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 VCGamers v1.7.x 업데이트

vcgamers 응용 프로그램 업데이트

안녕 Vicigers, 현재 VCGamers는 v1.7.x를 업데이트했습니다. VCGamers 애플리케이션에 몇 가지 기능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우리는 VCGamers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때 모든 Vicigers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 VCGamers v1.7.x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 업데이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Launchpad 공식 출시, 게임 출시가 더 쉬워졌습니다!

VCGames v1.7.x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이번 VCGamers v1.7.x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아무것? 보자!

VCGamers 캠페인 여정 개선

vcgamers 응용 프로그램 업데이트
캠페인 여정

앱에서 VCGamers 캠페인에 액세스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까? 특정 제품 배너 캠페인을 열면 종종 브라우저로 이동하여 다시 로그인해야 합니까? 

이제 VCGamers 앱을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캠페인을 클릭해도 더 이상 브라우저로 리디렉션되지 않습니다.

기존 캠페인을 클릭하면 여전히 앱에 있습니다. 따라서 구매하려는 항목을 클릭하고 체크아웃하기만 하면 됩니다.

즉시 및 빠른 요청 페이지에서 정보 업데이트

VCGamers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다음 업데이트는 판매자를 위한 것입니다. 인스턴트 및 번개 기능을 활성화하지 않은 판매자는 이 기능을 시도해야 합니다. 

상점 관리 페이지에 액세스하여 즉각적인 기능 요청 및 빠른 프로세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새로운 기능을 사용할 때의 기능과 이점에 대한 정보와 설명이 있을 것입니다. 이 기능을 빠르게 활성화합시다.

노트 복사 기능

vcgamers 앱

또한 현재 VCGamers 앱에는 메모 복사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은 VCGamers에 들어오는 거래가 있을 때 메모하기 어려운 판매자를 위한 솔루션입니다. 

메모를 복사하면 거래 세부 정보 페이지에서 구매자의 정보를 더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ARENA, 팀을 만들고 무료 토너먼트를 시작합니다!

이것이 VCGamers v1.7.x y 애플리케이션의 업데이트입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당신에게 그다지 흥미롭지 않은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입니다.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자, 친구들을 등록하도록 초대하세요 VCGamers 지금 바로.

에서만 저렴하고 즉석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