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Enderman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마인크래프트 엔더맨

게임 내 몹 중 하나 마인크래프트 엔더맨이다. 저조도 지역에서 종종 발견되는 중립적인 몹은 실제로 그렇게 위험하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Minecraft 게임의 Enderman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논의합니다. 무엇이 궁금하세요? 먼저 아래에서 Enderman에 대한 논의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Minecraft 보트 및 만드는 방법 알아보기

Minecraft의 엔더맨이란 무엇입니까?

마인크래프트 엔더맨 게임플레이
마인크래프트 엔더맨 게임플레이. 출처: IGN

Enderman은 Minecraft 게임의 모든 생물 군계에서 찾을 수 있는 중립적인 몹입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생물 군계에서 블록을 운반하는 엔더맨을 찾을 수 있습니다.

Enderman은 중립적인 몹이지만 플레이어가 Enderman의 눈을 직접 보면 플레이어를 공격합니다. Enderman이 입히는 피해의 원인은 그의 긴 팔에서 비롯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모든 생물 군계를 통과하는 여정에서 엔더맨을 만날 때 주의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주어진 피해가 상당히 고통스럽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가 엔더맨을 죽이는 데 성공하면 엔더 진주, 확실하지는 않지만.

선택한 게임 모드에 따라 Enderman의 손상이 더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Easy 모드에서 플레이할 때 결과 피해는 4.5 HP입니다.

일반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데미지는 7 HP가 감소하고 하드코어 모드는 10 HP가 감소합니다.

또한 읽기: Minecraft Frogs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팁과 요령

엔더맨 직접 보기
엔더맨을 직접 본다. 출처: PC 게이머

Enderman을 발견하고 그들이 가진 장비가 그다지 좋지 않다면 직접 보지 마십시오.

예방책으로 조각된 호박을 만들어 엔더맨을 찾았을 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된 호박을 사용하면 엔더맨이 플레이어의 눈을 직접 쳐다보는 것을 방지하고 공격하지 않습니다.

도발되면 즉시 플레이어에게 텔레포트하여 즉시 공격합니다.

게다가 엔더맨도 물을 무서워해서 물을 기피한다. 이는 엔더맨이 물, 비, 불에 노출되면 손상되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가 Endermen을 공격해야 할 때 장거리 무기는 작동하지 않으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또한 읽기: 마인크래프트에서 서클 만드는 방법, 따라해보세요!

Minecraft에서 Enderman을 찾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엔더맨
어둠 속에서 엔더맨을 찾습니다.

엔더맨은 모든 생물 군계에서 3차원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는 세 가지 차원, 즉 오버월드(일반 세계), 네더(지옥 차원), 엔더 드래곤이 있는 디 엔드(The End)가 있습니다.

Overworld 차원에서 그들은 그다지 밝지 않은 다양한 장소에 존재할 것입니다.

한편 차원에서 엔더맨을 찾을 수 있습니다. 네더, 특히 뒤틀린 숲과 황천 황무지에서. 플레이어는 매우 드물지만 Soul Sand Valley에서도 Endermen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The End 차원은 Endermen의 은신처입니다. 많은 엔더맨이 엔더 드래곤을 둘러싸고 있으며 플레이어가 조심하지 않으면 엔더맨 무리의 마나가 플레이어를 공격합니다.

엔더맨을 이기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엔더맨 블록
마인크래프트 엔더맨 홀딩 블록

엔더맨과 싸울 때는 엔더맨의 데미지가 매우 높고 몇 번의 공격으로 플레이어를 패배시킬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장비를 사용해야 합니다.

Enderman의 약점이 물임을 알면 물이 채워진 양동이를 가져와 자신을 방어할 수 있습니다.

그 후에는 Iron 또는 더 나은 재료로 만든 전체 갑옷을 입어야 합니다. 다이아 패 한 벌.

Enderman의 데미지가 더 높도록 Iron Sword 형태의 검이나 더 나은 검을 사용하십시오.

엔더맨과 싸우려면 폭도들이 순간이동할 위치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받는 피해가 너무 크면 치유하고 물을 채운 양동이를 사용하여 자신을 보호해야 합니다.

따라서 Minecraft의 Enderman에 대한 토론과 이 몹을 처리할 때의 팁 및 요령이 있습니다.

다음에서만 Minecraft의 충전 요구사항을 충족하세요.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