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을 위한 좋은 펀더멘털을 갖춘 5개의 가장 저렴한 암호화폐

암호화 수익을 계산하는 방법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암호 화폐와 토큰이 있습니다. Bitcoin은 많은 가상 통화 중에서 가장 비싼 가상 통화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약간의 동전이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암호 2022년.

높은 가격과 가장 큰 시가 총액 장소 비트코인 암호 화폐 순위의 최상위에 있습니다. 비싸긴 하지만 시가총액 상위 15위권을 차지하는 다른 암호화폐는 모두 저렴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가장 저렴한 암호 화폐 중 일부는 매우 저렴하며 우수한 성능과 잘 정의된 프로젝트가 있는 암호 화폐를 포함합니다. 

가장 저렴한 암호화폐 목록

올바른 연구를 수행하고 미래의 사용자 기반을 유치할 수 있는 실질적인 잠재력이 있는 알트코인에 투자하면 당첨 확률이 크게 높아질 수 있습니다.

카르다노(ADA)

카르다노(ADA)
저렴한 코인 카르다노(ADA)

가장 저렴한 암호화폐는 ADA입니다. 3세대 암호화폐로 알려진 ADA 카르다노 2015년에 출시되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기 시작하여 2021년 2월에 $1.47로 정점을 찍었습니다. "Mary" 업데이트는 2021년 3월 1일에 시작되며 2022년 말에 $2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ardano는 Byron 시대에서 Shelley 시대로 전환했으며 올해 초 Voltaire를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투표 앱인 Catalyst가 최근 Google Play 스토어에 출시되어 더 많은 사용자가 새로운 프로젝트 이니셔티브에 더 쉽게 투표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Daedalus Wallet에는 많은 성능 업데이트 및 보안 개선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트토렌트(BTT)

비트토렌트(BTT)
저렴한 BitTorrent 코인(BTT)

이 암호 화폐는 5 백만 이상의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2022년 말에 이 코인은 최초의 확장 가능한 분산 저장 시스템인 Bittorrent 파일 시스템의 구현을 완료할 것이며 2022년 말과 2023년 초에 이 암호화폐의 가격이 급격히 상승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트론(TRX)

트론(TRX)
저렴한 코인 트론(TRX)

TRON 게임과 같은 고속 응용 프로그램에 적합한 독립적이고 분산되고 민주적이며 고성능 웹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블록체인 기반 운영 체제입니다.

현재 2022년 1월 21일 TRX의 가격은 $0.0318이며 시가총액은 $2,229,492,300이며 위의 몇 줄은 현재 가격을 실시간으로 보여줍니다.

도지 또는 도지코인

도지코인
저렴한 코인 도지코인

Elon Musk의 승인을 받은 것 외에도 Doge는 Google Trends에 따르면 가장 많이 검색된 가장 저렴한 암호 화폐 중 하나입니다. Dogecoin Foundation의 공식 웹 사이트에서 개발자 Doge는 업데이트된 2022년 Doge 로드맵을 발표했습니다.

Doge의 로드맵 중 하나는 메커니즘입니다. 지분 증명 Doge 소유자가 소극적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신기술. Ethereum 제작자 Vitalik Buterin과 함께 개발자 Doge가 개발 중입니다. 또한 Doge는 SpaceX의 Doge-1 출시 계획인 Elon Musk에서도 지원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이들은 인도네시아의 383개의 법적 암호화 자산입니다.

SHIB 또는 시바 이누

시바 이누
Shiba Inu 싼 동전

Dogecoin의 대체 토큰이라고 합니까? 와우, 많은 사람들이 Shiba Inu에도 관심이 있습니다. Shiba Inu 자체는 Ethereum 블록체인에서 실행됩니다.

Shiba Inu 토큰은 아직 새롭고 테스트 단계에 있으며 아직 감사 단계에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Shiba Inu의 약 50%는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이더리움 블록체인 시스템에 의해 이더리움으로 전달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에게 완벽한 Bappebti에 나열된 5개의 암호화 응용 프로그램!

Shiba Inu의 주요 목표는 DeX 교환 또는 SHIBASWAP이라는 이름으로 탈중앙화 교환으로 기능하는 것입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