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트 엔진, 기능 및 최고의 앱 목록을 사용하는 방법

치트 엔진을 사용하는 방법

사용하는 방법 치트 엔진은 확실히 권장되지 않습니다. 이는 플레이 경험을 감소시키고 다른 플레이어에게 해로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플레이하면서 답답함을 느끼셨을 수 있습니다 계략 레벨을 올리려면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하기 때문입니다. 아니면 게임에서 절대 이길 수 없다는 것에 짜증이 나고 치트 엔진을 사용하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Android용 치트 엔진을 사용하려는 분들을 위해 기능 및 사용 방법에 대한 전체 세부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기: GTA 3부작: 구매하기 전에 살펴봐야 할 사항

치트 엔진 기능

치트 엔진을 사용하는 방법
출처, thinki.net

치트 엔진 기계적 인조 인간 치트 엔진 또는 안드로이드 치트 코드로 알려진 치트 코드는 안드로이드 사용자가 게임이나 게임에서 미션을 쉽게 완료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Android용 치트 엔진을 사용하면 많은 금, 동전 등을 빠르게 획득하여 플레이하는 게임에서 많은 임무를 완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치트 엔진은 루팅 된 Android 전화에만 설치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게임이나 게임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 게임은 재생할 수 없습니다. 왜?

서버 기반 온라인 게임, 게임 데이터가 서버에 온라인으로 저장됨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게임 데이터 파일을 변경하기 위해 치트 엔진을 변경하거나 조작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기: Need For Speed (NFS) Heat의 베스트 자동차 5 대!

치트 엔진 사용 방법

치트 엔진을 사용하는 방법
출처, dideo.ir

Android 휴대폰에서 치트 엔진을 실행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 휴대전화를 근절하세요

전화기에는 다른 루트 방법이 있습니다. 따라서 먼저 Google에서 스마트폰 사양에 따른 루팅 휴대폰 가이드를 찾아야 합니다.

  • 치트 엔진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먼저 치트 엔진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설치 프로세스를 완료한 후 지침에 따라 다음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https://www.cheatengine.org/.

  • 치트 엔진 애플리케이션 열기

"연결"을 클릭한 후 "ceserver를 시작하고 로컬로 연결(루트 필요)"라는 체크리스트를 연 다음 "연결"을 클릭합니다. 치트 엔진을 사용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 게임 히스토리 열기

예를 들어 pvz2와 같이 치트로 플레이하거나 플레이하고 싶은 게임의 기록을 열고 기존 게임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 치트 엔진 로고를 클릭합니다.

클릭하셨다면 이전에 자동으로 치트 엔진 어플에 들어가게 됩니다. 치트 애플리케이션이 이미 열려 있으면 화면 오른쪽 상단의 Android 로고를 클릭합니다.

  • Android 로고를 클릭합니다.

"프로세스 목록" 섹션의 체크리스트를 작성합니다. 그런 다음 com.ea.game.pvz2_row라는 이름으로 열을 입력합니다. 그런 다음 이름 값이 있는 열에 이전에 소유한 게임 수를 입력합니다.

  • 스캔 결과

스캔 결과 다음 메뉴를 클릭하여 결과를 스캔하십시오. 그런 다음 기록 메뉴를 선택하고 pvz2를 다시 엽니다. 그런 다음 게임을 다시 열고 기존 보석을 줄이거나 추가합니다.

로고를 다시 클릭한 후 스캔 옵션 메뉴를 선택한 다음 "주소 추가"를 클릭합니다. 활성 상자를 클릭한 다음 값을 원하는 대로 조정합니다. 치트 엔진을 사용하는 방법은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용 The Sims 4 치트 코드 모음집 완성!

Android OS의 치트 엔진 목록

치트 엔진을 사용하는 방법
출처, wonderhowto.com

Android 치트 엔진의 목적을 알고 나면 동일한 기능을 수행하고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는 앱이 있는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인기있는 안드로이드 치트 엔진 앱을 나열합니다.

  • X8 스피더 APK

이 응용 프로그램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여러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중 하나는 힉스 도미노 아일랜드입니다.

  • 가디언 게임

Game Guardian apk로 알려진 응용 프로그램은 다양한 게임에서 매우 인기 있는 치트입니다. 흥미롭게도 이 게임 가드를 사용하면 속도만 증가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게임 통화를 변경할 수도 있으므로 무제한의 코인을 가지고 재미있게 놀 수 있습니다.

모든 형태의 게임에서 치트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게임 개발자가 허용하지 않는 불법 행위를 포함합니다. 따라서 최악의 위험은 귀하의 계정이 금지되거나 영구적으로 금지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위는 치트 엔진 사용 방법과 사용해야 하는 일부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입니다. 이것이 유용했으면 합니다.

또한 읽기: Fortnitemares 2022 유출: 새로운 스킨과 좀비!

치트 엔진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불쾌한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고 게임 개발자로부터 경고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치트를 사용하기를 간절히 원하는 경우 계정이 게임에서 금지될 위험이 있습니다.

치트 안쓰고 게임하고 잘 연습해서 승리하면 더 좋겠죠?

가장 저렴한 게임에서 충전하고 디지털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