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사용된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아이템은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하기 전에 공부해야 하는 포인트입니다. 어떤 영웅이든 잘못된 아이템을 사용하면 약해지고 쉽게 패배하기 때문입니다. 모바일 레전드에는 총 58종의 아이템이 제공됩니다. 이 Mobile Legends 아이템은 고유한 용도가 있습니다. 모든 것을 알 필요는 없다 11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초보자가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펠 뱀프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첫 번째는 철자 뱀프입니다. 이 용어는 종종 물리적 라이프스틸과 동일시됩니다. 스펠 뱀프는 스킬로 입힌 데미지에 따라 HP를 회복시키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은 Bloodlust Ax 아이템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물리적 생명력 흡수

이러한 항목은 물리적 영웅의 공격 항목에서 종종 발견됩니다. 이 아이템은 영웅이 받는 물리 데미지와 기본 공격에 따라 HP를 회복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하스의 발톱, 끝없는 전투, 자연의 바람, 데몬 헌터 소드, 로즈 골드 유성 등의 아이템에 대한 물리적 라이프스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마법의 생명력 흡수

물리 흡혈과 거의 같지만, 마법 흡혈의 경우 마법 영웅에게만 적용됩니다. 마법 흡혈은 발동된 마법 데미지에 따라 HP를 회복시키는 영웅의 힘입니다. 마법의 흡혈 효과를 낼 수 있는 아이템은 얼음 여왕 완드, 집중 에너지, 듀란스의 목걸이입니다.

물리방어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이것은 또한 플레이어가 알아야 할 것입니다. 물리 방어는 방어 아이템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물리 방어는 물리 영웅이 발사하는 물리 피해를 줄이는 능력입니다. 플레이어는 여러 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즉, Twilight Armor, Blade Armor 및 Brute Force Breastplate입니다.

매직 디펜스

이 아이템의 능력은 물리 방어와도 비슷하지만 차이점은 메이지 영웅을 위한 특수 마법 방어입니다. 이러한 이점은 방어 항목, 이동 및 공격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다수의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Cursed Helmet, Athena's Shield, Oracle, Rose Gold Meteor, Tough Boots와 같은 마법 방어력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 침투

다음은 물리 관통력인데, 이러한 장점은 공격 아이템과 정글링 아이템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물리 관통력은 적의 물리 방어 효과를 감소시키는 영웅의 장점입니다. 다음 Mobile Legends 항목에서 물리적 관통력을 찾을 수 있습니다: Blade of Heptaseas, Malefic Roar, Hunter Strike.

마법 관통력

이 아이템은 물리적 관통력과 거의 동일하며 마법 관통력은 마법사 영웅에게만 적용됩니다.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내구성이 뛰어난 탱크 영웅과 싸울 때 활성화해야 합니다. 마법 관통력을 증가시킬 수 있는 Mobile Legends 아이템 중에는 Genius Wand와 Divine Glaive가 있습니다.

레지 어딨어

마나 재생이라는 용어는 에너지, 즉 마나를 재생시킬 수 있는 Mobile Legends 영웅이 보유한 이점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이점은 Thunder Belt, Demon Shoes, Clock of Destiny 및 Endless Battle 항목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HP 등록

이것은 또한 재생이 있는 곳과 거의 동일하지만 차이점은 HP 재생 이점이 특별히 방어 아이템에서 얻어진다는 점입니다. HP 재생은 탱크 영웅과 지원 영웅에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점은 활성화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다음 : 아테나의 방패, 오라클, 가디언 헬멧.

중요한 기회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치명타 확률도 알고 숙달해야 합니다. Hero Marksman은 종종 이러한 위대함을 활용하는 역할입니다. 치명타 확률은 기본 공격을 사용하여 반복적으로 피해를 발생시킬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러한 이점은 Scarlett Phantom 및 Windtalker 항목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는 Mobile Legends의 모든 영웅이 사용하는 이점입니다. 즉, 이 항목은 매우 중요하며 플레이어가 마스터해야 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는 영웅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최대 40%까지 감소시키는 효과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Queen's Wings, Bloodlust Axe, Enchanted Talisman 항목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