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osat Ooredoo eSIM을 받고 활성화하는 방법

Indosat eSIM

Indosat Ooredoo는 공식적으로 eSIM 또는 임베디드 SIM 서비스를 제공하는 두 번째 이동통신 사업자가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2019년 스마트프렌에서 이 서비스 기능을 수행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Indosat Ooredoo eSIM을 얻고 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방법이 궁금하십니까?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Indosat IM3 번호를 쉽고 빠르게 확인하는 4가지 방법

Indosat Ooredoo eSIM 매장 위치

Indosat eSIM 콘센트
Indosat eSIM을 얻는 방법의 삽화

현재 Indosat Ooredoo의 eSIM 서비스는 자카르타에 위치한 일부 매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카르타 외부 서비스의 경우 언제 제공될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eSIM 기술은 스마트폰 장치에 영구적으로 내장되는 모듈입니다. 물리적 형태가 아닌 내장형 eSIM을 사용하면 물리적 SIM 카드처럼 제거할 수 없습니다.

Indosat Ooredoo를 사용 중이고 eSIM 서비스를 사용하려는 분들은 다음 목록을 가지고 가장 가까운 Indosat 매장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1. 폰독 인다 (Plaza Ruko 5 Pondok Indah BL A-5)
  2. 망가 두아 (Ruko Mall Mangga Dua Mall RM. 09)
  3. 록시(Roxy Mas Commercial Company 블록 C2 3호)
  4. 코타 카사블랑카 (코타 카사블랑카 몰 2층)
  5. 센트럴 스토어 (Jl. Medan Merdeka Barat no.21, Central Jakarta)
  6. 몰앰배서더 (몰앰배서더, 루코몰 17호)

위에 언급된 판매점을 방문하여 eSIM 서비스를 요청하면 해당 판매점에서 근무하는 직원이 처리합니다.

Indosat eSIM 서비스를 받은 후 서비스를 완전히 즐기려면 활성화가 필요합니다. 아래에서 활성화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저렴한 FF 충전, 많은 캐쉬백!

Indosat Ooredoo eSIM을 활성화하는 방법

eSIM 차이
eSIM과 Nano SIM의 차이점. 출처: 선택자 클럽

Android 및 iOS 스마트폰 사용자는 Indosat의 eSIM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사용자를 위한 eSIM 기능을 활성화하는 방법입니다. 안드로이드:

  1. "연결" 메뉴를 선택하고 "SIM 관리자" 메뉴를 엽니다.
  2. "셀룰러 패키지 추가" 메뉴로 들어갑니다.
  3. "QR 코드 스캔" 기능 사용
  4. 가이드에 따라 QR 코드를 배치하여 eSIM을 스캔하세요.
  5. 감지되면 추가를 누르십시오.
  6. eSIM 활성화를 위해 확인을 선택하십시오.
  7. 완료

eSIM을 활성화하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혼란스러우면 방문하는 매장에서 특히 도움이 될 Indosat 서비스가 있습니다.

또한 iOS 기기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활성화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은 iOS를 통해 eSIM을 활성화하는 방법입니다.

  1. "설정" 메뉴를 선택하고 "셀룰러" 메뉴로 들어갑니다.
  2. "셀룰러 요금제 추가"를 선택합니다.
  3. QR 코드를 사용하여 스캔
  4. QR 코드 스캔
  5. 셀룰러 패키지 추가
  6. 사용하려는 "기본" 채널을 선택하십시오.
  7. 완료

eSIM 활성화에 문제가 있는 경우 방문하신 매장의 직원에게 직접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얻는 방법과 활성화 방법을 논의한 결과, 불행히도 이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는 스마트폰이 상당히 많습니다.

또한 읽기: 더 나은 Discord 테마, 더 나은 보기를 설치하는 방법!

eSIM 기능을 제공하는 스마트폰

가능 장치
Indosat eSIM 지원 장치

eSIM 기능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에 따르면 CNBC 인도네시아, 현재 서비스를 지원하는 스마트폰 브랜드는 4개뿐입니다.

4개의 스마트폰 브랜드는 Apple, Samsung, Huawei 및 OPPO입니다. 을 위한 사과, 사용 가능한 iPhone 버전은 iPhone XS 및 이후 버전에서 iPhone 14 Pro Max까지입니다.

그 후 삼성은 eSIM 기능을 지원하는 두 번째 스마트폰이 되었습니다. 단, 갤럭시 최신 버전에서만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셋째, eSIM 기능을 지원하는 화웨이 P40, 화웨이 P40 프로, 화웨이 메이트 P40 프로 등 세 가지 스마트폰만 제공하는 화웨이가 있다.

마지막으로 OPPO는 eSIM 기능을 지원하는 OPPO Find X5 및 OPPO Find X5 Pro 스마트폰도 제공합니다.

아래 공식 Indosat 웹 사이트를 통해 전체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

따라서 Indosat eSIM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에서 Indosat 크레딧 충전 요구 사항 충족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