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조 전설 게임 리뷰: 최후의 전사, 삼국지 서사시

왕조 전설
왕조 전설 검토: 최종 전사. 삼국의 이야기가 반복적으로 제기된다. 계략. 예를 들어 플레이 방식이 독점과 같은 삼국지. 그런 다음 Koei Tecmo에서 만든 Dynasty Warriors와 가장 최근에는 UnlockGame에서 만든 Dynasty Legend: Final Warrior도 동일한 것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고대를 배경으로 얼마나 흥미진진합니까?
왕조 전설: 최종 전사

주님으로 플레이

Game Dynasty Legend: Final Warrior에서 플레이어는 중국의 한 지역에서 왕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중국의 모든 영토를 통제하기 위한 방법으로 장군 선택, 결정 및 기타 중요한 단계에서 시작하여 강력한 군대를 구성해야 합니다.

왕국 통제

온라인 전략 장르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에게도 무엇이든 제공할 수 있는 제국이 제공됩니다. 플레이어는 병영을 건설하여 군대를 아연 도금하거나, 일반 단상에서 새로운 장군을 찾거나, 돌을 생산하는 채석장, 목재를 생산하는 제재소, 식량을 생산하는 농장 등 다양한 시설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적과의 전쟁

Dynasty Legend: Final Warrior는 황건과의 전투로 시작하여 Dong Zhuo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매우 인기 있는 삼국연의를 이어갑니다. 이 게임의 스토리는 플레이어가 적을 정복하기 위해 개인 부대를 이끌 수 있는 각 챕터의 전략적 전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Dynasty Legend: Final Warrior의 전투는 온라인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됩니다. 플레이어는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 포메이션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전투가 시작되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여기서 플레이어는 활성화된 기술만 관찰한 다음 적시에 사용합니다. 비결은 아래에 첨부된 장군 열의 아이콘을 탭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성공적으로 모든 적군을 능가하면 챕터를 통과합니다.

광범위한 지도

본부인 도시를 빠져나오면 플레이어는 큰 지도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반군 기지, 숲, 정복해야 할 적 등 마스터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개체가 있습니다. 다양한 개체의 수준을 참조하십시오. 레벨이 높을수록 이기기가 더 어렵습니다. 게임 시작 시 플레이어에게 Dynasty Legend: Final Warrior를 플레이하기 위해 수행해야 하는 작업을 설명하는 튜토리얼이 제공됩니다. 다만 주어진 튜토리얼이 너무 빨라서 초보 플레이어가 소화하기 어려울 뿐입니다. 초보자 플레이어는 제공된 자료를 기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초보 플레이어는 다음 단계, 즉 스토리 퀘스트 또는 작업에 들어간 다음 지시받은 대로 수행하는 것을 배우기를 원합니다.

다른 플레이어와 플레이

Dynasty Legend: Final Warrior는 MMO 장르의 게임입니다. 즉, 플레이어는 다른 많은 플레이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 물론 모든 플레이어가 친구가 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는 식량 재고를 통제할 목적으로 공격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적군이 기지를 공격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정기적으로 게임에 참가해야 합니다.

멋진 비주얼

대부분의 전략 테마 게임과 마찬가지로 Dynasty Legend: Final Warrior도 등축 각도 보기로 영상을 표시합니다. 건물의 존재와 지표면의 지도가 펼쳐져 있어 더욱 풍요로워졌습니다. 매우 흥미로운 점은 각 일반 캐릭터가 삼국지의 로맨스 이야기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예를 들어 Liu Bei, Cao Cao, Sun Jian, Cao Ren, Lu Bu, Guan Yu는 Da Qiao, Lu Lingqi 또는 Xingcai에서 시작하여 많은 매력적인 여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캐릭터입니다. 재생되는 노래는 상당히 서사적이지만 음향 효과가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전투 중 애니메이션 표시는 여전히 양호합니다. 장군의 성품도 한자 사투리로 대화할 수 있다.

이것은 MMO 또는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이기 때문에 물론 이 무료 게임은 모든 사람이 항상 인터넷에 연결된 장치를 사용해야 합니다. 실제로 경기 중에 인터넷 연결이 끊어지면 자동으로 다시 로그인해야 게임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적과 싸울 때 체력 메커니즘을 활용합니다. 따라서 프리미엄 골드 통화를 제공하는 상점이 제공됩니다. 규칙은 골드를 더 많이 구매할수록 더 많은 VIP 특권을 자동으로 얻게 된다는 것입니다.

Dynasty Legend: Final Warrior는 삼국지의 로맨스라는 스토리 테마를 채택한 게임으로 상당히 흥미롭습니다. 제시된 게임 플레이가 새로운 것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기존의 다양한 전략 게임의 스킨을 변경한 것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세 나라의 이야기에서 가져온 용감한 전쟁 장군의 컬렉션을 만들고 싶다면 Dynasty Legend: Final Warrior는 충분히 플레이할 가치가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