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깊은! Crypto FOMO의 설명과 위험성!

암호 화폐 시가 총액은 무엇입니까

투자 세계, 특히 암호화 거래에는 더 넓은 커뮤니티에 생소한 몇 가지 용어가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용어 중 하나는 Crypto FOMO입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투자가 수익성 있는 이익을 약속한다고 주장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암호화 투자를 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인도네시아에서 일어나고 있으며 이미 크립토 거래 사업에 막 뛰어든 많은 젊은이들과 밀레니얼 투자자들이 있습니다. 따라서 Crypto 투자에 대한 FOMO가 적지 않습니다.

그러나 FOMO는 무엇입니까? 모르시는 비시거님들을 위해 아래 설명을 보시죠!

이번에는 VCGamers에서 Crypto FOMO가 무엇이며 FOMO의 위험성에 대해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암호화 메타버스에 대한 간단한 설명

암호화 FOMO 설명

암호화 FOMO 설명
FOMO는 약자입니다. 출처: Zipmex.com

말 그대로 FOMO는 누락에 대한 두려움을 의미합니다. 번역하면 무언가를 놓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의미합니다.

FOMO인 사람들은 추세와 투자 세계의 맥락에서 뒤쳐지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암호화폐, 이는 커뮤니티가 FOMO로 인해 즉각적인 혜택을 받기를 원한다는 의미입니다.

대부분의 FOMO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수익을 얻는 투자자를 보기 때문에 즉각적인 수익을 원합니다.

그들은 Crypto 투자 세계의 흐름에서 뒤처지기 싫어 충분한 지식을 갖추지 못한 채 투자 세계에 바로 뛰어든다.

FOMO인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그것을 보여주는 투자자의 이익과 이익에 유혹되기 때문에 사회적 압력을 받습니다.

그 외에도 트렌드를 따르지 않으면 어리석거나 어리석은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FOMO인 세대도 있습니다.괴롭힘.

또한 읽기: 수익성 있는 암호화 비즈니스 알아보기

FOMO의 위험성

Crypto FOMO의 위험성
Crypto FOMO의 위험성. 출처: 쉬운 암호화

그러나 Crypto 투자 세계의 맥락에서 FOMO의 위험은 무엇입니까? 그 중 하나는 지식이 부족하여 투자의 세계에 뛰어들어 큰 손실을 입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Crypto의 세계와 거래 방법에 대해 더 많이 배우지 않고 투자합니다.

다른 거래 활동과 마찬가지로 암호화폐 거래에는 이를 수행하는 사람들에 대한 지식이 필요합니다.

또한 거래나 투자의 세계에 입문하려는 사람들은 투자 계획이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Vicigers는 특정 가격을 입력하는 위험과 이유를 계산해야 합니다.

Vicigers는 일시 중지하고 논리적 질문을 함으로써 FOMO를 방지하고 과도한 손실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투자의 세계는 그저 참여하려는 사람들에게 충분히 잔인합니다. 어쩌면 당신은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Crypto는 항상 이익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읽기: 초보자를 위한 암호화폐 플레이 방법, 참고하세요!

Crypto FOMO를 피하는 방법

암호화 토큰 그림
암호화 토큰 그림. 출처: Ellevest.com

FOMO를 두려워하는 Viciger는 걱정하지 마십시오. 다음은 FOMO를 피하고 추세 추종을 놓치는 것을 방지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첫째, Vicigers는 Vicigers가 투자하고자 하는 Crypto 자산을 평가해야 합니다.

피해자는 암호화폐의 유형과 작동 방식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암호화폐 동향을 살펴봅니다.

둘째, 서비스 수수료 금액도 알아보십시오. Vicigers는 또한 수수료와 스프레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Crypto 투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등록된 미디어 거래소를 선택하십시오. 바페브티.

따라서 Crypto FOMO에 대한 논의와 이를 피하는 방법. 게임 요구 사항을 보려면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