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FF 교환 코드 2022년 8월 7일

FF 교환 코드

ff 교환 코드를 사용하는 것은 무료 아이템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프리파이어. 게임 내 이벤트와 같은 다른 방법에 비해 플레이어 측에서 더 적은 작업이 필요했습니다.

Garena에서 발급한 각 ff 교환 코드는 알파벳과 숫자로 구성된 12자로 구성됩니다. 무료 게임 내 아이템을 얻기 위해 플레이어가 해야 할 일은 보상 교환 사이트에 유효한 교환 코드를 입력하는 것입니다.

ff 교환 코드에는 단점이 있습니다. 제한된 기간 동안만 사용할 수 있으며 만료 날짜 이후에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FF 사용 코드 등록 2022년 8월 7일

FF 교환 코드
Garena에서 무료 선물 받기

스킨 및 기타 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해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는 데 실제 돈을 쓰고 싶지 않은 플레이어는 Free Fire에서 게임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많은 무료 대안이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가장 두드러진 방법 중 하나는 개발자가 정기적으로 릴리스하는 코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개발자가 발행한 코드는 스킨, 감정 표현, 의상 번들과 같은 무료 아이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특정 특별 이벤트에서 Garena는 교환 코드를 통해 다이아몬드를 제공했습니다.

플레이어가 활성 코드를 찾으면 선물 교환 사이트로 이동하여 코드를 입력하여 교환 절차를 완료하면 됩니다. 이 문서에는 무료 게임 내 보상에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코드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X99TK56XDJ4X

FF7MUY4ME6S

CJ3ZKQ57Z2P2

PGCNVA2PDRG

RZWEYVGQC3

CT8Q3IBBMSL7

AK8GSARG886

AV5GR4ST1ZT

BE2RP98F3QZ

KNTLWBZB3G7

A22TWDR7X

FF11WFNPP956

Y6ACLK7KUD1

NMCTFNXZF4TA

FF10GCGXRNHY

B6IYCTNH4PV3

W0JJAFV3TU5E

FF10617KGUF9

FF11DAKX4WHV

YXY3EGTLHGJX

FF119MB3PFA5

ZRJAPH294KV5

FF1164XNJZ2VW

LSGJXS5KFYR

FF11NJN5YS3E

FF11HHGCGK3B

만료 날짜 및 서버 제한으로 인해 위에 나열된 ff 교환 코드는 일부 플레이어에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코드 사용 2022년 8월 6일, 무료 다이아몬드!

코드 사용 방법 2022년 8월 7일

FF 교환 코드
코드 교환에서 Backpack Spider Curse를 얻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Free Fire 플레이어는 Rewards Redemption Site에서 작동하는 ff 교환 코드를 사용하여 게임에서 무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 지침에 따라 상환 절차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1. ff 교환 코드를 사용하기 위한 공식 포털인 공식 보상 교환 사이트를 방문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플레이어는 Google, VK, ID를 사용하여 Free Fire 계정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사과, 화웨이 ID 또는 페이스북. 게스트 계정이 있는 사용자는 웹사이트에서 어떠한 상환 코드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자격을 갖추려면 사용 가능한 플랫폼 중 하나에 계정을 연결해야 합니다.
  3. 그런 다음 텍스트 상자에 유효한 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제대로 입력되었는지 확인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코드가 성공적으로 사용된 후 아이템 보상은 다음 24시간 이내에 플레이어에게 전송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의 편지 섹션에서 청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Clash Squad에서 커스텀 룸을 만드는 방법

그러나 플레이어가 코드가 만료되었거나 서버에서 유효하지 않다는 오류 메시지를 받으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