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Web3 개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유토피아 블록버스 게임 웹3

게임은 Web3의 개발에서 중요합니다. 이것은 이벤트에서 Web2 vs Web3 게임이라는 주제로 토론에서 합의된 사항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블록 유토피아:절, Ideafest 2022, 자카르타 컨벤션 센터에서 2022년 11월 26일 토요일에 개최됩니다.

라고 불리는 이 행사에는 많은 연사들이 참석했습니다. 인도네시아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Web3 페스티벌 이것.

그 중에는 비즈니스 전략 책임자가 있습니다. VCGamers RansVerse의 프로젝트 관리자, Jordy Adith 및 Web3 Builder, RRQ Guild의 공동 창립자 겸 CEO, Danny Limanto, Syltare의 Web3 Professional 및 COO, Leo Shim(Syltare) 및 Web3 Builder – Ethlas의 공동 창립자, 엘스턴 샘.

발표자들은 게임이 Web3 개발에 중요하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이것은 물론 그들이 토론에서 제시한 여러 가지 근본적인 이유 때문입니다.

그러나 너무 깊이 들어가기 전에 Web1, Web2 및 Web3의 개발을 먼저 검토할 것입니다.

웹 기록3

블록체인 효율성의 장점 - Web3 게임
블록체인 일러스트레이션. 출처: 기업가

현재 모든 인터넷 사용자에게 Web3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그러나 그보다 오래 전에 Web3의 전신인 Web1과 Web2의 시대가 탄생했습니다.

Web1은 쉽게 말해 인터넷상의 정보가 한 방향으로만 전달되는 시대입니다. 인터넷상의 정보 제공자는 자신이 사이버 공간에 올린 콘텐츠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 시대에 인터넷 공급자와 사용자는 서로 상호 작용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는 인터넷에 있는 정보만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후 Web1은 Web2로 발전했습니다. 즉, 인터넷 제공자와 사용자가 서로 교류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어떤 의미에서 인터넷 생태계의 모든 사람은 서로에게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에 정보를 보급하는 데 있어 중앙 기관인 당사자가 있습니다.이제 Web3 시대에 진입했습니다. 모든 사람이 인터넷 제공자 또는 사용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상의 정보는 보편적이며 중앙화(탈중앙화)되지 않지만, 이 모든 정보는 사용자 승인 후 기록되거나 기록됩니다.

Web3는 블록체인 기술, 암호화폐 및 NFT의 사용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Web3 개발에서 게임의 중요한 부분

유토피아 블록버스 웹3 게임
블록 유토피아:절

VCGamers 대표자를 연사로 파견하고 부스를 열어 이 행사에 참여하십시오.VCGamers 부스를 관람하고 방문한 방문객들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 입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고, RansVerse.

또한 사용 가능한 세 가지 장치를 사용하여 RansVerse에 들어가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즉, VR 장치, 노트북/PC 및 스마트폰입니다.

그 외에도 VCGamers 부스를 찾은 방문객들은 NFT Home을 받을 수 있는 가챠를 할 수 있는 기회도 가졌습니다.

RansVerse의 메타 바이너리 SBM ITB

한편, VCGamers 대표 역시 Ideatalks: Wafa에서 "How Will Centaurs Thrive in Tech Winter"라는 주제로 연사로 나서, Web2 & Web3 Gaming이라는 제목의 Utopia Blok:Verse 토론 세션의 연사.

web2 및 web3 게임에 대한 토론에서 모든 연사는 게임이 Web3 세계 발전의 중요한 부분이라는 데 동의했습니다. 이는 게임이 대중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여러 가지 흥미로운 것들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넓은 시장에서 게임은 확실히 Web3 개발에 큰 이점을 제공할 것입니다. 게임은 게이머가 Web3를 빠르고 쉽게 알 수 있도록 해줍니다.

제시된 Web3 게임이 흥미진진한 게임 플레이를 가지고 있고, 재미있고 플레이하기 쉽다면 많은 사람들이 Web3를 알고 커뮤니티에 참여하는 데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게이머의 관심은 더 넓고 더 큰 Web3 커뮤니티를 만들 것입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