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35의 Free Fire에서 Iris와 콤보할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 5가지

ff 상환 코드

아이리스 프리파이어OB35 업데이트의 새로운 여성 캐릭터인 는 BR 모드에서 초강력이 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캐릭터 콤보를 사용하여 전투 능력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Garena는 일반적으로 모든 "OB" 업데이트와 함께 한두 개의 새로운 캐릭터를 출시하며 OB35도 이 규칙의 예외인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Iris는 OB35의 새로운 여성 캐릭터로 인기 가수 Justin Bieber를 기반으로 한 J.Biebs와 함께 데뷔합니다.

그의 활성 능력인 Wall Brawl은 매우 독특하며 지금까지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기술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OB35에서 Iris Free Fire와 콤보할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 5명을 보여줍니다.

아이리스 프리파이어 캐릭터 콤보 일람

Iris Free Fire의 액티브 스킬인 Wall Brawl은 매우 독특하며 지금까지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스킬이 될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VCGamers가 OB35에서 Iris Free Fire에 합류할 최고의 캐릭터 5명을 소개합니다.

니키타

슬라이스 프리 파이어
니키타

재장전 속도가 24% 증가했습니다. 사용자 SMG의 마지막 6발은 30%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Nikita의 능력은 모든 무기에서 작동하도록 버프되어 저격수 사용자에게 유용합니다. 추가 피해는 다소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SMG 사용자는 특히 전투가 근접한 마지막 서클에서 나중에 확실히 작동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단순히 분출하여 적의 글루 벽을 파괴한 다음 나머지 탄약을 그들에게 내리기 때문에 Skyler와의 콤보 기술을 훌륭하게 만듭니다. 이 콤보는 Iris와 잘 어울립니다.

다샤

슬라이스 프리 파이어
다샤

받는 피해와 낙상으로 인한 회복 시간이 감소합니다. 최대 반동 및 반동 축적률이 감소했습니다. Dasha의 패시브는 Iris를 크게 도와 그녀가 대상의 모든 총알을 더 확실하게 맞출 수 있도록 합니다.

거의 모든 장거리 저격 무기는 높은 반동 단점이 있습니다. 몇 발을 쏠 때마다 조준을 개선해야 하므로 제어가 훨씬 더 어려워집니다.

Dasha의 기술은 이 문제를 해결하기에 충분히 효과적입니다. 반동과 반동 축적을 줄입니다. Dasha의 패시브는 Iris에게 많은 도움이 되어 목표물에 있는 모든 총알을 더 안정적으로 맞출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장거리 저격 무기는 높은 반동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몇 발을 쏜 후에 목표물을 수정해야 하기 때문에 제어하기가 훨씬 더 어려워집니다. Dasha의 스킬은 이를 극복하기에 충분히 효과적이며, 반동과 반동 빌드를 감소시킵니다.

마로

슬라이스 프리 파이어
마로

피해량은 거리에 따라 증가합니다. 표식이 있는 적에게 주는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마로의 능력은 스나이퍼를 구축할 때 피해를 증가시키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모든 저격 무기는 사거리가 길기 때문에 Maro의 증가된 데미지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패시브를 Wall Brawl과 쉽게 결합하여 적에게 가하는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Active Iris는 러셔와 스나이퍼 콤보에서 잘 작동합니다.

Falcon Fervor는 또한 표시된 대상에 대한 추가 보너스를 가지고 있으며 Clu 또는 Shirou의 능력과 결합하여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만들어진 저격수를 위한 최고의 패시브 스킬 중 하나입니다.

Maro의 기술은 명사수 빌드에서 피해를 증가시키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모든 스나이퍼 라이플은 사거리가 길기 때문에 마로의 데미지 증가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패시브를 Wall Brawl과 상당히 쉽게 결합하여 적에게 가하는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액티브 아이리스는 대시와 저격 콤보에서 잘 작동합니다.

Falcon Fervor는 또한 표시된 대상에 대한 추가 보너스를 가지고 있으며 Clu 또는 Shirou의 기술과 결합하여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만들어진 저격수를 위한 최고의 패시브 스킬 중 하나입니다.

디비

슬라이스 프리 파이어
디비

이동 중 사격 시 이동 속도와 정확도가 증가합니다. 디비, 말 그대로 공격적으로 설계되어 Iris의 콤보에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D-Bee 능력을 사용하면 SMG로 이동하고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적에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 보너스는 Alok 및 Chrono의 스킬과도 중첩되어 속도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Free Fire의 대부분의 스킬과 달리 D-Bee의 능력은 모든 무기에 적용되므로 무기 변경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기술의 유일한 단점은 익숙해지기가 약간 어렵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7 최고의 D Bee FF 캐릭터 펫 콤보

나이리

슬라이스 프리 파이어
나이리

사용된 글루 월은 피해를 입었을 때 1초마다 현재 내구도의 30%를 회복합니다. Gloo Walls에서 AR을 사용하면 데미지가 35% 증가합니다.

Ice Iron은 사용된 Gloo 벽의 HP를 재생합니다. 그러나 여기서 가장 유용한 기능은 Gloo Walls에서 AR을 사용할 때 35%의 추가 피해를 입히는 것입니다. 

이 스킬은 또한 초당 30%의 HP를 회복하므로 사용자의 벽을 거의 파괴할 수 없게 만듭니다. 나이리의 능력은 HP Gloo Walls를 증가시키는 애완 동물과 결합하면 더 효과적입니다.

니키타의 스킬은 모든 무기와 호환되도록 업그레이드되어 스나이퍼 사용자에게 유용합니다. 추가 피해는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SMG 사용자는 나중에, 특히 근접전을 할 때 마지막 라운드에서 확실히 작동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airi vs Skyler: OB32 업데이트 후 Free Fire에서 최고의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이것은 훌륭한 기술 콤보를 만듭니다. 스카일러, 플레이어는 적의 접착제 벽을 파괴하기 위해 살포한 다음 나머지 탄약을 방출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이 조합은 특히 Iris Free Fire와 잘 어울립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