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는 공식적으로 프랑스에서 운영할 수 있도록 승인되었습니다. 이제 바이낸스는 해당 국가에서 규제된 디지털 자산 서비스 제공업체가 되었습니다.
"저희는 Binance France가 Autorité de Contrôle Prudentiel et de Résolution(ACPR)의 승인을 받아 Autorité des marchés financiers(AMF)로부터 디지털 자산 서비스 제공자(DASP) 등록을 승인받았다는 것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썼습니다. 공식 웹 사이트의 성명서. 바이낸스.
이는 Binance가 유럽 최초의 DASP가 되고 규정 준수 우선 거래소가 되겠다는 약속을 보여주는 이정표적인 성과입니다.
AMF는 프랑스 금융 시장을 규제하고 보호하며 투자자들 사이의 금융 이해력을 보장한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ACPR은 프랑스의 은행과 보험 회사를 감시하는 독립 기관입니다.
“AMF와 ACPR의 승인과 감독 하에 이 DASP 등록을 통해 바이낸스 프랑스가 프랑스에서 운영될 수 있게 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것은 당신이 알아야 할 암호 화폐 용어입니다.
컴플라이언스와 규제가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산업의 성공을 위한 중요한 요소라는 점도 전했습니다.
또한 바이낸스는 국제 규정 준수 팀과 자문 위원회를 구성하는 등 규정 준수를 보장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그런 다음 사기 및 랜섬웨어와 싸우는 데 적극적으로 도움을 줍니다.
우리의 노력이 결실을 맺고 DAS 등록을 성공적으로 획득하기 위해 엄격한 프랑스 규정 준수 기준을 충족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암호화폐 자산을 구매할 때 안전하라는 Bappebti의 메시지입니다.
바이낸스 설립자이자 CEO인 창펑 자오(CZ)는 효과적인 규제가 암호화폐에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효과적인 규제는 암호화폐의 주류 채택에 매우 중요합니다. 프랑스의 DASP 및 AML/CFT 규정은 엄격한 자금 세탁 방지와 프랑스에서 규제해야 하는 높은 기준을 충족하기 위한 적합성 및 적절한 요구 사항을 부과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바이낸스가 전체 신청 프로세스를 탐색할 수 있도록 혁신에 대한 헌신에 대해 AMF와 ACPR에 감사드립니다.
"첫 날부터 바이낸스는 항상 사용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했으며 이제 암호화폐 커뮤니티는 프랑스에 등록된 신뢰할 수 있는 DASP로서 바이낸스 프랑스에 대해 더 많은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프랑스에 등록된 최초의 주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CZ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암호화폐 교육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바이낸스 프랑스 CEO 데이비드 프린케이(David Princay)는 “바이낸스 프랑스의 DASP 등록은 유럽 암호화폐의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특히 AML에 대한 새로운 수준의 보호는 프랑스와 유럽에서 암호화 채택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더 많은 채택은 시장에 더 나은 유동성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특히 사용자와 커뮤니티가 환영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바이낸스는 모든 사람이 서비스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프랑스에서 운영을 크게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낸스는 블록체인 생태계를 위한 인프라 서비스 제공자라는 사명에 따라 추가 인프라 개발을 위해 팀을 확장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