 저음이 강해서 베이스 강도가 높은 곡을 정말 좋아하는 베이스헤드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UGREEN T3 이어버드를 장착하면 실제로 모양이 비슷하고 이어피스가 부드럽기 때문에 에어팟을 사용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UGREEN T3 WS106 검토
- 케이스를 열었을 때 페어링
- 코덱: AAC, SBC
- 주파수: 20Hz 20kHz
- 사운드스테이지 : 밴드의 연주를 앞에서 듣는 것처럼 넓게 느껴지지 않음
- 고음: 주파수 최고가 숨막히는 느낌
- Mid: Mid가 맑게 느껴져 가수의 보컬이 또렷하게 들립니다.
- 저음: 저주파는 이 TWS에서 가장 지배적이며 저음도 선명하여 저음 헤드에 적합합니다.
- 마이크: 마이크에서 나오는 소리는 선명하게 느껴지고 저주파에 더 우세하지만 바쁠 때는 다른 사람의 목소리만 마이크에 들어갑니다. 그러나 사람의 목소리를 제외한 모든 주변의 소리가 잘 가려졌습니다.
- ANC: 주변 모드는 선명하게 느껴지지만 들어오는 소리에서 여전히 선명하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마이크에 들어가는 외부 목소리는 마치 로봇
- 노이즈 캔슬링은 저주파 구간이 있어 너무 크지 않아도 고주파음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 충전:
- 이어버드 충전은 1.5시간 만에 완전히 충전할 수 있습니다.
- 케이스 자체 충전은 C타입 케이블로 2시간 소요
- 운영 시간: 7시간 사용 + 케이스 사용 시 24시간 추가
- 블루투스 5.2
- 제어: 눌렀을 때 물리적 버튼을 누르는 것처럼 들리므로 물리적 버튼에 심리적인 영향이 있습니다.
- 만듦새는 들고 가방에 넣기엔 아주 좋은데 들고있으면 미끄러우니 조심하세요!
테스트 상태
- 최고점: 3/5
- 중간 : 3/5
- 베이스 : 3.5/5
UGREEN TWS 구매 패키지에는 이어버드 및 TWS 충전 케이스 외에 TWS 충전 케이스용 USB Type-C 케이블이 제공되며 소형, 중형 및 대형으로 구성된 추가 이어팁이 있으므로 이어팁이 필요한 경우 귀에 더 적합하므로 더 이상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용 설명서와 보증 카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전에 우리는 다른 제품 리뷰, 즉 UGREEN 충전기 간 X 그리고 UGREEN USB-C 다기능 허브 어댑터. 대한 정보를 계속 확인하십시오. 기술 및 장치 오직 VCGamers 뉴스에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