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에서 즐길 수 있는 20가지 신나는 오픈 월드 게임!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Android용 Open World 게임을 찾는 데 혼란스러우신가요? VCGamers는 특히 당신을 위한 일련의 권장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을 포함하는지 궁금하십니까?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오픈 월드 경량 온라인 PC 게임 5개

오픈 월드 게임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
Evil Lands 게임 플레이 디스플레이.

어드벤쳐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오픈 월드라는 용어가 익숙하실 겁니다. 기본적으로 Open World는 매우 큰 게임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게임 장르입니다.

보통 오픈월드 게임은 게임장르를 동반한다. 모래 상자, 활착, 또는 시뮬레이터. 그들은 새로운 감각을 찾거나 특정 항목을 얻기 위해 세계의 다른 지역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저자는 Android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20가지 특별한 오픈 월드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을 수집했습니다. 아래 게임을 해본 적이 있습니까?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시뮬레이터 게임 10선

포켓몬 GO!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
포켓몬 GO! 가장 큰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

작가는 Pokemon GO! 오픈 월드의 메인 포지션을 차지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이 AR(증강현실) 게임을 리얼하게 플레이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포켓몬을 잡으려면 현실 세계를 돌아다녀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개발자가 Pokestops로 사용했던 여러 랜드마크나 원래 건물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실, 특정 지역에서만 만날 수 있는 포켓몬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당신이 시도해야 할 오픈 월드 게임의 저자 버전으로 최고의 위치를 차지합니다.

또한 읽기: Pokémon GO에서 전설의 포켓몬을 얻는 방법

라이프애프터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
Zombie Apocalypse Survival 게임 포스터, LifeAfter.

Game LifeAfter는 오픈월드, 서바이벌, 좀비 묵시. 당신은 아이템과 자원을 줍기 위해 장소를 돌아다니며 여전히 살아남은 캐릭터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LifeAfter는 친구들과의 플레이도 지원합니다. 그래서 친구들과 함께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플레이할 최고의 좀비 게임 5개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 – 원신 임팩트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
원신 임팩트 포스터.

Mihoyo의 이 게임은 즉시 많은 스토리 오픈 월드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매력적인 그래픽, 귀여운 캐릭터, 흥미로운 스토리에서 시작하여 지금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원신 임팩트 뉘앙스와 스토리가 다른 여러 국가를 제공합니다. 사실 미호요는 2025년까지 공개될 여러 지도를 준비했습니다!

또한 읽기: 5 Archon Quest Genshin Impact 후 Rukkhadevata 누락 세부 정보

마인크래프트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
마인크래프트 포스터. 출처: 닌텐도

이것은 OG 오픈 월드입니다. Minecraft는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가능한 한 멀리 Minecraft 세계를 여행하고, 다양한 유형의 나무를 찾고, 주민의 마을을 방문하는 등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Minecraft의 미션은 기본적으로 패배입니다. 엔더 드래곤. 단, 강력한 갑옷과 높은 경험치가 필요합니다.

Minecraft에는 Overworld, Netherworld 및 End World의 세 가지 세계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이 세 세계는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어 모두 탐험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업데이트 1.20용 Minecraft의 Bamboo 기능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 – 테라리아

테라리아 월페이퍼.

Minecraft가 Open World 게임의 3차원 버전이라면 Terraria는 2차원 버전입니다. Terraria에서는 자신을 강화하기 위해 건물과 아이템을 만들면서 탐색할 수 있습니다.

서바이벌 장르에 속하는 이 게임은 지하에서 생존해야 합니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이 게임은 Minecraft 게임 플레이가 포함된 Growtopia와 유사합니다.

ARK: 서바이벌 이볼브

디스플레이 게임플레이 ARK Survival Evolve.

Dinosaur 장르를 좋아한다면 ARK: Survival Evolve도 확실히 좋아할 것입니다. 예, 원래 PC에 존재했던 오픈 월드 서바이벌 게임을 이제 Android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ame ARK: Survival은 공룡의 공격에서 살아남으면서 전 세계를 건설하도록 초대합니다. 일부 공룡을 길들여 탈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 더, 온라인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쥬라기 월드 게임 리뷰: 게임, 공룡 간의 재미있는 결투

메이플스토리M

메이플스토리M 게임 플레이 디스플레이

메이플스토리M(모바일)은 그러한 게임 중 하나입니다. MMORPG 당시의 한 장면이었던 오픈 월드 2D. 얻을 수 있는 30개 이상의 캐릭터로 메이플 월드를 탐험하게 됩니다.

경험치와 아이템을 얻기 위해 메이플스토리M은 온라인에서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10개의 던전을 제공합니다.

라그나로크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
라그나로크의 캐릭터 일러스트. 출처: wallpaperflare.com.

MMORPG 게임의 전설 라그나로크를 이제 Android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그나로크의 세계를 모험하고, 몬스터와 싸우고, 친구들과 길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몬스터 포링이 있는 이 게임에는 관심사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직업이 최소 6개 있습니다. 검사, 시종, 마법사, 암살자, 대장장이, 궁수가 있습니다.

현재 안드로이드에 아직 존재하는 라그나로크는 라그나로크 기원,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그리고 라그나로크 비긴즈.

또한 읽기: 라그나로크 드레이크 몬스터: 위치, 드랍, 죽이는 방법!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 – 니노쿠니

이건 노 쿠니 크로스 월드
니노쿠니 포스터.

Studio Ghibli와 같은 그래픽으로 Android에서 Open World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습니까? 니노쿠니를 해보세요!

Ni No Kuni는 매우 흥미롭고 흥미로운 Open World MMORPG 게임입니다. Genshin Impact처럼 생각하지만 Studio Ghibli의 만화 그래픽으로 망칠 것입니다.

여기에서 정원을 가꾸고, 보스와 싸우고, 친구들과 함께 왕국에 합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Ni no Kuni: Cross Worlds, Studio Ghibli의 최신 무료 액션 RPG

스카이: 빛의 아이들

게임 영상 하늘, 빛의 아이들.

이 게임은 당신이 모험을 하는 동안 악기와 세상의 아름다움으로 당신을 망칠 것입니다. Sky: Children of the Light는 흥미로운 캐주얼 어드벤처 장르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빛"을 찾아 전 세계를 여행하도록 초대하는 5개의 메인 퀘스트가 있습니다. 어쨌든 이 게임은 매우 재미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 – 염소 시뮬레이터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
염소 시뮬레이터 게임 플레이 디스플레이.

염소로 사는 기분이 어때? 예, 이 염소 시뮬레이터 게임을 통해 난폭한 염소의 삶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의 임무는 단 하나, 바로 파괴입니다. Goat Simulator의 세계를 여행하며 시설을 파괴하고 백플립과 같은 트릭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시뮬레이터 게임 10선

Stardew 계곡

스타듀밸리 포스터.

이 Farm Simulator 유형의 게임은 얼마 전에 꽤 인기가 있었습니다. 이것은 더 복잡한 게임 플레이가 있는 Harvest Moon 버전입니다.

Stardew Valley에 있는 할아버지의 농장을 물려받은 캐릭터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게임에서 농작물을 재배하고, NPC와 상호 작용하고, 섬으로 이동하고, 동굴을 탐험하고, 모든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작가들에게 이것은 최고의 농장 시뮬레이터 게임입니다.

황무지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
Wilderless 포스터, 스트레스 해소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

휴식과 게임을 하고 싶다면e 매우 무료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저자는 Wilderless를 권장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직접 만든 캐릭터를 플레이하게 됩니다.

스키, 꽃밭 탐험, 호수에서 수영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말, 멧돼지, 독수리, 사슴, 곰 등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작가가 이 게임을 추천하게 만드는 또 하나의 이유는 아름다운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나중에 HP 배경화면으로 만들어도 좋습니다.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 – 로 블록 스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
Roblox, Android 오픈 월드 샌드박스 게임.

Sand Box Open World 온라인 게임을 경험하고 싶습니까?  로 블록 스 답입니다.

귀하 또는 다른 사람이 만든 가상 세계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캐릭터를 마음대로 디자인하여 다른 캐릭터와 차별화할 수도 있습니다.

세계를 탐험하고 다양한 모드를 플레이하는 등 Roblox에서 할 수 있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Roblox RPG 게임 5개

생존의 마지막 섬

마지막 생존의 섬 포스터.

LifeAfter와 비슷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Last Island of Survival이 더 짜릿합니다. 그 이유는 이 오픈 월드 게임에서는 황무지 섬을 떠나야 하는 기한이 있기 때문입니다.

조건은 당신(또는 친구와 함께)이 좀비와 괴물로 가득한 황무지 섬에 있다는 것입니다. 거처를 마련하고 15일 이내에 섬을 떠나야 합니다.

사악한 땅

Evil Lands 게임 플레이 디스플레이.

Game Evil Lands는 매우 흥미진진한 오픈 월드 MMORPG 게임입니다. 다소 이 게임은 DragonRaja 또는 Ragnarok와 비슷하지만 더 흥미로운 감각이 있습니다.

캐릭터를 선택하고, 퀘스트를 완료하고, 전 세계의 친구들과 팀을 구성하여 적과 싸우고 최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레벨과 갑옷 측면에서 당신을 강화할 수 있는 드롭 전리품이 있는 던전 레이드도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 – 에버테일

판타지 오픈 월드 Android 게임 Evertale의 포스터

이 Android 오픈 월드 게임은 판타지 세계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Evertale 게임에서는 몬스터를 잡으면서 적과 싸울 수 있습니다. 180종 이상의 몬스터를 잡고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게임의 전투는 4대4 플레이어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친구를 모아 파트너가 되어 함께 싸울 수 있습니다!

Westland Survival: 카우보이 게임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
웨스트랜드 서바이벌 포스터.

숲과 사바나에서 카우보이의 스릴을 좋아한다면 Westland Survival: Cowbo Game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카우보이를 배경으로 살아남아야 합니다. 생존을 위해 퀘스트를 완료하고, 세계를 여행하고, 삶의 잔재에서 약탈할 수 있습니다.

먹기 위해 곰, 사슴 등 다양한 동물을 사냥할 수도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 – 환상의 탑

월드타워 오브 판타지 전경.

Tower of Fantasy라는 멋진 그래픽을 갖춘 또 다른 공상 과학 판타지 게임입니다. 게임의 PC 버전과 마찬가지로 Aida 행성과 싸우고 둘러싸게 됩니다.

여기에서도 Simulacra라는 다양한 종류의 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려면 Gach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Tower of Fantasy 게임은 플레이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또한 읽기: 완전한 타워 오브 판타지 게임 플레이,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Worldbox – 샌드박스 신 시뮬레이터

안드로이드 오픈 월드 게임
Worldbox – 샌드박스 신 시뮬레이터.

마지막으로 작가는 매우 다른 안드로이드용 오픈 월드 게임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평소에 주인공이거나 캐릭터가 있다면 이곳은 아니다.

Worldbox – Sandbox God Simulator는 자신만의 세계를 만들 수 있는 게임입니다. 당신은 인간이 더 발전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자원을 제시하는 "신"의 역할을 할 것입니다.

지루하면 원하는대로 재앙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화산, 핵폭발, 지진, 여기서 할 수 있는 모든 것,

또한 읽기: 포테이토 폰에 적합한 최고의 안드로이드 라이트 게임 5가지!

폐쇄

다운로드할 수 있는 Android용 오픈 월드 게임 20개입니다. 위의 각 게임의 제목을 탭하여 Google Play를 통해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어느 것을 선호합니까?

다음을 통한 충전으로 Google Play 요구사항 충족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