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이야기 중 포켓몬, 이번에는 4 스타터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포켓몬 가장 멋진 유형의 불. 그들 중 하나는 Vicigers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화재 유형 스타터는 항상 포켓몬 애호가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그들 중 최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그래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스타터 포켓몬 어떤 종류의 화재가 가장 좋은지, 다음에서 리뷰를 제시합니다. 들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9세대에서 가장 멋진 포켓몬 Charcadet Evolution!
불꽃타입 포켓몬 스타터 라인업
이제 주요 토론, 즉 각 세대에서 실제로 선택할 수 있는 4개의 최고의 불 유형 포켓몬 스타터로 넘어갑니다. 물론 각 세대에서 스타터 선택은 불(불), 물(물), 풀/식물(풀)의 세 가지 유형 사이에서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아래의 포켓몬이 발동기인 세대를 플레이한다면 반드시 선택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4. 엠보어
가장 팽창된 숫자부터 엠보어. 이 포켓몬은 테피그와 피그나이트의 최종 형태(최종 진화)입니다. Emboar는 Unova 지역(5세대)의 스타터로 존재합니다.
위의 블라지켄처럼 엠보아르는 삼국지 이야기의 장군을 차용한 모습으로 사이드 파이팅을 가지고 있다. 세 개의 다른 Unova 스타터 중에서 Emboar는 가장 강력한 기반 상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선택에 적합!
3. 블라지켄
다음은 블라지켄. 이 스타터는 Combusken으로 변경된 Torchic 진화 라인의 최종 진화입니다. Blaziken은 Hoenn 지역의 3세대 설치를 위한 화재 시동기로 첫 등장했습니다.
스타터로 선택할만한 가치가 있는 것은 파이팅 사이드 타입을 탑재한 토치크 진화 라인입니다. 레벨 16에서 그는 Combusken으로 진화하고 Double Kick을 얻습니다.
이 기술만으로 상대가 된 거의 모든 포켓몬이 일격에 KO! 그 외에도 Blaziken은 Alpha Sapphire 및 Omega Ruby 설치에 다시 나타난 후 Mega Form을 얻습니다. 완전 압도!
2. 타이플로시온
2위는 Typhlosion입니다. Cyndaquil 및 Quilava 진화 라인의 최종 형태는 전체 Pokemon 프랜차이즈에서 가장 오래된 파이어 스타터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성동 지방의 경우 2세대에 처음 등장했다.
위의 두 가지 발동기와 달리 Typhlosion은 너무 천진난만하게 묘사됩니다. 그는 또한 오직 하나의 '순수한' 유형, 즉 순수한 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수하지 마십시오. Pokemon Legends: Arceus에서 Fire Starter로 다시 등장하면서 Typhlosion은 Hisuian 형태의 진화를 얻었습니다.
이것은 고전적인 일본 예술 묘사와 같은 애니메이션 모양과 측면 유형 고스트를 갖게 합니다! 정말 아름답습니다!
1. 리자몽
1번에 대해서는 더 이상 논쟁할 필요가 없습니다. 간토 지역의 이 1세대 불 스타터 포켓몬은 이미 대중 문화 아이콘이 될 정도로 전설적입니다. 예, 특히 Charmender 및 Charmeleon 진화 라인의 최종 형태 인 Charizard가 아닌 경우!
그 가치로 판단하면 이 포켓몬은 항상 가치가 높습니다. 트레이딩 카드(TCG), 액세서리부터 Charizard 요소가 있는 다른 장신구에 이르기까지 수집 가능한 모든 포켓몬은 확실히 가장 높은 판매 가치를 가질 것입니다!
당연히 개발자는 Mega Evolution (X 및 Y), Gigantamax에서 최신 Tera Forming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Vicigers는 스타터로 Charizard를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얼마나 많은 포켓몬이 있습니까? 여기서 알아보자!
그래서 최고의 불타입 포켓몬 스타터에 대한 논의였습니다! 잊지 마세요. Game Top Up은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