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tern Rite Genshin Impact 3.4 재실행 가이드

랜턴 라이트 겐신 임팩트 3.4

랜턴 라이트가 돌아왔습니다 원신 임팩트 첫 번째 업데이트 3.4에서. The Exquisite Night Chimes라는 제목으로 Genshin Impact는 다시 Lantern Rite 축하 행사를 개최합니다.

등불 의식 자체는 음력설 또는 구정에 맞춰 개최됩니다.

다양하고 매력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무료로 4성 캐릭터도 얻을 수 있습니다!

The Exquisite Night Chimes Lantern Rite 3.4 Genshin Impact 참가 요건

제등 의식 겐신 임팩트 3.4 축제 일화
일화의 축제 (출처: VCGamers)

Lantern Rite 3.4 Genshin Impact는 2023년 1월 16일부터 시작하여 2023년 2월 6일 시간으로 종료됩니다. 서버 각.

완료하려면 몇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이벤트 이것은:

주요 요구 사항:

  • 계정이 모험 등급(AR) +28에 도달했습니다.
  • 아콘 퀘스트 "신성 접근"을 완료했습니다.

완료할 수 있는 지원 조건 계략 더 만족:

  • 집정관 퀘스트 "두루미는 바람을 타고 돌아오다"를 완료했습니다.
  • 캐릭터 스토리 퀘스트 완료 예란 “Umbrabilis Orchis 장: 1막”

단, 지원 조건을 완료하지 않은 경우 이벤트 페이지의 "빠른 시작" 옵션을 눌러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Alhaitham Genshin 임팩트 빌드: 스킬, 아티팩트, 무기 및 팀 조합

보상 이벤트 The Exquisite Night Chimes Lantern Rite 3.4 Genshin Impact

등불 의식 겐신 임팩트 3.4 행운의 초대
무료 4성 캐릭터 받기 (출처: VCGamers)

보상 당신이 얻을 수 있는 것은 Primogem, Hero's Wit 및 Talent Book Liyue와 같은 캐릭터 승천 재료, Mystical Enhancement Ore, 가구 및 Mora입니다.

그 외에도 "Festive Fever"라는 포인트도 수집합니다. Festive Fever를 총 800개로 무료 4성 캐릭터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는 Xingqiu, Yanfei, Chongyun, Yunjin, Beidou, Xiangling, Ningguang이며 새로운 캐릭터는 야오야오.

또한 읽기: Yaoyao Genshin 임팩트 구축: 스킬, 아티팩트, 무기 및 팀 조합

절묘한 Night Chimes Lantern Rite 3.4 이벤트를 재생하는 방법 Genshin Impact

랜턴 라이트 겐신 임팩트 3.4 이벤트 상세
미니게임 랜턴 라이트 (출처: VCGamers)

즉, 올해 업데이트 3.4의 Lantern Rite The Exquisite Night Chimes는 전년도와 동일합니다.

이벤트는 Anecdote Festival과 The Exquisite Night Chimes Mini Game의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Anecdote Festival은 매년 Liyue에서 열리는 등불 축제에서 논의되는 일련의 이야기입니다.

매년 Anecdote Festival에서 전해지는 이야기는 다르며 Liyue, Archon War 및 Genshin Impact의 메인 스토리와 관련된 모든 것과 관련된 많은 비밀이나 이벤트를 포함합니다.

Lantern Rite The Exquisite Night Chimes에서는 Zhongli, Hu Tao, Xiao 등과 같은 NPC 역할을 하는 다양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도 만날 수 있습니다.

Lantern Rite를 시작하려면 즉시 퀘스트를 받거나 The Exquisite Night Chimes 이벤트 페이지에서 "빠른 시작"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모든 Lantern Rite 게임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잠금 해제하려면 Festival Anecdote "The Exquisite Night Chimes: A Single Harmony for An Hirreplaceable Soul"의 첫 번째 부분을 완료해야 합니다.

미니 게임 랜턴 라이트

Mini Game Lantern Rite에는 플레이할 수 있는 4가지 미니 게임이 있습니다. 찬란한 불꽃, 비하인드 스토리, 전경의 몇 마디, 바다에서의 경계.

보상을 받으려면 미니 게임의 모든 챌린지를 완료해야 하며 Festive Fever를 무료 4성 캐릭터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찬란한 불꽃

랜턴 라이트 겐신 임팩트 3.4 래디언트 스파크
래디언트 스파크(출처: VCGamers)

Radiant Sparks는 코인을 수집하고 시간 제한을 두고 특정 위치에 도달해야 하는 미니 게임입니다. 

엘리멘탈 스킬이 스파클링 러시로 대체되어 속도를 높이고 더 쉽게 공중을 날 수 있습니다.

무대 뒤에서

랜턴 라이트 겐신 임팩트 3.4 비하인드 스토리
비하인드 스토리 (출처: VCGamers)

Behind The Scenes는 다양한 장소에서 일련의 적들과 싸우는 도전입니다. 

등불 의식 기간 동안 적의 위협으로부터 Liyue 도시의 보안을 보호하기 위해 민정부를 도울 것이라고합니다.

각 라운드는 패배해야 하는 3세트의 적 위치로 구성됩니다. 적을 물리칠 때마다 가져갈 수 있는 보물 상자가 나타나고 풍류가 나타납니다.

다음 위치에 도달하기 위해 동원 속도를 높이려면 바람의 흐름을 사용하십시오. 

전경의 몇 단어

등불 의식 겐신 임팩트 3.4 전경의 몇 마디
페이퍼 시어터 (출처: VCGamers)

Paper Theater 미니 게임으로도 알려진 다음 Lantern Rite 미니 게임에서는 대화형 퍼즐을 플레이하고 최대한 짧은 시간 안에 퍼즐을 풀어야 합니다.

장인 인형을 도와 쇼에 나오는 이야기를 완성하고 장인 인형을 목적지로 데려가야 합니다.

해상 경계

등불 의식 겐신 임팩트 3.4 해상 경계
해상 경계 9출처: VCGamers)

Vigilance at Sea에서는 Waverider 선장이 되어 일정 시간 내에 해상 도전을 완료해야 합니다.

이 챌린지는 Liyue 항구에서 가장 최적의 항로를 찾고 선원을 훈련시키기 위해 항해사 Alcor가 설계했습니다.

각 라운드를 솔로로 플레이하거나 동료 여행자와 협력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물론 동전 수집, Xiao Lanterns 등과 같이 무작위로 선택되는 특별한 작업과 다양한 도전이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Lantern Rite Genshin Impact 3.4 가이드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제네시스 크리스탈을 가챠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