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미 켄토는 일본 만화 영화 그리고 만화 주짓수 카이센. 독특한 외모와 성격을 지닌 일류 유술마법사이다.
나나미는 처음에 점원이 되기 위해 Jujutsu의 세계를 떠났지만, 4년 후 마술사로서의 경력을 계속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Jujutsu Kaisen의 두 번째 시즌에서는 Mahito와 맞서면서 죽어야했습니다. 유지가 자신의 죽음을 직접 목격한 곳.
현재까지도 팬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캐릭터이다. 당신이 그의 팬이라면 그를 더 잘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Jujutsu Kaisen의 마스터 플래너 Kenjaku를 알아보세요
나나미는 일본 도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마법이 아닌 가문 출신이지만 할아버지로부터 덴마크 혈통을 물려받았습니다.
그는 Jujutsu Tokyo Metropolitan에 다녔으며 그곳에서 Gojo Satoru와 Geto Suguru를 만났습니다. 나나미는 우수한 성적으로 2등으로 학교를 졸업했다.
졸업 후 그는 회사에서 직원으로 일했습니다. 그는 열심히 일했고 회사에서 가장 존경받는 직원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삶에 뚜렷한 목적이 없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자신이 세상에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있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나나미는 도쿄 유술로 돌아와 일류 유술 마술사로서의 경력을 시작합니다. 그는 똑똑하고 현명한 마법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또한 Tookaku Juho 또는 Ratio Technique라는 주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목표물을 분할하여 7:3의 비율로 적에게 치명적인 점수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나나미가 만났어요 유지 이타도리 유지가 도쿄 유술 학교에 막 입학했을 때. 그는 처음에는 아직 어리고 유술 세계에 대한 경험이 없는 유지에게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나나미는 유지가 좋은 사람이고 잠재력이 크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한다.
그는 유지를 학생으로 여기기 시작했고 그에게 유술의 세계에 대한 다양한 것을 가르쳤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타도리 유지에 관한 5가지 흥미로운 사실
비록 죽었음에도 불구하고 유술해선 애니메이션에 등장할 때 그는 여전히 자신만의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에 관한 몇 가지 사실을 아는 것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나나미는 Tookaku Juho 또는 Ratio Technique라는 주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한 번의 공격으로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매우 치명적이며 나나미보다 훨씬 강한 적을 죽일 수도 있습니다.
그는 총명하고 현명한 인물이다. 그런 다음 유지에게 저주받은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힘을 제어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항상 가르칩니다.
나나미는 또한 Jujutsu의 세계에서 도덕과 윤리의 중요성을 항상 강조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어로 만화 Jujutsu Kaisen을 읽을 수 있는 링크
어쩌면 애니메이션의 두 번째 시즌을 보면 그는 정말로 말레이시아 해변으로 휴가를 떠나는 꿈을 꾸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것은 그가 죽기 직전에 목격되었습니다.
그는 정말 Jujutsu의 세계에서 휴식을 취하고 은퇴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그가 시부야에서 마히토와의 전투에서 죽었을 때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슬프죠?
나나미 켄토는 복잡하고 흥미로운 인물이다. 냉소적이고 냉소적인 성격이지만 그 이면에는 총명하고 현명하며 남을 배려하는 인물이다.
그는 유지의 좋은 멘토이며 유술의 세계와 삶에 대해 유지에게 많은 것을 가르쳤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Jujutsu Kaisen의 마스터 플래너 Kenjaku를 알아보세요
디지털 제품을 구매하고 프로모션이 많은 게임을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고 싶은 분들은 바로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이 웹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