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암호화 게임 목록, 많은 플레이!

최고의 암호화 게임

더 넓은 커뮤니티가 플레이할 수 있도록 암호화폐 제작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최고의 암호화폐 게임을 플레이투언더 게임으로 논의합니다.

이러한 게임의 대부분은 플레이투어닝(Play-to-Earn)이며, 이는 Viciger가 게임을 플레이하고 돈을 벌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최고의 암호 생성 게임 중 하나는 Axie Infinity입니다. 이 게임은 오랫동안 출시되었으며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을 플레이했습니다.

다음은 이러한 암호화 게임의 독창성과 팬을 기반으로 한 최고의 암호화 게임 목록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가장 인기 있는 추천 NFT 게임

최고의 암호화 게임

액시 인피니티

최고의 암호화폐 게임 Axie Infinity
Axie Infinity의 게임 플레이. 출처: 인포베

이 게임은 이더리움 기반 NFT 게임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액시 인피니티 2021년 8월 8일에 판매액이 US$10억에 도달한 최초의 이더리움 기반 게임입니다.

현재 100만 명이 넘는 활성 플레이어가 Axie Infinity라는 이 NFT 게임을 충실히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Axie Infinity를 현재 가장 인기 있고 최고의 NFT 게임으로 만듭니다.

Sky Mavis라는 베트남 회사는 이 게임을 처음부터 현재 전체 블록체인에서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리는 게임이 될 때까지 만들었습니다.

Pokemon과 마찬가지로 Axie Infinity는 플레이어에게 Axies라는 생물 팀을 구성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팀을 사용하여 아레나 모드에서 플레이어와 싸우거나 전투 모드에서 적과 싸울 수 있습니다. 모험 또는 모험.

또한 읽기: 쉽고 재미있는 암호화 게임 목록, 반드시 플레이해야 합니다!

녹의 시대

Age of Rust의 최고의 암호화 게임
게임 에이지 오브 러스트. 출처: Superlive.id

Vicigers가 대화형 스토리 장르의 Play-to-Earn 암호화 게임을 찾고 있다면, 녹의 시대 잘 맞을 것입니다.

이 게임은 장르가 다른 플레이투어닝 게임과 매우 독특하기 때문에 최고의 암호화폐 게임에 포함됩니다.

Age of Rust는 44세기 재앙으로 가득 찬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이 게임의 설정은 매우 독특하여 AI와 기계가 세계를 장악하는 것을 봅니다.

플레이어는 세계를 탐험하고 다양한 퍼즐을 풀어 토큰을 수집해야 합니다.

Age of Rust라는 이 게임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며 이 게임의 목표는 대중이 블록체인의 세계로 뛰어들도록 장려하는 것입니다.

24 BTC 이상의 가치가 있는 보물이 있습니다. 이 보물은 Age of Rust 게임 제작자에 의해 숨겨졌으며 플레이어들이 가장 많이 찾는 보물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또한 읽기: Autochess Moba, HP에서 Dota 2 게임을 플레이하는 감각

레이스

DeRace 최고의 암호화 게임
Crypto DeRace 게임 포스터. 출처: Esports.net

DeRace는 NFT 경마 메타버스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경주나 경마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경마 대회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고유한 특성을 가진 말을 NFT 형태로 번식시킬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NFT 말을 만들고 P2E 또는 Play to Earn 메커니즘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말을 구입하고 플레이어가 방금 구입한 말로 경마 대회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Vicigers는 공식 말 목록 웹 사이트를 통해 말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레이스.

페가시

Pegaxy 최고의 암호화 게임
게임플레이 페가시. 출처: 획득을 위한 플레이

DeRace와 마찬가지로 Pegaxy는 미래적이고 신화적인 경마 게임입니다. Pegaxy의 게임 플레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경마에 참가하고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플레이어는 경마 대회를 수행할 때 기술을 완벽하게 하기 위해 요소, 메커니즘 및 게임 플레이를 마스터해야 합니다.

명명된 경주마 페가. Hoz, Klin, Zan 및 Campona라는 네 가지 독특하고 독특한 말 혈통이 있습니다.

말의 새끼는 플레이어가 수집하고, 사육하고, 재판매할 수 있습니다. NFT Pega의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에 이 게임은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Polygon 체인에서 VIS라는 원래 Pegaxy 플랫폼 토큰을 받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레이스에서 경쟁하고 상위 3위 안에 들면 VIS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이나 경주를 시작하려면 플레이어는 시장이나 시장에서 Pega를 구입하거나 임대해야 합니다.

따라서 최고의 Crypto 게임에 대한 토론. 게임 요구 사항을 보려면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