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글로벌 2023 고통스럽고 강력한 Thamuz 빌드

고통스러운 Thamuz 빌드

Build Thamuz hurts 2023을 사용하면 게임을 플레이할 때 이 영웅의 잠재력을 더욱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 빌드 권장 사항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많은 게이머들이 좋아하는 Thamuz는 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영웅 중 하나입니다.

Thamuz는 부분적으로 전사인 Tank 그룹의 영웅입니다. 이것은 Thamuz가 적의 공격에 매우 저항력이 있게 만들면서 엄청난 피해를 주는 것입니다.

Thamuz의 쿨다운은 상대적으로 빠르기 때문에 이 영웅에게 적대적인 다른 적이 있다면 패배를 인정할 각오를 해야 합니다. 아래에 제공될 가장 멋진 Thamuz 빌드 권장 사항을 고정하면 Thamuz에게 더 많은 기술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ML 메타 영웅, 당신의 영웅은 어디에 있습니까?

고통스러운 Thamuz 빌드 권장 사항

고통스러운 Thamuz 빌드

2023년까지 가장 고통스러운 세미 탱크 파이터 영웅 중 하나는 Thamuz입니다. Thamuz는 Hyper, Gold 및 EXP 레인 모두 세 개의 레인을 동시에 채울 수 있습니다. Thamuz는 전사라는 주된 임무를 가진 영웅으로서 매우 높은 데미지와 저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게임 후반에 탱크와 같은 방어력으로 적의 공격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각 Thamuz 기술은 상당히 빠른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가지므로 상대방을 마무리하기 위해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Thamuz는 Marksman으로서의 위치에 따라 Mage, Marksman 및 기타 Assassins와 같은 방어력이 낮은 적 영웅을 죽이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그 외에도 Thamuz는 후반 게임 단계에서 전투기나 탱크와 같은 어려운 영웅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프로 선수 및 세계 최고의 Thamuz 빌드 결과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워리어 부츠

고통스러운 Thamuz 빌드

기인하다

+22 이동 속도

+40 물리 방어

상대에게 물리 피해를 주는 영웅이 있다면 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신발은 상대 영웅이 받는 물리적 피해를 줄여줄 수 있어 특히 게임 초반에 도움이 됩니다.

이 신발은 적들로부터 간단한 공격을 지속적으로 받을 때 그들이 제공하는 방어력이 훨씬 더 강하기 때문에 독특합니다.

도자기 도끼

고통스러운 Thamuz 빌드

이 아이템은 3초마다 +72 물리 공격을 최대 8회 중첩하여 상대에게 +9 물리 공격 피해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많은 피해를 입히며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통해 반복적으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캐릭터가 가장 잘 사용합니다.

피의 욕망 도끼

고통스러운 Thamuz 빌드

모든 영웅이 사용할 수 있는 이 아이템과 관련된 특별한 기술은 없습니다. 그러나 생명력 흡수 효과의 명백한 사용성과 접근성으로 인해 이 아이템은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아이템입니다.

무자비한 힘 흉갑

고통스러운 Thamuz 빌드

스킬 또는 기본 공격 사용 후 4초 동안 이동 속도가 2% 증가합니다. 추가로 물리, 마법 방어력이 4배 증가, 최대 5회까지 중첩 가능하다.

찬란한 갑옷

고통스러운 Thamuz 빌드

처음으로 마법 피해를 입으면 마법 피해 감소 효과가 3–10% 증가합니다. 지속적으로 마법 피해를 받으면 이 효과는 계속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6번까지 중첩되며 3초 동안 지속됩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고통스러운 Thamuz 빌드

이 다재다능한 아이템을 사용해야 하는 플레이어는 탱크, 전투기 또는 지원입니다. 기본적으로 흡수, 재생, 치유 효과가 있는 영웅은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피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위에서 언급한 모든 효과가 50% 감소하고 상대의 공격 속도가 30% 감소합니다.

대체 카운터 Thamuz

고통스러운 Thamuz 빌드

Thamuz는 다른 파이터와 마찬가지로 군중 제어나 상대의 기절 능력에 매우 취약합니다. 그 외에도 Thamuz의 키트 상태로 인해 레벨과 HP가 같은 상대 영웅을 빠르게 마무리할 수 없습니다.

이와 같은 파이터형 영웅은 세미 탱커로 변신해야 더 오래 싸울 수 있기 때문에 게임 후반에 이런 도전이 느껴진다.

Eudora, Aurora, Kaja, Vale, Franco 및 Yve는 싸울 수 있는 영웅 중 일부입니다. 타무즈 게임 초반에. Uranus, Yu Zhong, Phoveus 및 Vale은 후반 게임 단계에서 Thamuz와 싸울 수 있는 일부 영웅입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가장 고통스러운 Thamuz 빌드는 프로 선수와 세계 No.1 플레이어 Jess No Limit의 조언입니다. 공격 속도, 생명력 흡수, 죽음 방지 때문에 야만인이 되기 쉽습니다!

에서만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