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최고의 FF 캐릭터 조합, 러싱에 딱!

ff 문자 조합

캐릭터가 중요한 역할을 가레나 프리파이어, 그들의 능력은 전체 게임 플레이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ff 문자 조합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새로운 항목이 꽤 자주 추가되었으며 최신 추가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이 비엡스, 팝 아이콘 Justin Bieber의 게임 내 아바타.

기본 능력을 사용하는 것 외에도 Garena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다른 캐릭터의 스킬 슬롯을 구매하여 ff 캐릭터의 조합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만드는 각 조합은 하나의 활성 캐릭터를 가질 수 있으므로 나머지 세 개는 패시브 스킬이어야 합니다.

게임 커뮤니티에서 러시 게임 플레이가 인기를 끌면서 많은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조합을 찾고 있습니다. 2022년 9월 러시를 위한 3개의 ff 문자 조합 목록을 찾으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돌진을 위한 FF 캐릭터 조합 목록

아래의 Free Fire 캐릭터 조합은 작성자의 의견을 기반으로 합니다. 또한 언급된 능력은 각 캐릭터의 최하위 레벨에 있습니다.

스카일러 + 모코 + 디비 + 알바로

FF Moco의 사진집
Moco를 사용한 ff 문자 조합

능력 스카일러 Riptide Rhythm이라는 이름의 음파가 전방으로 방출되어 5미터 내에 있는 총 5개의 Gloo Walls에 손상을 입혔습니다. 사용 후 8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능력의 또 다른 측면은 사용자가 사용하는 각 Gloo Wall이 4포인트부터 시작하여 HP 회복을 증가시킨다는 것입니다.

Moco는 마침내 플레이어가 적중한 적을 2초 동안 표시합니다. 정보는 팀원들과도 공유됩니다.

Free Fire에서 D-Bee의 능력은 사용자가 이동하면서 쏘면 이동 속도와 정확도가 10%, 20% 증가합니다.

Art of Demolition of Alvaro는 폭발성 무기의 피해량과 피해 범위를 각각 10%와 7% 증가시킵니다.

알록 + 카펠라 + 레온 + 시로

선물 알록
Alok을 사용한 ff 문자 조합

Alok의 Drop the Beat는 5m 아우라를 생성했습니다. 오라는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키고 5초 동안 초당 5 HP를 회복합니다. 효과는 중첩되지 않으며 7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카펠라의 힐링 송에서는 힐링 아이템과 힐링 스킬의 효과가 10% 증가한다. 또한 낙하 시 아군의 HP 손실이 20% 감소합니다.

Leon의 Buzzer Beater 능력은 사용자가 전투에서 살아남은 후 5 HP를 회복합니다. 레벨이 오를수록 숫자가 점차 증가하여 최고 레벨에서 30이 됩니다.

시로는 프리파이어에서 '데미지 딜리버리' 스킬을 선보이며, 80미터 이내의 적에게 사용자를 명중시키는 표시를 한다. 특정 적에게 태그가 지정되며 첫 번째 사격은 방어구 관통력이 50% 증가합니다. 이후 25초의 쿨타임이 적용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4에서 무료 DJ Alok, Chrono 및 Skyler를 얻는 방법

오공 + 하야토 + 켈리 + 조타

M1887의 손상 정도
Hayato를 사용한 ff 문자 조합

Free Fire의 오공 위장은 플레이어를 덤불로 바꾸고 이동 속도를 10% 감소시킵니다. 능력은 10초 동안 지속되며 개인이 적을 공격하면 종료됩니다. 30초의 쿨타임이 있습니다.

Bushido는 최대 체력이 10% 감소할 때마다 사용자의 갑옷 관통력을 4.5% 증가시킵니다.

켈리의 대시 능력은 전력 질주 속도를 1% 증가시켜 결국 최대 레벨에서 6%가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켈리 프리파이어 캐릭터 배드애스 브로의 5가지 콤보 스킬!

무기를 사용할 때 Jota의 Sustained Offensive는 플레이어가 적과 충돌할 때 체력을 회복합니다. 쓰러뜨리면 HP가 10% 회복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