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ert Pavilion Chronicle Genshin Impact 사용자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

사막 파빌리온 크로니클 겐신 임팩트 방랑자

Desert Pavilion Chronicle은 그러한 유물 중 하나입니다. 원신 임팩트 ATK 속도를 높일 수 있는 그리고 아네모 DMG.

이 아티팩트는 새로운 캐릭터인 Wanderer 및 Faruzan의 출시와 함께 이전 3.3 업데이트에서 Genshin Impact가 출시한 최신 아티팩트입니다.

Desert Pavilion Chronicle 아티팩트 세트는 공격 속도를 높일 수 있는 Anemo DPS 캐릭터에 적합하며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VCGamers는 이 Desert Pavilion Chronicle 아티팩트를 사용하여 적합성이 테스트된 다양한 Genshin Impact 캐릭터를 편집했습니다.

호환되는 캐릭터는 Desert Pavilion Chronicle Artifact Set를 사용합니다.

Desert Pavilion Chronicle은 Genshin Impact의 4성 및 5성 옵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물 세트 모음 중 하나입니다. 

Desert Pavilion Chronicle 유물을 얻는 방법은 수지가 도메인에서 사용될 수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VCGamers는 Condensed Resin을 사용하여 더 나은 스탯 아티팩트 기회와 더 많은 5성 아티팩트를 얻을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Update 3.3 특별 프로그램 요약

Desert Pavilion Chronicle의 도메인 위치

도메인 시티 오브 골드 겐신 임팩트
Domain City of Gold(출처: VCGamers)

Desert Pavilion Chronicle 유물 세트를 얻으려면 City of Gold라는 도메인에서 농사를 지을 수 있습니다. 

이 도메인은 Eye of the Sands에 있습니다., 로어 세텍의 땅, 그레이트 레드 샌즈, 수메루 지역. 

월드 퀘스트 골든 슬럼버를 완료했다면 모래의 눈 위치 이름이 카즈 니수트로 변경됩니다.

도메인은 Khaj Nisut의 아래쪽 가장자리에 약간 위치합니다. 가장 가까운 Teleport Waypoint, 즉 Khaj Nisut 텔레포트 또는 Aaru Village 북부에 위치한 Land of Lower Setekh에서 열 수 있습니다.

Desert Pavilion Chronicle Genshin 임팩트 아티팩트 세트 보너스

Desert Pavilion Chronicle 원신 임팩트
데저트 파빌리온 크로니클 풀셋 (출처: VCGamers)

Desert Pavilion Chronicle Genshin Impact 아티팩트 2세트는 +15%의 추가 Anemo DMG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데저트 파빌리온 크로니클의 4세트 또는 풀세트를 사용하면 15초 동안 40% 일반공격데미지, 차지공격데미지, 돌진공격데미지 형태로 공격력이 증가한다.

또한 캐릭터의 공격 속도가 15초 동안 캐릭터의 일반 공격 속도에서 10% 증가합니다.

처음 공격할 때 차지 공격을 먼저 사용하면 풀 세트의 보너스가 발동될 수 있습니다.

언뜻 보기에 이 아티팩트는 The Chasm 비주얼리제이션 출시와 함께 출시된 아티팩트와 유사합니다. 제안의 메아리 그리고 버밀리온 이하.

오퍼링의 메아리는 ATK 속도와 ATK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Vermillion Hereafter는 보너스 Anemo DMG와 ATK를 증가시킵니다.

차이점은 Desert Pavilion Chronicle은 Echoes of an Offering의 Valley Rite 및 Vermillion Hereafter의 Nascent Light와 같은 특정 메커니즘을 트리거하지 않고도 Charged Attack을 사용한 후 즉시 보너스를 받는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기: 적합한 캐릭터는 버밀리온 이하 아티팩트를 사용합니다.

사용된 문자 및 세트 수

데저트 파빌리온 크로니클 겐신 임팩트 방랑자 버스트
풀셋 유저 캐릭터 중 하나인 Wanderer (출처: VCGamers)

Desert Pavilion Chronicle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보너스를 알고 나면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Genshin Impact 캐릭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실험 결과에서 Desert Pavilion Chronicle은 특히 Anemo 캐릭터, 특히 방랑자.

Desert Pavilion Chronicle 4세트는 Wanderer의 Anemo DMG 통계의 크기를 증가시키고 Wanderer의 플레이 스타일 또는 로테이션과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Wanderers에 대해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기 위한 좋은 로테이션은 파티의 지원 캐릭터에서 Elemental Skill 또는 Elemental Burst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Wanderer의 Elemental Skill을 사용한 후 Wanderer의 Normal Attack 또는 Charged Attack을 사용하여 전체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여 보너스 기간 동안 이 캐릭터를 필드에 있게 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에 따르면 Desert Pavilion Chronicle Genshin Impact 풀 세트 사용에 적합한 또 다른 Anemo 캐릭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Xiao, Shikanoin Heizou 및 Jean 빌드 DPS.

로테이션의 경우 Shikanoin Heizou와 Jean은 앞서 언급한 Wanderer와 동일할 수 있습니다. 보유한 엘리멘탈 스킬을 사용하여 보너스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Desert Pavilion Chronicle을 사용하는 Xiao는 다른 회전을 갖습니다. Xiao에서는 Charged Attack을 먼저 사용한 다음 Elemental Skill 및 Elemental Burs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티팩트를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캐릭터는 Kamisato Ayato입니다. 그러나 VCGamers는 Ayato가 Heart of Depth 또는 Echoes of an Offering과 같은 다른 인공물을 사용하도록 제안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Desert Pavilion Chronicle 아티팩트 2개를 사용하려면 Viridescent Venerer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2장 사용에 적합한 캐릭터는 Sucrose, Kazuha, Sayu, 파루잔, 그리고 앞에서 언급한 문자.

또한 읽기: Faruzan Genshin 임팩트 빌드: 기술, 아티팩트, 무기 및 팀 조합

VCGamers에 따르면 Desert Pavilion Chronicle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캐릭터 추천입니다.

이 유물은 안타깝게도 소수의 적합한 사용자에 불과합니다. 다만, 다음 업데이트에서 다양한 캐릭터가 출시됨에 따라 이 데저트 파빌리온 크로니클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는 분명 많이 있을 것입니다.

원하는 캐릭터가 없으신 분들을 위해 웰킨문이나 제네시스 크리스탈로 프리모젬을 구할 수 있습니다. 어서, 믿을 수 있는 곳, 즉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