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앞에서는 할 수 없는 PS4 게임!

때때로, 비디오 게임 어떤 사람들은 아이들을 위한 활동으로 보지만, 많은 사람들이 비디오 게임 성인을 대상으로 판매됩니다. Conker's Bad Fur Day, Silent Hill, Call of Duty 시리즈와 같은 타이틀은 결코 어린이용 게임이 아니므로 엄청나게 폭력적이고 성적으로 안전한 콘텐츠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4(일명 PS4)는 도서관 게임 선택할 수 있는 항목이 매우 많기 때문에 부모님이 우려의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제목을 한두 개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순간을 설명하는 난처함을 피하기 위해 어색한 이 불편한 게임에 가족들에게, 여기 타이틀 목록이 있습니다 계략 가능한 한 '행동에 휘말리지' 않아야 하는 PS4는 계략 부모님 앞에서.

#1-캐서린: 전신

로서 재부팅 ~에서 계략 그의 고전 Atlus는 이제 많은 흥미로운 업데이트와 새로운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캐서린: 전신. 7년 차이 계략 첫 번째 제목 캐서린, 이제 Vincent는 위험한 꿈의 모험에 갇히면서 다시 어려운 선택을 해야 합니다.

매력적이고 섹시한 여성들이 참석하는 예고편을 확인하세요. 메인 게임은 몬스터들에게 쫓기면서 움직이고 블록을 오르는 것입니다. 그러나 동시에 사회에서 자주 발생하는 사회적 문제가 되는 성적 주제를 제기하는 이야기의 설정은 캐서린에서 꽤 흥미롭게 제시된다.

#2 – God of War 3 리마스터

누군가에게는 무승부 전쟁의 신 이다 계략 그것은 매우 특별합니다. 잔인하고 성숙한 테마를 전달하고 놀라운 비주얼과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계략 잘 작동합니다. 전쟁의 신 틀림없이 하나 계략 이러한 장치의 사용자가 플레이해야 하는 PlayStation 독점 게임.

이야기에서 일어난 모든 것을 이해하려면 God of War III 리마스터, 이전 두 시리즈(및 두 시리즈 분사 PSP에서도 갓 오브 워 : 어센션 시간이 충분하다면 PS3에서)

이는 2010년 PS3로 출시된 세 번째 시리즈로 이어져 올림푸스에서 신들에게 복수하려는 크라토스의 이야기가 완결을 기다리던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3 – 더 위쳐 3 : 와일드 헌트

이 이야기는 Andrzej Sapkowski의 폴란드 소설을 기반으로 하지만 소설과는 다른 이야기가 있습니다. The Witcher 2의 마지막 액션 이후 변화하기 시작한 세계의 이야기를 이어가며, 대륙 전역의 음유시인의 음악을 통해 여행 이야기가 흐르는 Witcher인 Geralt of Rivia는 마침내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자신의 개인적인 갈등.

잃어버린 기억의 귀환으로 Geralt는 잊을 수 없는 한 여성의 모습을 기억하게 되었습니다. 예니퍼입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그는 다가오는 와일드 헌트에 대해 끊임없이 악몽을 꾸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때때로 보여주기에 추잡한 것들을 제시하므로 경계하다 놀고 싶다면 계략 이것.

#4 – Grand Theft Auto 5

Grand Theft Auto 또는 GTA는 PlayStation에서 유명한 게임을 하는 데 결코 빠지지 않았습니다. 이 최신 GTA 릴리스는 PS 5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5번째 속편에 진입했지만 GTA는 여전히 개념을 제시합니다. 열린 세상 흥미 진진합니다.

불량 정부와 강력한 범죄 조직의 압력 속에서 도둑질을 꾀하는 세 범죄 거장의 도전적인 삶을 따라갑니다. 세 주인공 계략 이들의 이름은 Brad Snider, Trevor Phillips 및 Michael Townley입니다.

불행하게도 Grand Theft Auto 5에는 전형적인 인종적 언어, 마약 사용, 비행기에서 뛰어내리기, 스트립 클럽, 활동 비 아동 친화적 시리즈가 알려진 다른 것. 그러므로 계략 이것은 아이들에게 정말 좋지 않습니다.

#5 –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3: 포춘

아니다, 계략 그것은 확실히 아이들에게 좋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계략 이것은 수상 스포츠를 하는 비키니 차림의 매력적인 여성에 관한 것이며, 그 이상은 아닙니다. 측면 계략배구에서 그의 범위 엉덩이 전투 일명 더 혼란스러운 엉덩이 싸움. 이 데이트 시뮬레이터와 같은 모드는 매우 암시적이고 낭만적인 포즈로 여성의 사진을 찍도록 권장합니다. 스트립 쇼.

지금,, 그것은 다섯이었다 계략 확실히 감정가가 재생할 수 있습니다 계략 그러나 항상 기억하십시오 부모의 조언, 예.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