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 높은 소형 안드로이드 오프라인 게임 7선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지 않고도 Android 오프라인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Play 스토어에는 많은 오프라인 게임이 있지만 이번에는 작은 크기와 높은 등급의 오프라인 게임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Play 스토어에는 점수 또는 점수로 평가 시스템이 있습니다. 계략. 게임의 등급이 높을수록 게임이 좋은 품질의 게임일 확률이 높아집니다.

또한 읽기: 역대 최고의 오프라인 RPG 게임 5개

작은 크기의 최고의 Android 오프라인 게임 목록

다음은 비교적 작은 크기의 최고의 Android 오프라인 게임 목록입니다. 비교적 작은 크기로 저장 공간이 부족할 걱정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빠 같은 3

Android용 오프라인 게임 Dadish 3
게임플레이 Dadish 3. 출처: Play 스토어

Dadish 3는 시리즈의 세 번째 게임입니다. 다디쉬. 이 게임에는 사용 가능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모험을 해야 함을 의미하는 플랫폼 게임 플레이가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 없이 Dadish 3 게임에서 제공되는 50개 이상의 레벨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픽셀 그래픽은 독특한 인상을 주기 때문에 이 게임의 보너스입니다.

Dadish 3는 Play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게임은 61MB라는 그리 크지 않은 크기를 가지고 있어 큰 게임을 하기 싫은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또한 읽기: 5 Titan Android Play 스토어 버전에 대한 게임 공격

내 친구 페드로: 레브를 위해 잘 익은

게임 플레이 내 친구 페드로
게임 내 친구 페드로. 출처: 플레이 스토어

Dadish 3, 타이틀 게임과 유사 내 친구 페드로: 레브를 위해 잘 익은 이것은 게임에서 파생된 플랫폼 게임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그리고 PC.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여 액션으로 가득한 37개의 레벨을 완료하세요. 이 게임의 목표는 기존 무기로 레벨을 완료하여 주인공인 페드로의 친구를 구하는 것입니다.

이 플랫폼 게임은 인터넷 연결 없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laystore에서 보고한 이 게임은 크기가 72MB에 불과하며 별 4.8개의 상당히 높은 등급을 받았습니다.

또한 읽기: 인도네시아에서 만든 6개의 오리지널 안드로이드 공포 게임

식물 대 좀비

Android Plants vs Zombies용 오프라인 게임
Android Plants vs Zombies용 오프라인 게임. 출처: 플레이 스토어

전 세계 게이머들은 이미 전설적인 게임에 대해 알고 있을 것입니다. 식물 대 좀비. 이 게임은 2009년에 출시되었고 현재 13년이 되었습니다.

이 게임의 목표는 좀비의 공격으로부터 집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모드에는 50개의 레벨이 있습니다. 모험 각 레벨에는 낮, 밤, 안개, 집 지붕 등 고유한 고유성이 있습니다.

공격으로부터 집을 보호해야 합니다. 좀비 식물의 힘을 이용하여

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물도 매우 다양합니다. 땅콩을 쏘는 Peashooter부터 옥수수 폭탄을 발사하는 Cob Cannon까지.

Plants vs Zombies는 다음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무료로 오프라인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별 4.4개의 상당히 높은 등급으로 이 전설적인 게임을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각.

알토의 모험

게임 플레이 알토의 모험 오프라인
게임 플레이 알토의 모험 오프라인. 출처: 플레이 스토어

Alto's Adventure는 무한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언덕, 산, 고대 숲, 오랫동안 버려진 문명과 같은 다양한 아름다운 곳으로 모험을 떠납니다.

이 게임은 이해하기 쉬운 게임 플레이와 같이 플레이 경험을 더욱 향상시키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제어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이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며 다운로드할 수 있는 크기는 61MB에 불과합니다.

이 게임은 5천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와 별 4.7개의 매우 높은 평점 덕분에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Google Play 스토어의 7가지 최고의 Android VR 게임

해피몰 스토리: 심게임

해피몰 스토리 안드로이드 오프라인 게임
게임플레이 해피몰 스토리. 출처: 플레이 스토어

더 편안한 오프라인 Android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Happy Mall Story: Sim Game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게임 그것은 당신을 쇼핑몰 관리의 세계로 데려다 줄 것이고 당신은 당신 자신의 쇼핑몰을 만들 것입니다.

이 게임에는 쇼핑몰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120개 이상의 상점이 있고 당신이 만든 쇼핑몰에는 쇼핑하는 사람들이 30명이 방문합니다.

지금까지 논의된 게임들에 비해 해피몰 스토리는 28MB로 가장 작은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인터넷 연결 없이도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별칭은 무료입니다.

Play 스토어를 통해 이 쇼핑몰 시뮬레이션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천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가 있었고 물론 해피몰 스토리는 1백만 건의 리뷰에서 별 4.7개의 매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오프라인 Android 게임: 무한 루프

게임플레이 무한 루프
인피니티 루프 게임 플레이 오프라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출처: 플레이스토어

Infinity Loop는 플레이어의 논리 기술을 연마하는 게임입니다. 이전 게임이 상당히 여유로운 게임이었다면 Infinity Loop는 플레이어가 기존의 각 단계를 완료하기 위해 생각해야 합니다.

따라서 Infinity Loop는 게임입니다. 퍼즐 인터넷이 없을 때 지루함을 해소하기 위해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 없이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어려운 단계를 완료한 후에는 확실히 만족감을 느낄 것입니다.

형식일 뿐이니까 퍼즐 게임, 이 게임은 공식 Play 스토어 페이지에 따라 18MB만 차지합니다. 이 게임은 1,000만 회 이상의 다운로드와 별 4.8개의 매우 높은 등급을 달성했습니다.

오프라인 Android 게임: Neko Atsume

Android Neko Atsume용 오프라인 게임
고양이 수집 게임 Neko Atsume의 게임 플레이. 출처: 플레이 스토어

팬들 고양이 당신은 확실히 이 안드로이드 오프라인 게임을 좋아할 것입니다. Neko Atsume: Kitty Collector는 다양한 귀여운 고양이를 수집하기 위해 Android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오프라인 게임입니다.

흔히 볼 수 있는 고양이부터 희귀한 고양이 변종까지 40여 종 이상의 고양이 변종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 변종을 얻으려면 고양이를 위한 다양한 장난감과 간식을 놓아야 합니다.

그 후에는 고양이가 찾아올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고양이가 방문할 때마다 고양이 수집 기록으로 캣북에 채울 수 있습니다.

Play 스토어 페이지에 따르면 이 간단한 게임의 파일 크기는 20MB에 불과합니다.

Neko Atsume은 이미 별점 4.6의 등급으로 1,000만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으므로 고양이 애호가라면 이 게임을 반드시 플레이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마트폰에서 즐길 수 있는 8가지 최고의 FPS 게임

따라서 작은 크기의 최고의 Android 오프라인 게임에 관한 토론입니다.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Google Play 잔액과 같은 충전 게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