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에서 Minecraft Pocket Edition을 플레이하는 5가지 재미있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팁

을 위한 게이머 창의력의 세계를 좋아하는 당신처럼 Mojang에서 만든 게임이 낯설지 않을 것입니다. 마인크래프트: 포켓 에디션 그것의?

좋은 소식은 이제 Android만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스릴을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 Mojang의 게임 플랫폼 확장은 모두를 위한 것입니다. 플레이어그들은 더 광범위하게 서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Mojang은 이름을 Minecraft: Pocket Edition에서 Minecraft로 변경했습니다.

단,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제공하는 기능이나 이동하는 이것은 버전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데스크탑-그의.

그래서, 비시저스 여전히 즐길 수 있음을 보장합니다. 계략 이것은 터치 스크린과 두 개의 엄지손가락만 사용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 뉴스 Minecraft 게임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는 5가지 재미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잘 들어, 예, Vicigers!

또한 읽으십시오: 다운로드 없이 플레이 가능한 인도 웹게임 모음!

Minecraft: 포켓 에디션 플레이 방법

마인크래프트포켓에디션
출처: 9마인크래프트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 게임 방법은 게임을 하고 싶을 때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알아야 할 Minecraft: Pocket Edition 플레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통해 친구와 함께 플레이

Mojang은 항상 플레이어를 즐겁게 할 이유가 있습니다. 즉, 기능을 제시함으로써 멀티플레이어 Minecraft: Pocket Edition 플레이 경험을 더욱 기억에 남게 만들 것입니다.

놀다가도 싱글 플레이어 이미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물론 Vicigers가 가장 친한 친구들과 함께 새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플레이하기로 결정하더라도 잘못된 것은 없을 것입니다.

오픈 월드의 몰입감을 경험하세요

이것은 전 세계에 진정한 감각과 경험을 제공하는 Minecraft: Pocket Edition 게임의 특징입니다. 열린 세상 그것은 광범위하고 몰입적이며 "실제 느낌"입니다.

2011년 8월 15일에 출시된 이래로 Minecraft: Pocket Edition은 항상 광대한 게임 세계에서 플레이어에게 많은 즐거움을 제공하는 데 일관되었습니다.

당신은 항상 모든 일에 모험을 할 수 있습니다 생물 군계 광야, 광야, 겨울 분위기와 같은 게임에서 물고기를 찾기 위해 늪으로. 모두 할 수 있는 활동 생물 군계 그것은 확실히 게임의 흥분을 더할 것입니다.

Mods로 더 많은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Minecraft: Pocket Edition 게임에서 뛰어난 창의력을 발휘하고 싶습니까? 그렇다면 정말 기존 모드에 액세스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사용 가능한 모드 버전을 다운로드하면 많은 재미가 추가됩니다. 다양한 플레이 모드에서 시작 도전적인, 일반 버전에서 사용할 수 없는 다른 기능에.

모드 버전의 경우 인터넷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에서 만든 6개의 오리지널 안드로이드 공포 게임

더 유연하게 게임을 즐기세요

VCGamers는 여러분이 매일 많은 활동을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Minecraft: Pocket Edition은 물론 언제 어디서나 유연하게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십시오!

기본적으로 Pocket Edition 버전은 사용자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기 때문에 스마트폰 게임의 품질을 버전과 동일하게 유지하면서 모든 상황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데스크탑-그의.

최신 업데이트 활용

게임에는 확실히 항상 숫자가 있습니다. 버그 또는 오류가 있지만 Mojang은 항상 업데이트되는 버전을 지속적으로 제시하여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경험이 최적으로 유지되도록 함으로써 이를 예상했습니다.

일반적으로 Mojang은 게임 모드, 게임 내 항목 및 플레이어가 탐색할 수 있는 새로운 로밍 장소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이 게임을 플레이할 때 더 이상 "지루함"이 없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있는 Android용 가장 신나는 FPS 게임 5가지

게임 Minecraft: 이 버전에서 10,000,000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한 Pocket Edition 이동하는 물론 버전과 동일한 품질로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쉽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그의.

오 예,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포켓 에디션 여기, 예!

추가 정보로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이 게임을 11만6000루피아에 구매한 후 536MB의 저장공간을 준비해야 한다.

그러나 Vicigers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계략 그것은 또한 제공합니다 무료 시험판 제대로 즐기기 전 첫 걸음이 되기 위해 계략그것을 사서 완전히.

이것이 Android에서 이 게임을 잘 플레이할 수 있는 5가지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Minecraft 게임을 구매하기 위해 Google Play 잔액을 구매하는 것이 혼란스러운 경우 직접 상담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잘!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