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Gacha 팁, 성공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기원합니다!

가챠 겐신 임팩트

가챠 원신 임팩트 플레이어의 주요 명소 중 하나입니다. 

옆에 계략 함께 선보이는 RPG 오픈 월드 무료입니다. Gacha 시스템도 있습니다. 계략 Genshin Impact는 유명합니다.

Genshin Impact gacha를 차별화하는 것 계략 다른 가챠는 시스템 때문에 연민.

이 연민 시스템을 통해 원하는 5성 캐릭터 또는 무기를 가장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원하는 별 5개를 얻으려면 다음 팁과 요령에 주의해야 원신 임팩트 가챠가 성공할 수 있습니다!

Gacha Genshin Impact에 대한 팁과 요령

다음은 Gacha Genshin Impact에서 성공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과 요령입니다. 

충분한 Primoges 준비

gacha genshin impact primogems and 뒤얽힌 운명
Primogems와 뒤얽힌 운명

Genshin Impact의 가챠 교환 도구는 Primogems라는 아이템입니다. 나중에 Gacha Genshin Impact를 위해 이 Primogems는 Intertwined Fate라는 다른 항목으로 변환됩니다.

1개의 뒤얽힌 운명마다 160개의 프리모젬이 있으므로 10배 소원을 하려면 1600개의 프리모젬이 필요합니다.

달성하기 위해 연민 필요할 것이예요 14,440개의 프리모젬 5성 캐릭터나 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한된 배너.

이 금액은 나중에 금액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소망 당신이 달성하기 전에 한 적이 연민.

또한 읽으십시오: 버전 2.5 신규 이벤트 원신 임팩트, 상품을 받으세요!

얽힌 운명과 아는 운명 사이에서 착각하지 마십시오

가챠 겐신 임팩트 파이몬의 특가
파이몬의 거래

이 Primogems는 나중에 Intertwined Fate와 동일한 전환 횟수를 가진 Acquaint Fate라는 다른 항목으로 교환됩니다.

Intertwined Fate와 Acquaint의 차이점은 각각의 목적입니다. 가챠 배너 다른.

뒤얽힌 운명은 다음 용도로 사용됩니다. 소망 또는 당기다 현수막 캐릭터와 현수막 제한된 무기. 이 배너는 패치 2 기간 동안.

친숙한 운명은 다음 용도로 사용됩니다. 현수막 표준 만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당기다 캐릭터 제한된.

특정 캐릭터나 무기를 원하는 경우 Primogem을 Intertwined Fate로 변경해야 하며 Acquaint Fate로 변경하면 사용할 수 없으므로 변경하지 마십시오.

파몬의 흥정 코너에서 스타글리터 교환 또는 스타더스트 교환을 통해 연결된 운명을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Intertwined Fate 1개를 얻으려면 Masterless Starglitter 5개가 필요하고 Intertwined Fate 1개에는 Masterless Stardust 75개가 필요하며 최대 5번 교환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이전에 소유한 캐릭터의 모든 사본에서 Starglitter와 Stardust를 얻을 수 있습니다. 소망.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의 용어집, 초보자는 So Pros를 알아야합니다!

원신 임팩트의 동정 가챠 시스템에 주목

gacha genshin 임팩트 히스토리 풀
히스토리 가챠로 연민 계산하기

Gacha Genshin Impact는 시스템이라는 다른 가챠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없는 시스템이 제공된다는 점에서 매우 독특합니다. 연민.

간단히 말해서 연민 자체는 Genshin Impact에서 확실히 5성 캐릭터 또는 무기를 얻을 수 있다는 보장입니다. 당기다 또는 소망 일정 금액으로.

안타깝다 한정 캐릭터 배너 그것은 90년대이고 배너 무기 제한 80입니다.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연민 Genshin Impact gacha에서 원하는 캐릭터 또는 무기를 얻는 것입니다.

횟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망 그렇지 않으면 달성해야합니다 연민 충분한 프리모젬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알아내는 방법은 History에서 수동으로 계산하는 것입니다. 현수막 또는 Paimon의 Moe라는 특정 웹을 사용하십시오.

이 피치는 시작 부분(초기화) 원하는 것을 얻지 못했는데도 5성 캐릭터나 무기를 얻는다면.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Pity 시스템 가이드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

상태 요금 켜짐 및 요금 할인 배너에 주의하십시오.

gacha genshin 임팩트 스푸크 캐릭터
겁을 줄 수 있는 5가지 표준 캐릭터

시스템이 있지만 연민 Genshin Impact gacha에서는 조심해야 합니다.

Pity는 5성 캐릭터나 무기를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러나 의미하는 바는 당신이 얻는 5개의 별이 당신이 원하는 것일 필요는 없다는 것입니다. 

모든 현수막 가지다 위시율 캐릭터와 무기는 어디에 평가하다 가지다 요금 50%. 

상태가 되면 원하는 캐릭터나 무기를 획득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평가하다.

상태 평가하다 그리고 평가하다 이것은 에서 얻습니다. 현수막 이전에.

 때를 소망 안에 제한된 배너 이전에는 대신 다른 캐릭터를 얻었고 다음에는 상태가 평가하다 이는 확실히 온건 한 성격을 얻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평가하다 그 때 당시.

다른 별 5개를 얻지 못하거나 용어가 유령, 당신의 상태는 평가하다 이는 50%가 캐릭터나 무기를 얻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한된.

또한 읽으십시오: Yae Miko를 뽑을 준비가 되셨습니까? 원신임팩트의 온오프율에 주목!

다른 배너에서 연민을 저장하지 마십시오

ganyu gacha genshin 임팩트 배너
제한된 배너

플레이어가 자주 저지르는 고전적인 실수는 돈을 절약하는 것입니다. 연민

무작정 하는 많은 선수들 소망 안에 제한된 배너 그들이 원하지 않는 캐릭터나 무기.

이유는 저장 연민 Gacha Genshin Impact에서 나중에 숫자에 더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연민.

이것은 실제로 매우 위험하지만 Genshin Impact 가챠는 성공하지 못하고 원하는 캐릭터나 무기를 얻는 것이 훨씬 더 어렵습니다.

Pity에는 비율 켜짐 및 비율 꺼짐 상태가 있어 원하는 캐릭터나 무기를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50%에서 별 5개를 받을 가능성이 여전히 있기 때문에 실제로 이러한 문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수막 저것.

결과적으로 반복해야합니다. 소망 달성하기 위해 처음부터 연민 다시 0부터.

목표 의지가 있다면 더 좋을 것입니다. 가챠 원신 임팩트 현수막 확실히, 당신의 Primogems 또는 Intertwined Fate를 사용하십시오 제한된 배너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

또한 읽으십시오: 다음은 2022년 최신 및 가장 완벽한 Genshin Impact 빌드 권장 사항입니다!

원신 임팩트 가챠 팁과 트릭으로 원하는 별 5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별 5개를 얻기 위해 자신에게 맞는 팁을 선택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