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rl의 새로운 맵에서 상위 5명의 Valorant 에이전트

최고의 용감한 요원

새로운 펄 맵에서는 5명의 에이전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이 최고. 그들은 누구입니까? 자, 이 글을 끝까지 봐주세요.

Valorant 에피소드 5 Dimension은 새로운 지도인 Pearl을 게임에 제공하며, 적의 방심한 적을 잡고 전투에서 승리하려면 적합한 Valorant 요원을 선택해야 합니다.

새로운 Valorant 지도는 포르투갈의 돔 수중을 기반으로 하여 더 차가운 색조와 더 어두운 조명을 만듭니다. 파도 아래의 마법은 혼란스러운 경로로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입장하기 전에 숨기고 청소해야 하는 구석이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에서 승리하려면 올바른 Valorant 에이전트를 현명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펄은 2022년 6월 22일 새로운 Valorant 에피소드 5 Act 1 배틀 패스와 함께 출시될 예정입니다. 플레이어는 패치 5.0 업데이트를 받은 후 게임에 입장하고 새 맵에 대기할 수 있습니다.

2022년 최고의 용감한 에이전트 목록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Valorant 에이전트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Riot이 게임을 조정함에 따라 이 목록이 크게 변경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반

용기의 대리인
위반

Pearl은 많은 구석과 은신처를 가지고 있으며 Breach는 그녀의 기술로 이를 제거하는 데 완벽한 에이전트입니다. 스웨덴 이니시에이터는 사이트 내의 적을 기절시키고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팀이 쉽게 사이트에 들어가 모든 각도를 지울 수 있습니다. Rolling Thunder(X)와 Fault Line(E)은 적을 기절시킬 수 있는 두 가지 Breach 능력입니다.

사이트에 들어가기 전에 Flashpoint(Q)를 사용하여 모든 적을 플래시할 수도 있습니다. Fault Lines(C)는 엿보기 없이 구석구석을 지울 수 있습니다.

융합 충전을 생성하는 동안 Fault Line을 사용하면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모퉁이를 빠져나갑니다. 이것은 그를 Valorant의 최신 수중 지도에 대한 이상적인 개시자로 만들 것입니다.

Breach의 유일한 단점은 맵 지식과 팀과 동기화되어 있는지 여부입니다. 그의 모든 능력은 환경을 잘 활용하므로 예측, 각 맵에 대한 심층 지식 및 팀의 정보를 통해 그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능력이 아군을 방해할 수 있으므로 팀원과 협력하여 콜아웃을 완료해야 합니다.

네온

용기의 대리인
네온

Neon의 속도를 따라가기가 어렵습니다. 발로란트 에이전트는 하이 기어(E) 능력을 사용하여 쉽게 사이트에 돌입하고 릴레이 볼트(Q)로 사이트 구석에 숨어 있는 적을 즉시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얼룩을 쉽게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Neon은 그녀의 놀라운 속도로 인해 Pearl에서 최고의 듀얼리스트 선택 중 하나입니다. 그는 또한 이중 벽 능력인 Fast Lane(C)을 사용하여 팀을 위한 사이트 항목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는 사이트의 모든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완전히 파괴하다

용기의 대리인
완전히 파괴하다

Raze는 맵을 위한 또 다른 Valorant 에이전트 결투사 선택이지만 Blastpack(Q) 능력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아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그의 Paint Shells(E)와 Boom Bot(C)은 사용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블래스트팩(Q) 능력을 잘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모퉁이를 치우고 Blastpack으로 그곳에 숨어있는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Pearl에서는 Blastpack(Q) 능력을 사용하여 쉽게 이동하고 더 높은 플랫폼으로 빠르게 올라가 상대와 싸울 수 있습니다.

전조

용기의 대리인
전조

Pearl은 3개의 경로와 위치에 여러 개의 진입점이 있어 수비수가 정확한 연막 없이는 제어하기 어렵습니다.

Omen은 흡연 기능으로 즉시 사이트를 처리하고 입구를 차단하는 적절한 컨트롤러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전략적으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전조 새로운 Valorant 맵에서 이중 또는 단방향 연기를 사용합니다.

오멘의 편집증(Q) 능력은 직접 총격전을 벌이기 전에 구석에 숨어 있는 적의 눈을 멀게 하는 데에도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Pearl은 매우 큰 지도로 플레이어가 방향을 전환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Omen은 궁극의 From the Shadows(X)를 사용하여 즉시 다른 사이트로 텔레포트할 수 있습니다.

Ultimate Omen을 사용하면 지도에서 장소를 선택하고 그곳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적 팀에 몰래 접근하는 데 환상적이며 편집증도 유발합니다.

그는 사실상 스토킹 꿈이지만 지나치게 흥분하기 쉽기 때문에 그를 효과적으로 연기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vs CSGO, FPS 게임에서 어떤 스킨이 가장 좋습니까?

바래다

용기의 대리인
바래다

시작 에이전트 인 Fade를 사용하여 적을 물리 칠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펄의 최신작. 적의 경로와 각도가 다양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지도에서 적의 정확한 위치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인식이 필요합니다.

페이드는 사이트에 숨어있는 적을 드러내어 쉽게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Fade's Prawlers(C) 및 Seize(Q) 능력을 통해 플레이어는 모퉁이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숨어 있는 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Sage, Killjoy, Viper 및 Breach는 모두 주요 변경 사항을 받았습니다. Sova는 캐릭터 모델에 대한 몇 가지 사소한 업데이트만 받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에피소드 4 Act 3의 5가지 최고의 무기

요컨대 Sage와 Killjoy는 큰 타격을 입었고 Breach와 Viper는 좋은 버프를 즐기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소바의 로브는 이제 구속되었고 그녀의 손은 더 예쁘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