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원신 임팩트 5성 캐릭터 버전 3.3

원신 임팩트 5성 캐릭터

원신 임팩트는 현재 30개의 5성 캐릭터를 가지고 있습니다.원신 임팩트 플레이어는 물론 가챠 시스템과 50/50 때문에 5성 캐릭터를 얻기가 더 어렵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Genshin Impact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어떤 캐릭터가 최고인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괜찮아요! 이 기사에서는 고유한 특성을 지닌 최고의 5성 캐릭터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읽기: Genius Invocation TCG, Playing Cards A la Genshin Impact!

최고의 원신 임팩트 5성 캐릭터 목록 버전 3.3

Genshin Impact 게임의 모든 캐릭터는 확실히 고유한 고유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은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과 2년 간의 플레이 경험에 따른 최고의 별 다섯 개 캐릭터 목록입니다.

5명의 베스트 캐릭터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이 목록은 적절한 이유와 근거가 있는 개인적인 의견일 뿐임을 알아야 합니다.

이 목록에 있는 모든 캐릭터는 Kaedehara Kazuha를 시작으로 버전 3.3에서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에데하라 카즈하

혼란 캐릭터 5 Kazuha
Iron Sting Free Weapon을 장착한 Kazuha. 출처: VCGamers

Kaedehara Kazuha는 작가의 의견으로는 최고의 5성 Genshin Impact 캐릭터입니다. Genshin Impact를 플레이하는 동안 Kazuha는 그의 스킬 세트 덕분에 어떤 조건과 상황에서도 매우 유용합니다.

그의 스킬 세트는 이 RPG 게임에서 최고의 그룹화 스킬입니다. 엘리멘탈 스킬을 사용해야만 Kazuha는 멀리 떨어져 있는 적을 합칠 수 있습니다.

게다가 Kazuha가 가진 요소, 즉 Anemo가 존재하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원소 반응 엘리멘탈 스킬과 엘리멘탈 버스트를 사용할 때 이름이 소용돌이입니다.

소용돌이 반응을 생성하는 기능은 Viridescent Venerer 아티팩트의 전체 세트를 사용하면 소용돌이 반응에 참여하는 요소가 추가 버프 또는 손상을 받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Kazuha의 Elemental Burst와 결합하는 요소도 더 많은 피해를 입습니다. Kazuha도 최고의 5성 캐릭터 역할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빌드 카즈하 F2P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Kazuha의 최고의 무기 중 하나는 Iron Sting입니다. 대장장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무료 무기. Iron Sting은 Swirl 반응으로 인한 손상에 매우 유용한 Elemental Mastery 통계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Kazuha Genshin Impact 빌드에 가장 적합한 아티팩트는 무엇입니까?

라이덴 쇼군

라이덴 5성 캐릭터 겐신
시그니처 무기를 장착한 라이덴 쇼군. 출처: VCGamers

작가가 생각하는 최고의 5성 캐릭터는 라이덴 쇼군, 이나즈마의 아콘 일렉트로입니다. Raiden Shogun, Ei 또는 Baal은 에너지를 제공하거나 배터리로 제공하여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가 될 권리가 있습니다.

배터리는 엘리멘탈 버스트를 발행하는 데 유용한 에너지 또는 에너지 재생을 제공하는 캐릭터의 능력입니다.

카즈하와 마찬가지로 짓다 Raiden Shogun은 낚시 활동을 통해 무료로 얻을 수 있는 The Catch 무기로 F2P 플레이어에게도 매우 친숙합니다.

마지막으로 VCGamers는 현재 META에 있는 Raiden 빌드, 즉 Elemental Mastery 빌드를 권장합니다. 의심의 여지가 있다면 저자는 Nahida, Xingqiu 및 Yelan으로 구성된 다음 팀에서 Elemental Mastery 빌드로 Raiden Shogun 쇼케이스를 만들었습니다.

위의 비디오는 Raiden Shogun의 Elemental Mastery 빌드가 보스 유형 또는 단일 대상을 가진 적에게 매우 효과적이라는 증거입니다.

EM 빌드가 작동하는 방식은 Dendro와 Hydro 요소의 반응 결과인 Dendro Core를 만드는 것입니다. 팀에서 Dendro의 요소는 Nahida의 Elemental Skill과 Normal Attack에서 나옵니다.

한편 Hydro의 지속적인 적용은 독점적인 Elemental Burst에서 비롯됩니다. 싱추 그리고 예란.

Dendro Core를 생성한 후 Raiden Shogun의 Elemental Skill이 Dendro Core를 공격하고 Hyperbloom elemental reaction을 생성합니다.

높은 데미지 출력을 제공하는 것은 Hyperbloom 반응이며, 저자가 비디오의 끝에서 제안한 대로 Elemental Mastery와 Raiden Shogun 아티팩트 세트에 적합합니다.

또한 읽기: Dendro Genshin Impact Elements의 원소 반응, 무슨 일이야?

나히다

덴드로 아콘 나히다
덴드로 아콘 나히다. 출처: VCGamers

다음 최고의 5성 캐릭터는 Archon Dendro입니다. 나히다. 작가의 의견에 따르면 Nahida는 가장 일관된 Dendro 애플리케이션을 제작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최고의 Dendro 캐릭터입니다.

이미 논의한 바와 같이 Genshin Impact의 현재 META는 Dendro의 반응이며 Nahida는 Dendro의 공격이 Hydro와 반응한 후 Dendro Core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Nahida의 Elemental Burst는 그녀의 Elemental Skill을 강화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Elemental Mastery 빌드를 사용하면 Nahida의 Elemental Skill이 더 높은 데미지를 입히고 Hyperbloom과 같은 Dendro의 반응에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읽기: 5 Archon Quest Genshin Impact 후 Rukkhadevata 누락 세부 정보

예란

Aqua Simulacra와 Yelan
Aqua Simulacra와 Yelan. 출처: VCGamers

예란 매우 강력한 하이드로 요소를 지닌 오프필드 DPS 캐릭터입니다. 이 캐릭터는 Xingqiu 외에 최고의 오프필드 하이드로를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필드 밖에서 Hydro가 그의 Elemental Burst와 일관되게 적용하면 다른 반응을 따라가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예를 들어 더 높은 파이로 데미지를 위한 기화와 하이퍼 블룸이 되는 블룸이 있습니다.

손상 및 매우 우수한 Hydro 적용 외에도 Yelan은 탐색 활동을 더 쉽게 만듭니다. Lingering Lifeline이라는 원소 기술은 Yelan을 더 빨리 달리게 하고 체력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Yelan은 이전에 설명한 Raiden Shogun, Nahida 및 Xingqiu와 함께 Hyperbloom 팀의 구성에 완벽하게 맞을 것입니다.

또한 읽기: Yelan Build Genshin Impact, Xingqiu의 트윈 신규 서브 DPS Hydro!

최신 5성 캐릭터: 방랑자

Genshin Impact Wanderer의 5성 캐릭터
방랑자 5성 아네모 캐릭터. 출처: VCGamers

Scaramouche 또는 Wanderer는 Anemo 요소가 포함된 Genshin Impact의 최신 5성 캐릭터입니다. 버전 3.3에 있는 이 캐릭터는 대체할 수 있습니다. 샤오 최고의 Anemo DPS로.

왜냐하면, 방랑자 재사용 대기시간이 매우 낮은 원소 스킬로 일관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Wanderer는 가동 시간이 상당히 좋기 때문에 사용하기 쉽습니다.

방랑자의 데미지도 적절한 아티팩트로 매우 높습니다. VCGamers는 15 에너지 손실에도 불구하고 일반 공격과 차지 공격을 최대 50%까지 버프하기 때문에 Shimenawa의 Reminicent 아티팩트 전체 세트를 DPS로 권장합니다.

새로운 유물 영역인 Desert Pavilion Chronicle은 그다지 영향력이 없으며 Shimenawa 풀 세트는 여전히 새로운 유물의 효과와 경쟁할 수 있습니다.

Wanderer는 또한 Spiral Abyss를 더 쉽게 전투에서 완료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골든 울프로드 성가신 날아다니는 늑대 보스를 공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현재 Genshin Impact에서 최고의 5성 캐릭터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5성 캐릭터는 누구인가요? 아래에 댓글을 달자!

Genesis Crystal, Welkin 및 Gnostic Genshin Impact 충전 요구 사항을 다음에서만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