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 Ascent에서 가장 쉽고 가장 쉬운 Sova 라인업!

소바 발로란트

Sova는 Valorant에서 화살 스킬 때문에 라인업이 많은 요원 중 한 명입니다. 이번에는 저자가 특히 Map Ascent에서 가장 쉽고 가장 쉬운 Sova 라인업을 제공합니다.

Sova의 라인업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아래에서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 Sova Valorant 사용 가이드, 초보자 필독!

날카로운 궁수 소바 요원

소바 발로란트
발로란트 창시자 소바.

소바 요원은 요원이다. 창시자 Valorant의 기본값입니다. 그는 Alexander (Sasha) Novikov라는 실명을 가지고 있으며 러시아.

이 요원의 정보에 따르면 그는 툰드라 지역인 설원에서 태어났다. 그의 능력으로 Sova는 날카로운 눈으로 그를 추적하고 찾고 심지어 죽일 수도 있습니다.

Sova라는 이름은 언어에서 따온 것입니다. 슬라브어(슬로베니아어)올빼미. 올빼미는 매우 예리한 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단 목표물을 본다면, 그것을 끝내는 데 실패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에이전트처럼.

Sova에는 네 가지 능력이 있습니다. 하지만 네 가지 능력 중 두 가지가 가장 어렵습니다. 이 두 가지 능력은 Recon Bolt와 Shock Bolt입니다.

어려움은 이 두 가지 능력의 강도와 반사를 조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오래 잡고 있을수록 그 힘이 강해집니다.

반사에 관해서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조정할 수 있습니다. 바운스 없음에서 시작하여 한 번, 최대 두 개의 바운스.

복잡하긴 해도 이 두 가지 기술을 이용해 기억력과 손재주를 단련하기 때문에 소바를 좋아하는 사람이 적지 않다. 다른 용어는 라인업.

또한 읽기: Valorant 최고의 맵에 Viper 라인업 포스트 플랜트, 반드시 기억해야 합니다!

가장 좋고 가장 쉬운 Sova 라인업 – 지도 상승

발로란트 최고의 지도.
Valorant 최고의 맵인 Ascent.

이번에는 저자가 Map Ascent에서 가장 쉽고 가장 쉬운 Sova 라인업에 대해 알려줄 것입니다. 소바 라인업은 소바 라인업과 달리 독사, 유황, 그리고 킬조이.

Map Ascent를 선택한 동안 맵이 VCGamers가 선택한 최고의 맵 프로 선수들에게!

이러한 라인업은 다양한 소스에서 수집됩니다. 저자가 포장한 여러 프로 플레이어 비디오 및 게임 플레이에서 시작하여 명확한 벤치마크를 사용하면 더 쉬워집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마다 Sova는 일반적으로 Recon Bolt를 꺼내 적의 존재를 감지합니다. 그러나 때로는 같은 장소에서 너무 자주 Recon Bolt를 사용하면 적이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Shock Bolt의 경우 Sova 플레이어는 이를 사용하여 Chubby 또는 Wine에 갇힌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많은 Sova 플레이어는 충격 볼트를 사용하여 적의 해체를 막습니다.

따라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VCGamers의 가장 쉽고 가장 쉬운 Sova 라인업 버전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Killjoy Valorant A la Pro Player 플레이를 위한 7가지 팁

최고의 Sova 라인업 - 수비수

Defenders의 경우 저자는 사이트 A에 대해 세 가지 라인업과 사이트 B에 대해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사이트 B가 더 폐쇄적이고 터널에서 Recon Bolt 라인업을 수행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사이트 A – 로비 A 및 천국에서 온 탑 미드

최고의 소바 라인업.
라인업 정찰 로비 A – 상단 중앙. 출처: VCGamers.

Lineups Recon Bolt를 수행하려면 Sova가 천국의 끝 발전기 근처에 서 있어야 합니다. 그러면 그림과 같이 정찰 볼트를 집의 벽에 바로 조준할 수 있습니다.

바운스 없이 완전 충전을 사용하십시오.

Recon Lobby A의 결과 – Top Mid. 출처: VCGamers.

그 결과 정찰기가 전체 로비 사이트 A와 상단 중앙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Sova 라인업: 사이트 A – 트리의 메인 A 및 로비 A

최고의 소바 라인업.
트리에서 메인으로 라인업 정찰 - 로비. 출처: VCGamers.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나무의 모서리(문 근처)로 이동한 다음 잎사귀를 찾으면 됩니다. 그림과 같이 잎의 날카로운 끝에서 십자선의 끝을 오른쪽으로 향하게 합니다.

1회 충전, 바운스 없음

트리에서 메인으로 정찰 결과 - 로비. 출처: VCGamers.

그 결과 A Main과 Lobby A에서도 적을 볼 수 있습니다. Shock Bolt로 대체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여전히 Recon Bolt를 사용한 다음 Hunter's Fury(궁극기)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A – Heaven Stairs에서 사이트 A 탈환

최고의 소바 라인업.
라인업 Retake Site A Defenders From Heaven Stairs. 출처: VCGamers.

A 거점을 점거한 적을 탐지하고 싶다면 천국 계단에서 벽 위의 대포에 정찰 볼트를 발사할 수 있습니다.

완전 충전 사용, 바운스 없음

사이트 A 수비수 천국의 계단 재응시 결과. 출처: VCGamers.

정찰은 발전기와 대부분의 사이트 A 뒤에 있는 적을 탐지합니다.

최고의 Sova 라인업: 사이트 B – 사이트의 터널 및 B 로비

최고의 소바 라인업.
라인업 정찰 B 터널 및 로비. 출처: VCGamers.

이 라인업은 제가 얼마 전에 발견했고 통풍구에서 정찰을 쏘는 것보다 더 효과적입니다. 환풍구에서 정찰기를 쏘면 적이 그것을 보고 파괴할 준비를 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정찰대가 오는 것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그림과 같이 사이트 B의 맨 위에 서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회색 울타리 벽의 끝을 오른쪽으로 가리킵니다.

1회 충전, 2회 바운스를 사용합니다.

정찰 B 터널과 로비의 결과. 출처: VCGamers.

정찰대는 로비 전체와 오브 터널 입구에서 적을 탐지합니다.

최고의 Sova 라인업 – 공격수

Attackers의 경우 작성자는 세 가지 Recon Bolt 권장 사항과 두 가지 Shock Bolt 권장 사항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A – 로비에서 정찰 사이트 A

최고의 소바 라인업.
도어 A 로비의 코너에서 상단 중앙까지. 출처: VCGamers.

작업을 더 쉽게 하기 위해 Recon과 Shock Bolt 모두 작가가 한 곳에서 작업을 수행합니다. 장소는 Top Mid로 가는 로비 문 코너에 있습니다.

작가는 Recon Bolt에서 시작합니다. 그림과 같이 안테나 하단에 십자선을 조준하기만 하면 됩니다.

최고의 소바 라인업.
라인업 정찰 사이트 A에서 로비 A. 출처: VCGamers.

바운스 없이 충전 막대 1개를 사용하십시오.

로비 A의 정찰 사이트 A 결과. 출처: VCGamers.

그 결과 Recon Bolt가 Heaven A에 있는 갈색 상자에 부딪힙니다. Recon은 사이트 A와 Heaven – Window에서 대부분의 것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포스트 플랜트 사이트 A – 로비의 충격 볼트 기본 사이트 A

최고의 소바 라인업.
기본 라인업 포스트 플랜트. 출처: VCGamers.

여전히 위의 벤치마크를 기억하십니까? 이 라인업들도 같은 포지션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차이점은 충격 볼트와 다른 표준으로 교체한다는 것입니다.

충격 볼트를 수행하기 위한 두 가지 벤치마크가 있습니다. 먼저 HP의 오른쪽으로 튀어나온 선은 두 번째 건물의 가장 두꺼운 환기구에 있습니다. 또는 두 번째로 하늘의 폭발선이 첫 번째 바운스 표시기를 가로지르는지 확인합니다.

바운스 없이 충전 막대 1개를 사용하십시오.

기본 A 포스트 플랜트 결과. 출처: VCGamers.

그 결과 Shock Dart는 기본 플랜트가 Spike인 발전기 바로 앞에 착륙합니다.

최고의 Sova 라인업: 사이트 B – 정찰 도어 및 B 메인

최고의 소바 라인업.
라인업 Recon Door Site B 공격자. 출처: VCGamers.

이 정찰을 수행하려면 로비의 작은 건물 끝에 위치해야 합니다. 하늘을 향하면서 몸이 끝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진처럼 짙은 흰 구름을 찾으세요. 그런 다음 십자선을 구름 왼쪽의 두 번째 직각에 맞춥니다.

바운스 없이 충전 막대 1개를 사용하십시오.

Recon Door Site B 공격자의 결과. 출처: VCGamers.

결과적으로 Recon Bolt가 바로 문 앞에 있을 것입니다. 거기에서 Recon Bolt는 B Main, Market to Plaza 및 Shed에 있는 적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포스트 계획 사이트 B – 사이트 B의 정찰 B 메인

라인업 Recon Door Site B 포스트 플랜트. 출처: VCGamers.

스파이크를 가까이에서 유지하고 싶다면 이 정찰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것은 Backsite 오른쪽 외부 문 끝에 바로 서 있기만 하면 됩니다. Shed의 지붕 끝이 두 번째 충전 막대와 같을 때까지 십자선을 위로 향하게 합니다.

충전 막대를 1개 더 사용하고 바운스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Recon Door Site B Post Plant의 결과. 출처: VCGamers.

그러면 Recon Bolt가 문 위에 있을 것입니다. 모든 B Main 및 Shed에서 적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Sova 라인업: 포스트 플랜트 사이트 B – B 로비의 Shock Bolts 기본 사이트 B

최고의 소바 라인업.
라인업 B 포스트 플랜트 디폴트. 출처: VCGamers.

사이트에서 멀다면 이 라인업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B 로비에 있는 큰 건물의 끝에서 바로 서있어야 합니다. 지도 밖에 있는 빨간색 건물의 지붕 꼭대기에 십자선을 맞춥니다.

Charge Bar 1개, 바운스 1개를 더 사용하세요.

최고의 소바 라인업.
라인업 B 포스트 플랜트 기본 결과. 출처: VCGamers.

결과적으로 Shock Bolt는 Tetris(녹색 상자) 뒤에 있는 기본 Spike 공장에 있습니다.

또한 읽기: Valorant 최고의 맵 3개, 프로 플레이어의 선택!

폐쇄

이들은 Map Ascent에서 가장 좋고 가장 쉬운 Sova Valorant 라인업입니다. 다른 라인업의 작가가 궁금하시다면 댓글란에 적어주세요

Sova를 Map Ascent에서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으신가요?

다음을 통해 충전하여 Valorant Point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