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itch Ascension 이벤트에서 Top Criminal FF 번들을 얻는 방법

FF 엘리트 패스 시즌 52

개발자들은 정말 멋진 모습을 가진 Top Criminal FF Bundle이라는 몇 가지 다가오는 상품을 선보였습니다.

Criminal FF Top Bundle 의류 세트의 새로운 반복은 이제 5주년 이벤트인 Glitch Ascension에서 다양한 기타 스페셜 에디션 컬렉션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Top Criminal Bundle 중 고유한 Neon 변형 FF Mythic 희귀도 및 특수 효과로 인해. 네온 탑 크리미널의 외형은 레드 버전과 비슷하지만, 플레이어가 적을 쓰러뜨리거나 일정 시간 질주한 후에는 VFX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Glitch Ascension 이벤트에서 Top Criminal FF 번들을 받으세요

번들 탑 크리미널 FF
Top Criminal FF 번들을 얻는 방법

Cobra Rage, Alpha Flameborn 및 Mars Warclasher와 같은 번들을 제공한 이전 Ascension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Glitch Ascension은 Top Criminal(Neon)을 도입했습니다. 사용자는 다른 보상과 함께 최신 번들을 청구하려면 "최고 범죄 토큰"을 수집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Top Criminal Token은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회전해야 하기 때문에 수집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Glitch Ascension에서 1회전은 40다이아, 5회전은 180입니다.

각 스핀은 Glitch Ascension 상금 풀에서 Top Criminal Token을 포함하여 임의의 게이머 상을 받게 됩니다. 다음은 Glitch Ascension Free Fire/Free Fire MAX 이벤트의 항목입니다.

최고의 범죄 토큰

수류탄 – 최고 범죄자

큐브 조각

파이브 스털링 스타(M1887)

애완 동물 사료

무기 로얄 바우처 1개(유효 기간: 2022년 9월 30일)

다이아몬드 로얄 바우처 1개 (만료일: 2022년 9월 30일)

범용 조각 번들

SCAR – 블러드 문 무기 전리품 상자

윈터랜드 AK47 무기 전리품 상자

더블 경험치 카드

더블 골드 카드

모닥불골드 로얄 바우처

마음의 지배자 무기 전리품 상자

사립 탐정 무기 전리품 상자

미스틱 시커 무기 전리품 상자

나이리의 파편 전리품 상자

오토의 조각 전리품 상자

K의 조각 전리품 상자

번들 탑 크리미널 FF
Garena 이벤트의 멋진 범죄 번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Iris FF 및 Beauty Reuniter 번들 캐릭터를 얻는 방법!

최고 범죄 토큰으로 교환할 수 있는 주요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탑 크리미널(네온): 토큰 5개로 획득 가능 
  • 최고 범죄자(빨간색): 토큰 4개로 획득 가능
  • 공돈! (emote): 토큰 3개로 획득 가능
  • 글루 월 - 탑 크리미널 : 토큰 2개로 획득 가능
  • 오토바이 - 크라임 라이드: 토큰 1개로 획득 가능

플레이어가 Glitch Ascension 이벤트에 액세스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Garena Free Fire MAX를 열고 게임 계정에 연결된 플랫폼을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2. 게이머는 '달력' 아이콘을 탭하고 'Top Villains' 섹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3. 'Glitch Ascension' 탭을 클릭하고 'Go to'를 눌러 이벤트 페이지로 리디렉션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코드 사용 2022년 8월 15일, 무료 번들을 받으세요!

'Glitch Ascension' 페이지에서 사용자는 Top 5 Crime Token을 획득하고 Neon Top Crime 번들을 교환할 때까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WIZAR 휴식

    묶음 빨간 범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