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ootball 인도네시아 대표팀이 세계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실제로 e스포츠 측면에서 인도네시아는 세계무대에서 경쟁할 수 있다. 사실 이 분야뿐만 아니라 모바일 레전드 물론 인도네시아에는 날카로운 송곳니가 있지만 게임이라고도 불리는 eFootball의 맥락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축구!
네, 2024 eFootball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인도네시아 국가대표팀이 세계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그럼, 전체 리뷰가 궁금하신 비시거들을 위해, 함께 확인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본론 돌입, 즉 국가대표팀의 성공 e풋볼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한 조국. 세 명으로 구성된 이 팀은 인도네시아를 세계무대에 자랑스럽게 만드는 데 성공했습니다!
SHNKS-ELGA(Elga Cahya), BINONGBOYS(Rizky Faidan), Akbarpaaudie(M. Akbar Paudie) 등 세 국가 대표팀 명단이 게임 내 별칭으로 e스포츠 세계 무대에서 더 잘 알려져 있다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거의 일주일 동안의 고군분투 끝에 인도네시아 eFootball 국가대표팀은 2024년 12월 12일 목요일 22시 30분 WIB에 킥오프되는 최종 라운드에서 경기를 마무리했습니다.
대표팀의 조별리그 성적은 그야말로 성공적이었다. A조에 속한 9개 국가 중 인도네시아는 조 2위 자리를 차지했으며, 스페인 바로 뒤를 이어 1위를 차지했습니다.
따라서 이번 챔피언십 타이틀은 사실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대표팀은 8경기 중 인도를 상대로 1무, 스페인을 상대로 1패 등 6승을 거뒀다.
이러한 결과로 인도네시아는 당연히 조별 예선에 진출한 B조의 다른 4개 팀(튀르키예, 브라질, 모로코, 포르투갈)과 만나 녹아웃 라운드에 순조롭게 진출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녹아웃 라운드에서 주최측은 3선승제(Bo3) 형식의 단일 제거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이번 경기 라운드에서 최소 2점을 획득하지 못한 플레이어는 즉시 탈락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번 라운드에서 인도네시아의 활약은 더욱 뜨겁고 막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B조 대표팀의 첫 번째 상대는 조별 예선 3위인 모로코였다.
비록 서로 승리를 주고받았지만 결국 인도네시아는 준결승에 진출할 수 있었다. 이번에 대표팀은 이웃나라 말레이시아를 전복시키는 데 성공한 터키와 맞붙었다.
매우 깔끔하게 플레이한 Elga-Cahya 콤보는 플레이 시간을 극대화하지 않고도 경기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즉, 응답 없이 2승을 거두었습니다. 이 결과로 국가대표팀은 최종 라운드 진출 티켓을 얻게 되었습니다!
꿈이 현실이 된 것처럼 인도네시아는 준결승전에서 스페인(A조 최고의 팀)을 눈부시게 꺾은 브라질과의 결승전에 설 수 있었다.
서류상으로는 인도네시아가 브라질을 상대로 승리하는 것은 불가능해 보입니다. 대회 내내 대표팀을 전복하는데 성공한 유일한 팀은 스페인이었다.
한편 브라질은 '엘 마타도르'라는 별명을 가진 유럽대륙 팀을 꺾는데 성공했다. 그러나 "계속 전진하고 절대 후퇴하지 말라"라는 모토는 이 나라의 모든 가루다 대표에게 뿌리 깊게 자리 잡았습니다.
용감하게도 인도네시아 대표팀은 라틴 아메리카의 거물과 경기를 펼쳤습니다. 그리고 엄청난 노력과 기도로 엘가-카히아 로스터 조합은 다시 한번 상대를 무응답으로 물리치는 데 성공했습니다!
(전자 및 실제 축구 경기장 모두에서) 큰 평판을 갖고 있는 이 팀은 가루다 메라 푸티의 위대함을 인식해야 합니다. 즉, 인도네시아 e스포츠가 주목할만한 것임을 세계에 보여주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이 바로 세계 챔피언 인도네시아 국가대표 eFootball에 관한 논의입니다. 또한 게임 내 통화나 기타 게임 소액/거시 거래 요구사항을 충전해야 하는 경우에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이 웹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