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인 성명

사이트에 포함된 정보 VCGamers 일반적인 정보만. 우리 사이트 www.vcgamers.com 그리고 www.vcgamers.co.id 분리할 수 없는 단위입니다. 등록된 사용자 및 칼럼니스트가 제공하는 정보는 정보의 정확성을 업데이트하고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완전성, 정확성, 신뢰성, 적합성 또는 가용성과 관련하여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어떠한 종류의 진술이나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어떤 목적으로든 VCGamers 또는 VCGamers에 나열된 정보, 제품, 서비스 또는 관련 그래픽과 관련됩니다. 따라서 그러한 정보에 대한 귀하의 의존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VCGamers 광고 서비스 이용자(광고주)는 진실한 중요 정보를 작성해야 합니다.

VCGamers는 예측하지 못한 기술적 오류로 인해 다양한 유형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이메일, SMS, 온라인 양식)을 통해 독자가 제출한 데이터/정보의 미전달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든 경우에 VCGamers는 이 VCGamers 사이트의 사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데이터 또는 이익의 손실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손실 및/또는 손실에 대해 직간접적으로 책임지지 않습니다. .

VCGamers는 독자가 제출한 데이터/정보를 로드하지 않고 로드, 편집 및/또는 삭제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 VCGamers 웹사이트를 통해 귀하는 VCGamers의 통제를 받지 않는 다른 웹사이트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이러한 사이트의 성격, 콘텐츠 및 가용성을 통제하지 않습니다. 링크를 포함한다고 해서 링크에 표현된 견해를 추천하거나 보증하는 것은 아닙니다.

VCGamers는 예측하지 못한 기술적 오류로 인해 다양한 유형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이메일, SMS, 온라인 양식)을 통해 독자가 제출한 데이터/정보의 미전달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VCGamers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및/또는 정보는 참조용이며 거래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데이터 및/또는 정보를 최대한 정확하게 표시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으나 칼럼니스트를 포함하여 데이터 및 정보를 제공하는 모든 파트너와 VCGamers는 데이터 또는 정보 업데이트의 오류 및 지연 또는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VCGamers가 제시한 데이터/정보의 사용과 관련된 조치.

VCGamers는 VCGamers 사이트에 액세스하는 방문자(방문자)와 VCGamers 광고 서비스 사용자 간에 발생하는 모든 거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VCCamers는 중요한 정보, 제품 가용성 또는 광고주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VCGamers 사이트를 문제 없이 유지하고 실행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입니다. 그러나 VCGamers는 우리가 통제할 수 없는 기술적 문제로 인해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VCGamers 사이트의 일부 또는 전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