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2022년 3월 7가지 새로운 주 모바일 무기 업그레이드

새로운 스테이트 모바일 무기 업그레이드

무기 업그레이드 뉴 스테이트 모바일 이것은 기존 규정 중 일부를 조정하고 다른 개인 기술에 대한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매우 필요합니다. 항상 위너 위너 치킨 디너를 얻을 수 있도록 이러한 것들을 관리하는 데 항상 개선해야 합니다.

이 새로운 상태 모바일 무기 업그레이드는 여러 시즌 동안 지속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두 개발자로서의 크라톤 정책에 달려 있습니다. 다음에서는 2022년 3월의 모든 새로운 상태 모바일 무기 업그레이드를 검토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Miramar PUBG에서 다중 처치를 위한 최고의 낙하 위치

뉴 스테이트 모바일이란?

뉴스 스테이트 모바일이란?
뉴스 스테이트 모바일이란?

PUBG: New State는 PUBG Studios에서 개발하고 Krafton에서 퍼블리싱한 미래형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로얄 비디오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21년 11월 11일 App Store, Google Play Store, Galaxy Store를 통해 iOS 및 Android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TPP와 FPP PUBG Mobile의 차이점

2022년 3월 새로운 State Mobile Weapon 업그레이드

이번 3월에 몇 가지 새로운 상태 이동 무기 업그레이드 무기가 있습니다. 배틀 로얄 게임에서 더 인상적이려면 이것을 알아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TPP PUBG 모바일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벡터

" <yoastmark

벡터는 예측하기 어려운 SMG입니다. 발사 속도가 상당히 높은 SMG에는 여러 유형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이 하나의 SMG에 매우 어렵게 적용됩니다. 이 무기는 다른 SMG에 비해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사용되는 탄약이 너무 많아서 게임 내에서 플레이할 때 옵션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FPP New State Mobile과 PUBG Mobile의 5가지 차이점 보기

AKM

AKM
AKM 뉴 스테이트

오리지날 AKM은 1959년 제품이니 꽤 오래된 제품입니다. 그러나 오래된 디자인이라고 해서 성능이 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이 총은 AK-47을 대체하기로 되어 있었는데, 이 목록을 보면 그 이유가 분명합니다. AKM은 .762mm 탄약을 사용하며 중거리 전투에 적합합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반동을 처리해야 하지만 이 무기를 멋진 부착물이 있는 높은 발사 속도의 괴물로 바꿀 수 있습니다. AKM은 다양한 소음기, 탄창 및 스코프 부착물을 지원하므로 다양한 거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연한 무기입니다.

또한 읽기: 무료 PUBG Royal Pass 2022를 얻는 쉬운 방법

M416

M416
M416 뉴 스테이트

M416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Heckler & Koch HK416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게임 내 또는 현실 세계에서 이 무기는 오늘날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전술적인 돌격소총 중 하나입니다. AKM에 쉽게 만족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M416은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이 무기를 사용할 때의 주요 이점은 사용 편의성, 가벼운 반동 및 전반적으로 빠른 발사 속도입니다. 거리에 관계없이 플레이어는 근거리 또는 중거리 전투에서 이 무기를 적절하게 사용하여 적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M416에는 5개의 부착 지점이 있어 플레이어가 조준경, 탄창, 개머리판, 총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알아야 할 7가지 PUBG 모바일 약탈 팁!

M24

M24
M24 뉴 스테이트 모바일

이 저격수는 PUBG: New State에서 쉽게 저격수가 되며, 여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그 첫 번째 이유는 이점에서 은밀하게 목표물을 제거하는 능력이었습니다. 총에는 많은 부착물이 있지만 가장 좋은 것은 누구나 조용한 포식자가 될 수 있는 소음기입니다.

이 무기의 완벽한 조준은 88 데미지 레벨과 결합하여 치명적인 반동 덕분입니다. 이 무기의 부착물 라이브러리는 여러 조준경, 다양한 탄창 및 여러 총구 업그레이드로 구성됩니다.

또한 읽기: Livik PUBG Mobile에서 Sukuna의 손가락 위치 5곳, 여기에서 찾아보세요!

그로자

Groza 뉴 스테이트 모바일
Groza 뉴 스테이트 모바일

세계 최악의 플레이어조차도 Gorza로 죽일 수 있습니다. 그것이 그것을 마스터하는 방법입니다. Thunderstorm으로도 알려진 Gorza는 1992년 러시아에서 발명되었으며 이후 컬트 클래식 무기가 되었습니다. 이 무기는 Bullpup 돌격소총이며 엄청난 연사 대 피해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Gorza는 강력할 뿐만 아니라 사용하기도 매우 쉽습니다. 이 총의 유일한 단점은 재장전 속도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플레이어가 재장전하기 전에 문자 그대로 1v4 근접 전투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Combo M416 및 Scope 6x에 대한 PUBG 감도 설정

AWM

AWM 뉴 스테이트 모바일
AWM 뉴 스테이트 모바일

AWM은 AKM의 오랫동안 잃어버린 형제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이 총은 돌격소총과는 거리가 멀다. Arctic Warfare Magnum이라고도 알려진 AWM은 순식간에 목표물을 쓰러뜨릴 수 있는 치명적인 볼트액션 저격소총입니다.

볼트 액션 라이플인 AWM은 약간 느리며 이것이 유일한 단점입니다. 그러나 그 외에는 게임에서 가장 치명적인 저격수 중 하나입니다. 원거리에서 한방에 최고의 갑옷을 떨어뜨릴 수 있다. 다행히도 이 무기는 게임 내 에어드롭의 일부이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이 무기를 손에 넣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읽기: 2022년 3월 UC PUBG로 구매할 최고의 아이템

S12K

S12K 뉴 스테이트 모바일
S12K 뉴 스테이트 모바일

산탄총은 PUBG에서 사용하기 까다로울 수 있지만 일단 완벽해지면 정말 훌륭해집니다. 특히 S12K는 말 그대로 중거리에서 사람을 쏴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S12K의 큰 장점 중 하나는 부착하기 쉬운 특성과 반자동 디자인입니다. 이 산탄총은 팀 대전에서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무기입니다. 일반 배틀 로얄 모드의 멋진 팀과 자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