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ed for Speed (NFS) Unbound에서 가장 빠른 5 대의 자동차

NFS 언바운드 아주 새로운 Need for Speed 시리즈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2022년 12월 2일에 출시된 Need for Speed 게임에서 많은 플레이어가 가장 빠른 자동차를 찾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게임 내 고속 자동차 행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레이싱 게임에는 운전할 수 있는 143대의 레이싱 카가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놀라운 속도를 자랑합니다.

또한 읽기: Need For Speed (NFS) Heat의 베스트 자동차 5 대!

NFS 언바운드 가장 빠른 자동차 목록

다음은 Need for Speed Unbound에서 얻을 수있는 고속 차량 목록입니다. 아래의 각 차량은 성능이 매우 우수하며 적절한 엔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부가티 키론 스포츠 (2019)

부가티 키론
NFS Unbound의 Bugatti Chiron. 출처: YouTube/Kingdom Twelve

Bugatti Chiron은 NFS Unbound에서 가장 빠른 자동차입니다. 자동차는 S+ 등급에 속하며 구매 비용이 상당히 비쌉니다. 즉, 최대 $3,665,000입니다.

플레이어는 캠페인 진행을 통해 또는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35개의 S+ 티어 플레이리스트를 완료하여 이 자동차를 얻을 수 있습니다.

높은 등급과 최대 시속 261마일의 최고 속도를 자랑하는 이 자동차는 최신 Need for Speed 게임에서 가장 빠른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기: 듣다! NFS Heat에서 멀티플레이어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LP 670-4 SV (2009)

니드포스피드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니드포스피드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출처: YouTube/영웅 치로

Lamborghini가 만든 이 자동차는 Need for Speed Unbound에서 가장 빠른 자동차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물론 사용 가능한 데이터는 이 자동차를 NFS Unbound에서 가장 빠른 자동차 중 하나로 밀어붙입니다.

최대 305 등급을 받은 이 2009 Lamborghini Murcielago는 최고 속도가 213mph입니다.

차량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최대 $355,000까지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NFS Heat에서 담당자를 쉽게 늘리는 방법!

메르세데스-벤츠 190E 2.5-16 (1988)

니드포 스피드 가장 빠른 자동차 Mercedes-Benz 190E
NFS 언바운드 메르세데스-벤츠 190E. 출처: YouTube/PlumYeti

1988년 Mercedes-Benz의 이 자동차는 NFS Unbound에서 가장 빠른 자동차 중 하나로 밝혀졌습니다.

그의 노년에도 불구하고, 자동차 이 오래된 학교에는 최대 200bhp의 전력을 생산할 수 있는 특별한 엔진이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는 이 자동차로 최대 232mph에 도달할 수 있어 NFS Unbound에서 가장 빠른 오래된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350,000에 이 차를 구입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경주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GTA 5 온라인에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최고의 자동차 5가지

마쓰다 RX-7 스피릿 R (2002)

Need for Speed Unbound의 Mazda RX-7
Need for Speed Unbound의 Mazda RX-7. 출처: YouTube/PlumYeti

Mazda는 다양한 종류의 전설적인 자동차를 만드는 자동차 회사로, 그중 하나가 Mazda RX-7 Spirit R입니다.

이 2002 자동차는 NFS Unbound 게임에서 최고이자 가장 빠른 자동차 중 하나로 등장합니다.

이것은 최대 214mph에 도달할 수 있는 최고 속도로 지원됩니다. 뿐만 아니라 자동차 애호가로서 일본, 물론 Mazda RX-7이 특별한 모양을 가진 전설적인 자동차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 통화로 약 $250,000의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Mazda RX-7을 얻을 수 있습니다.

Need for Speed의 가장 빠른 자동차: Aston Martin Vulcan 2016

Need for Speed Unbound의 Aston Martin Vulcan
Need for Speed Unbound의 Aston Martin Vulcan. 출처: Sportskeeda.com

영국에서 온 Aston Martin Vulcan이라는 자동차는 NFS Unbound에서 가장 빠른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고속뿐만 아니라 이 차는 남다른 성능을 지닌 하이퍼카처럼 꽤 흉포한 모습을 하고 있다.

불행히도 이 차는 NFS Unbound 게임에 들어가기에는 꽤 비쌉니다. 플레이어는 자동차를 얻기 위해 최대 $1,600,000를 소비해야 합니다.

따라서 NFS Unbound에서 가장 빠른 자동차 목록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양한 게임 충전의 니즈를 오직 에서만 만나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