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하려면 아래로 스크롤하세요.

당신을 헷갈리게 만드는 새드엔딩 드라마 추천 5편!

해피엔딩이 K-드라마 팬들 사이에서 항상 선호되는 것은 아닙니다. 슬픈 결말을 가진 일부 드라마는 종종 더 기억에 남는 이야기를 제공합니다.
드라코의 슬픈 결말
드라코의 슬픈 결말. 출처 : @jtbclove/X

해피엔딩이 항상 일어나는 것은 아니다 가장 좋아하는 K-드라마 팬. 일부 한국 드라마는 종종 새드엔딩을 제공합니다. 이야기 더 효과적입니다.

드라코르(drakor)로 약칭되는 한국 드라마는 2000년대 이후 인도네시아에서 급증하고 텔레비전을 빛냈습니다.

꽃보다 남자, 풀하우스, 동이 등 유명 명작들은 성인부터 청소년까지 다양한 그룹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더 이상 텔레비전에서 한국 드라마를 시청하기 위해 특정 일정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넷플릭스 등 다양한 온라인 영화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많은 한국 드라마를 감상할 수 있다. 이치이. 새드엔딩 드라마 추천을 찾고 계시는 분들은 글을 끝까지 읽어보시죠!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추천 슬픈 애니메이션 영화 5편, 당신을 잔인하게 울게 만들 것입니다!

드라코르 새드엔딩 추천, 정말 슬프다!

Drakor 슬픈 결말은 최근 여러 소셜 미디어에서 유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K-Drama 팬들이 결말뿐만 아니라 흥미진진한 줄거리 때문에 시청에 관심을 갖고 있다.

아래에는 며칠 동안 확실히 당신을 속상하게 만들 슬픈 결말의 한국 드라마에 대한 추천 사항이 요약되어 있습니다. 아무것?

호텔 델루나

드라코르 새드엔딩 - 호텔 델루나
호텔 델루나. 출처: DOM덤스튜디오/유튜브

한국 드라마의 새드엔딩을 얘기하자면, 2019년에 개봉한 호텔 델루나를 빼면 뭔가 허전할 것 같아요.

서울에 위치한 호텔 델루나의 CEO 장만월(아이유)의 이야기를 그린다. 평범한 호텔이 아닌 이 호텔에 오는 손님은 모두 유령이다.

장만월은 새로운 매니저 구찬성(여진구)을 만났다. 그들은 함께 CEO를 1,300년 동안 호텔에 가두었던 비밀을 밝혀내려고 노력합니다.

그 과정에서 두 사람은 결국 로맨스 이야기에 휘말리게 된다. 안타깝게도 구찬성은 언젠가 장만월을 영원히 잃게 될 것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여야만 했다.

이 한국 드라마는 가볍지만 매우 감동적인 스토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마지막에는 또 다른 반전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 드라마를 포함시키는 데 관심이 있으신가요? 위시리스트당신의?

씨 햇빛

Drakor 슬픈 결말 - Mr. 햇빛
씨 햇빛. 출처: 넷플릭스 아시아/유튜브

새드엔딩 드라마의 다음 추천은 미스터 션샤인이다. 김태리, 이병헌 주연의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이 드라마는 1871년 미국이 조선을 원정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그때 조선의 한 소년이 전투기를 타고 미국으로 건너갔다.

몇 년 후, 그는 마침내 주한미군 성인이 되어 고국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는 고국에서 귀족 여인을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된다. 불행하게도 그들의 사랑 이야기는 비극적으로 끝나야 했습니다.

이번 드라마 속 배우들의 연기는 정말 소울풀해 보여서 두 사람의 이야기가 주는 아픔이 확실히 느껴지실 것 같아요.

헌병

Drakor 슬픈 결말 - Snowdrop
헌병. 출처 : @jtbclove/X

'스노드롭'은 유명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주인공으로 나선 첫 드라마다. 톱배우 정해인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이 드라마는 1987년 대한민국이 독재정권 하에 있던 시절을 배경으로 한다.

피투성이가 된 동창생 임수호(정해인)가 호수여대 여학생 기숙사에 뛰어들었다.

이를 발견한 은영로(김지수 분)는 임수호를 도와 숨어 있던 그를 구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두 사람은 사랑에 빠지기 시작합니다. 불행히도 그들 중 한 명은 비극적인 장면에서 다른 한 명을 잃었습니다.

스노우드롭 자체가 해피엔딩이 아닐 드라마라는 점은 널리 예측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드라마는 마지막 회가 공개되자 팬들의 다양한 슬픈 트윗과 함께 트위터에서 인기를 끌었다.

5월의 청춘

드라코르 새드엔딩 - 오월의 청춘
5월의 청춘. 출처: KBS WORLD TV/유튜브

가장 슬픈 결말을 지닌 한국 드라마의 다음 추천작은 2021년 개봉 예정인 '5월의 청춘'이다.

1980년 5월, 광주항쟁이 격동하던 시절, 희태(이도현)와 명희(고민시)는 사랑에 빠졌다.

희태는 같은 반에서 최고의 보건학교에 입학하는 의대생이다. 겉보기에는 여유로워 보여도 사실은 고집스럽고 굽히지 않는 사람이다.

명희 본인도 지난 3년간 간호사로 일해 왔다. 그는 불의에 맞서는 자비로운 사람입니다.

두 사람의 로맨틱한 장면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이 드라마가 해피엔딩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게 만들었다. 불행히도, 그들의 사랑 이야기는 비극적이고 가슴 아픈 결말을 맞이해야 했습니다.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드라코 새드 엔딩 -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출처: 스톤 뮤직 엔터테인먼트/유튜브

이 목록에서 마지막 새드엔딩을 기록한 드라마의 주인공은 아이유,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다.

테마 드라마 새국 또는 이 왕국은 개기 일식이 일어나자 갑자기 고려 시대로 돌아온 해수(아이유)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다른 사람을 쉽게 겁주는 왕소(이준기)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

이 드라마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휴지를 많이 준비하셔야 해요! 왜냐하면 주인공의 너무나 슬픈 이야기 외에도 다른 왕실 구성원들의 이야기 때문에 눈물을 흘리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영화 5편,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영화는 무엇입니까?

그럼, 하루 종일 당신을 성공적으로 당황하게 만들 슬픈 결말의 한국 드라마를 추천합니다! 위 목록 중 어떤 것을 시청하고 싶으신가요?

저렴하고 빠르게 게임을 충전할 수 있는 곳을 찾으시는 분들은 방문해 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