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2022 최고의 Xiao 팀 5개

샤오겐신 임팩트 버밀리온 이하

최신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패치 2.7은 일주일 넘게 출시되어 Yelan과의 1단계에서 Xiao의 팀을 위한 배너 리플레이를 제공합니다.

Xiao는 Genshin Impact 명단에 데뷔한 이후 최고의 Anemo DPS 중 한 명이었습니다. 이기적인 Vigilant Yaksha는 원소 폭발에 의존하여 적에게 최대의 피해를 입힙니다. 

그러나 Xiao는 능력을 시전할 때 쉽게 중단될 수 있고 자신을 위한 충분한 입자를 생성할 수 없는 유리 대포입니다. 따라서 Xiao의 팀은 그를 가장 잘 지원할 수 있는 사람이 필요했습니다.

팀 샤오의 최다 GG 리스트

Xiao의 팀 구성은 매우 구체적입니다. 플레이어가 Xiao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Xiao가 항상 Elemental Burst를 던질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대부분의 경우 '배터리' 캐릭터가 필요합니다. 다음은 Genshin Impact에서 최고의 Xiao 팀 5개 목록입니다.

자당 + 베넷 + 피슐

팀 샤오
자당

어머니 샤오가 오버월드와 스파이럴 어비스 양쪽에서 가장 많이 쓸 수 있는 친근한 샤오 F2P 팀 구성이다.

Sucrose는 완벽한 팀 로테이션으로 Xiao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Thrilling Tales of Dragons를 완료할 수도 있습니다.

Bennett은 모든 사람의 건강을 유지하고 Fischl은 추가 Electro 손상을 입힙니다. Genshin Impact 플레이어는 Fischl에 4피스 Tenacity of Millelith를 장착하여 아티팩트 세트 보너스를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자당 + 디오나 + 로자리아

팀 샤오
디오나

플레이어는 Zhongli가 없는 경우 Xiao에 대해 Double Cryo의 팀 구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Genshin Impact 플레이어는 Diona를 이 팀의 다목적 지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Diona는 방패와 치유를 제공하며 Favonius Warbow를 장착한 경우 팀 전체에 여러 입자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두 번째 극저온 캐릭터인 로사리아는 극저온 공명을 활성화하여 극저온에 적중당한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 Xiao에게 추가로 15%의 치명타율을 부여합니다.

자당 + 베넷 + 샹링

팀 샤오
베넷

Double Cryo 대신 플레이어는 Xiao를 위해 Double Pyro의 팀 구성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Pyro 공명을 활성화하여 파티 전체에 추가로 25%의 ATK를 제공합니다.

이 특수 구성은 Bennett을 크게 완화하여 팀 전체에 지속적인 치유와 입자를 제공합니다.

Xiangling은 그녀의 능력을 Sucrose의 군중 제어와 결합하여 파이로를 회전시키고 적의 파이로 저항을 줄여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Xiao가 Elemental Burst 중에 계속 산만해지면 플레이어는 상당한 시간 동안 보호를 제공하는 Thoma와 Xiangling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Xiangling은 거의 지속적인 파이로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훌륭한 수단 역할을 하는 기본 기술로 인해 훌륭한 DPS 서브입니다.

Xiao의 공격과 함께 원소 회전 반응을 자주 일으키게 되는데, 이는 적의 체력을 궁지에 몰아넣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Xiangling을 휴대하는 것의 진정한 이점은 그녀가 제공하는 원소 공명 때문입니다.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설명하겠지만 가끔 사용할 수 있는 독립형 DPS 소스로서 그녀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라이덴 + 종리 + 베넷

팀 샤오
라이덴

Xiaoden의 구성은 플레이어가 Xiao와 Raiden을 팀 더블 캐리로 함께 실행하는 가장 훌륭하고 가장 과소 평가된 팀 구성 중 하나입니다. Raiden은 하위 DPS 역할을 하지만 Xiao와 나머지 일행을 배터리로 사용하기 위해 Elemental Burst도 재충전합니다.

Bennett이 파티를 강화하고 치유하는 동안 Zhongli는 강력한 방패를 제공하고 적의 저항을 분쇄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Zhongli와 함께 Millelith의 4 조각 Tenacity를 사용하여 추가 ATK 버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조합의 마지막 두 위치는 매우 유연하므로 플레이어는 원하는 다른 캐릭터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Jean Genshin Impact 배경 화면 모음

진 + 중리 + 알베도

팀 샤오
진 피륙

Jean과 함께하는 Double Geo는 Xiao에게 가장 좋고 가장 편안한 팀 구성 중 하나입니다. Jean은 Xiao를 돕기 위해 치유를 제공하고 그의 군중 제어 능력 중 일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진의 4번째 별자리가 해제되면 적의 아네모 방어도 무너뜨릴 수 있어 샤오에게 엄청난 버프다.

Albedo는 막대한 추가 Geo 피해를 입히고 Geo Resonance는 Xiao의 피해도 증가시킵니다. 전반적으로 이 팀은 매우 견고하며 Xiao와 함께 최고의 팀을 구축하기 위해 모든 상자를 확인합니다. 이것의 유일한 단점은 모든 캐릭터가 5성 유닛인 상태에서 구축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기술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치유를 적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폭발로 대량의 치유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하기 쉽고 조기에 얻을 수 있습니다.

보너스로, 그의 원소 기술은 Xiao에게 좋은 터치이며, 그와 가까운 사람들에게 약간의 추가 원거리 피해를 줍니다.

좋은 빌드는 물론 Xiao의 존재감을 극대화하는 열쇠이지만 훌륭한 팀 구성도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 최강 샤오겐신 임팩트 빌드를 위한 새로운 아티팩트!

그 때문에 팀을 위해 이 가이드를 만들었습니다. 샤오 플레이 스타일을 보완할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로스터가 쌓이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f2p 친화적인 옵션도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