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pped in the Devil's Realm은 인도네시아 개발사 CiihuyCom이 제작한 호러 게임으로, 2024년 6월 10일 출시 예정입니다. 플레이 스토어.
CiihuyCom 자체는 다양한 무료 애플리케이션과 게임 개발에 중점을 둔 창의적인 스튜디오입니다.
다음과 같은 지역 어린이들이 만든 공포 게임을 찾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보이지 않는 것, 다음 기사에서 Trapped in the Devil's Realm의 게임 플레이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alimedi 공포 게임에 대해 알아보세요 - 아궁: 집에 갈 길은 없어
마계에 갇힌 줄거리
여러분이 플레이할 주인공은 Arip입니다. 어느 날 Arip은 사고를 당해 병원에 입원해야 했습니다.
Arip은 병실 중 한 곳에서 깨어났고, 환자 침대 중 한 곳에서 잠들어 있는 친구 Agung을 보았습니다.
그를 깨우는 데 실패한 Arip은 돌아다니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가 그는 다리에 피가 묻어 의식을 잃은 채 다른 침대에 누워 있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Arip은 자신의 영혼이 이제 원래 몸 밖에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원래의 몸으로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면서 병원을 더 탐색하기로 결정했다.
마계에 갇힌 게임 플레이
이 게임은 화면 왼쪽에 캐릭터 이동 컨트롤이 있고 화면 오른쪽에 점프 버튼이 있는 단순한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을 계속하고 시작하려면 컷씬, O 표시를 따라야 합니다. 나중에 방을 나가라는 안내를 받을 것입니다.
게임 중에는 여러 유령이 등장하는데, 그 중 하나는 방 밖에서 여러분을 맞이할 Kuntilanak입니다.
이전 CiihuyCom 공포 게임 시리즈의 여러 캐릭터도 이 게임에 카메오로 등장하며 그 중 하나가 박위료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유령과 거리를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제거될 것이다.
식인종 할머니와 같은 일부 유령은 당신을 쫓지 않지만 다른 유령은 쫓아올 것이므로 그들을 피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게임에는 풀어야 할 퍼즐이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스토리의 탐색 및 서사적 요소에 더 중점을 둡니다.
Trapped in the Demon Realm은 단순한 3D 그래픽을 가지고 있지만 이 게임에 등장하는 유령의 디자인은 꽤 세밀하고 무섭게 보입니다.
긴장감 넘치는 호러 분위기에도 불구하고, 평소와 마찬가지로 재미있는 농담도 삽입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Arip이 항의했을 때 결함 게임 개발자 Paklik의 집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이 게임은 인도네시아어와 영어 두 가지 언어로 제공되므로 누구에게나 추천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최신 2024년 호러 게임에는 장면이 많습니다. 점프스케어 따라서 심장병이 있는 사람이나 노약자에게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긴장감 있고 스트레스가 많은 죽음의 병원 게임
Trapped in the Demon Realm은 무료인가요?
무료 게임으로 돈을 절약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이 게임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니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무료 모드에서 나타나는 광고에 짜증이 난다면 게임 개발자가 프리미엄 모드도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모드에서는 표시되는 광고가 사라지며, 더욱 원활하고 중단 없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프리미엄 모드는 5000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게임 시작 시 '광고 제거' 메뉴에서 광고를 시청하면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상 CiihuyCom의 공포 게임 Trapped in the Devil's Realm에 대한 간략한 리뷰였습니다. 그럼, 플레이하는 데 관심이 있으신가요?
저렴하고 안전하며 믿을 수 있는 좋아하는 게임이나 디지털 제품을 충전할 수 있는 곳을 찾고 계시다면,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