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스트라이크(CrowdStrike)란 무엇입니까? 세계 기업 사이버 보안의 핵심
끊임없이 성장하는 디지털 시대에 사이버 위협은 전 세계 기업의 주요 과제입니다. 실제로 랜섬웨어 공격, 데이터 도난, 제로데이 위협 등이 점점 더 많이 발생하고 있어 사이버 보안이 최우선 과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사이버 공격이 맹렬한 가운데 미국에서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CrowdStrike)라는 기류가 있다. 한편 CrowdStrike 자체는 사용자 데이터의 보안을 보호하기 위해 혁신적인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CrowdStrike가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들이 여전히 많습니다. 이 기사를 통해 보안 부문에서 운영되는 대기업에 대한 완전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 끝까지 시청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크라우드스트라이크(CrowdStrike)란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 CrowdStrike는 George Kurtz, Dmitri Alperovitch 및 Gregg Marston이 2011년에 설립한 미국 기반의 사이버 보안 회사입니다.
한편, 이 회사는 CrowdStrike를 주요 제품으로 클라우드 기반 보안 솔루션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매.
또한 CrowdStrike Falcon은 엔드포인트 보안 플랫폼(예: 노트북, dextrop, server)는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분석, 실시간 위협 탐지 등을 개발하여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조직을 보호합니다.
사이버 공격 근절에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여, 마이크로소프트, 소니 픽쳐스, Montage Health는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글로벌 은행에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2014년 Sony Pictures는 서버를 공격한 해커 그룹을 조사하기 위해 CrowdStrike를 고용했습니다. 한편, 민주당전국위원회(DNC)는 2016년 DNC 서버 해킹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CrowdStrike를 배정하기도 했습니다.
세상의 눈으로 본 CrowdStrike
앞서 언급했듯이 CrowdStrike는 많은 대기업과 국제 조직에서 선호하는 선택이 되었습니다.
한편, 이들의 평판은 러시아, 중국 등 주요 국가 행위자가 연루된 해킹을 포함하여 여러 대규모 사이버 공격에 대한 조사를 성공적으로 지원한 후 점점 더 알려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엔드포인트 보안에 대한 연례 Gartner Magic Quadrant 보고서에서는 가장 큰 사이버 보안 회사가 시장 리더로 평가됩니다.
물론 이는 이 회사가 신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사이버 보안의 새로운 표준을 설정한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Microsoft 소프트웨어의 블루 스크린 사고
그 외에도 CrowdStrike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Microsoft 소프트웨어에서 발생한 블루 스크린 사건 이후 주목을 받았습니다. 아시다시피 Microsoft는 CrowdStrike Falcon 서비스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이때 CrowdStrike는 위협을 검색하고 해결하기 위해 컴퓨터 운영 체제에 심층 액세스를 수행합니다. 실수로 업데이트로 인해 Microsoft 소프트웨어 시스템이 중단되어 블루 스크린.
이 사건의 결과로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소프트웨어인 Microsoft는 마비를 경험하고 전 세계의 모든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예를 들어, 다양한 국가의 항공사와 글로벌 뱅킹 서비스는 일상 업무를 수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사건 직후 CrowdStike의 CEO인 George Krutz는 X 계정을 통해 즉시 사과했습니다. 그에 따르면 이 사건은 회사에 더욱 큰 우려를 불러일으켰으며 짧은 시간 내에 해결될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위의 정보를 들으면서 IT 부문에서 활동하는 회사에 대한 지식을 늘릴 수 있습니다.
게임을 충전하고 디지털 제품을 쇼핑할 수 있는 가장 저렴하고 빠른 장소를 찾고 계시다면 바로 다음으로 가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