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가장 중요한 암호화 용어

암호화 용어

인도네시아는 채택률이 높은 국가입니다. 암호 세계에서 가장 빠른. 알아야 할 몇 가지 암호화 용어가 있으므로 오해하지 마십시오. 

인도네시아를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암호화 투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젊은이와 노인 모두 시도에 관심이 있습니다. 거래 이 디지털 통화로. 그러나 투자를 시작하는 것이 처음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초보자의 경우 암호 "오래된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는 다양한 암호 용어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론 암호화 용어를 이해하면 거래할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초보자를 위한 필수 암호화 용어집

암호화 용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VCGamers는 자주 사용되는 여러 용어를 만들었습니다. 리뷰는 다음과 같습니다.

포모 

암호화 FOMO 설명
FOMO는 약자입니다. 출처: Zipmex.com

암호화 용어, 특히 FOMO와 관련된 용어를 알고 있으면 친숙하게 들릴 것입니다.

FOMO 자체가 놓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이 문제는 종종 들리며 초보자는 거래할 때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암호화폐 "오래된 플레이어"의 조언을 따라야 합니다.

FOMO는 코인이나 암호화폐가 과대 광고일 때 더 정확하게 추세를 따릅니다. LUNA가 그 당시 과대 선전되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초보자가 FOMO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결과는 혼자 손해를 보게 됩니다.

FUD 

도지코인
암호화폐 세계 용어

FOMO와 달리 FUD라는 용어는 실제로 투자자가 직접 수행하는 활동을 의미합니다. 즉, FUD는 투자자들이 암호화폐의 가격을 낮추어 더 낮은 가격에 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채택한 전략을 의미합니다.

참고로 암호화폐에 대해 배울 때 FUD라는 단어도 흔한 단어입니다. 일반적으로 FUD는 암호화폐에 대한 나쁜 소식을 전하는 일부 매체가 있을 때 나타납니다.

홀드 

암호화폐 구입처
암호화폐 세계 용어

일반적으로 HODL은 HOLD입니다. 그러나 암호화 용어에 대해 더 많이 배울수록 HODL 자체가 보유하고 판매하지 않는 것으로 번역하기 시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더 많이 깨닫게 될 것입니다.

이 용어는 투자자가 암호화 자산을 보유하거나 관리하는 데 사용하는 거래 전략을 나타냅니다.

투 더 문

CryptoWinter
암호화폐 세계 용어

알아야 할 다음 암호 용어는 To The Moon입니다. 이 사전은 암호화 자산에서 새로운 서비스가 등장하거나 시장이 요동칠 때 자주 보입니다.

To The Moon이라는 단어 자체가 암호화폐의 가치가 가장 높은 상황입니다. 그러나 처음에 To The Moon이라는 단어 자체는 힘을 의미합니다. 비트코인(BTC), 암호화폐의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REKT 

암호 화폐 시가 총액은 무엇입니까
암호화폐 세계 용어

REKT는 깨진 단어에서 나온 암호 단어입니다. REKT 자체 정의는 암호화 투자 포트폴리오가 완전히 파괴된 상황입니다. 어떻게 이런 상황이 만들어졌을까?

이는 투자자들이 시장 흥분에 사로잡혀 있기 때문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로서 상승세를 타고 있는 암호화 자산을 구매합니다. 그러나 곧 암호화폐 사용에 관한 규제 당국의 새로운 규칙으로 인해 시장이 변동하면서 암호화폐 자산이 즉시 하락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거래를 시작하려면 암호화폐를 배우는 방법, 이것을 읽으십시오!

러그 풀

암호화폐 사기
암호 세계의 용어

Rug pull은 탈중앙화 금융(DeFi) 생태계에서 발생하는 사기 행위를 가리키는 암호화 용어입니다. 여기에서 나쁜 암호화 개발자 또는 개발자는 투자자에게 많은 것을 약속하는 가짜 프로젝트를 만들려고 합니다. 

통합된 거짓말 환경에서 게임의 개념은 게임이 승리하도록 만들거나 가능하게 하며 다른 많은 거짓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거래를 시작하기 위해 암호화 분석 기술 지표 이해

따라서 이들은 암호화폐 세계에서 알아야 할 몇 가지 용어입니다. 그것을 이해하는 데 오해하지 마십시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