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 Games Leaks, Epic Games Store에서 여러 게임 출시 예정

Epic Games Leaks, Epic Games Store에서 여러 게임 출시 예정

안녕 동료 Vicigers, 개발자 Epic Games를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Epic Games는 노스캐롤라이나 캐리에 본사를 둔 소프트웨어 및 비디오 게임 개발 회사입니다. 얼마 전 에픽게임즈는 Grand Theft Auto V라는 무료 게임을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MEGA Sale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번에 Headquartersgamers가 에픽게임즈 출시 소식을 유출했습니다.

실제로 게이머들의 뜨거운 열기 속에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이트는 이벤트로 인해 약 10시간 동안 다운되기도 했다. 이로 인해 게이머는 개발자 Epic Games가 무료로 제공할 Epic Games Store의 무료 게임이 도착하기를 기대하게 됩니다.

Epic Games에 대한 유출이 Epic Games Store에서 여러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며, Epic Games는 다음 주에 다시 무료 게임을 출시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무료 누출 계략 에픽게임즈 스토어

다음 주에 출시될 무료 Epic Games Store 게임의 누출은 다음과 같이 Mystery Game 레이블과 함께 제공됩니다.

  • 문명 VI

  • 보더랜드 더 핸섬 컬렉션

  •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에픽게임즈는 2020년 5월 21일 문명 VI를 무료로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2020년 5월 28일에는 보더랜드 더 핸섬 컬렉션도 무료로 선보인다. 그리고 6월의 에스코트를 위해 에픽게임즈는 아크: 서바이벌도 선보인다. Evolved는 2020년 6월 4일에 무료로 게시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모든 Mega Sale, Epic Games Store 무료 게임이 게임 팬에게는 확실히 비밀로 유지되기 때문에 이것은 여전히 소문입니다.

Epic Games Store는 매력적인 무료 게임을 매주 게시하고 대규모 Epic Games Store 게임 프로모션을 게시한다는 전략으로 Steam이라는 선두 사이트와 경쟁하게 되었습니다. 이 두 사이트 플랫폼이 진행하는 경쟁은 매우 흥미롭고 독특합니다. Steam 사용자가 Steam에서 이러한 게임을 구매하기 위해 많은 돈을 소비했지만 Epic Games Store에서만 독점적으로 발표되는 무료 프리미엄 게임이 있으면 Steam 사용자는 짜증을 낼 것입니다.

Epic Games Store에서 곧 출시될 게임 목록에 관한 일부 유출입니다. Vicigers에 따르면 Epic Games Store가 Steam과 경쟁할 수 있을까요?

VCGamers에서만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소식을 놓치지 않으려면 VCGamers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시스카 위디아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