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alog Avatar Creator의 귀여운 Roblox 아바타 목록

귀여운 Roblox 아바타

로 블록 스 다양한 게임과 플레이어의 아바타 덕분에 인기 있는 게임 플랫폼입니다. Roblox 플랫폼의 플레이어는 각 플레이어의 정체성으로 독특하고 재미있는 아바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게임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귀여운 로블록스 아바타 7종을 보여드립니다. 아바타 크리에이터 카탈로그. 이 게임은 아바타를 만들 액세서리를 즉시 찾을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인기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뿐만 아니라 필요와 취향에 따라 의상을 찾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아바타 코드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Roblox에서 음성 채팅을 받는 방법

귀여운 Roblox 아바타 추천

다음은 Catalog Avatar Creator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귀여운 Roblox 아바타이며, 즉시 사용해 보고 구매하려는 분들을 위한 가격과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8jn의 옐로우 프레피 걸

노란색 프레피 걸
28jn의 Yellow Preppy Girl 아바타

영감으로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아바타는 28jn이라는 Roblox 사용자의 Yellow Preppy Girl입니다. 여름 감성과 옐로우 컬러로 귀엽고 사랑스러워 보입니다.

가격 아바타 그것은 또한 그렇게 비싸지 않습니다, 즉 1500 Robux입니다. 1500 Robux가 넘는 비용이 들지만 너무 비싼 일부 항목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는 예시일 뿐이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시면 됩니다. 이 아바타를 사용하려면 Catalog Avatar Creator 게임을 방문하여 의상 코드 E03을 입력하거나 "Yellow Preppy Girl"을 검색하면 됩니다.

또한 읽기: Roblox 아바타를 더 멋지게 바꾸는 방법!

Crystal_nana2의 귀여운 소년

귀여운 소년 Roblox 아바타
귀여운 Roblox 아바타 Cute Boy 제작: Crystal_nana2

다음으로 Crystal_nana2의 귀여운 소년이라는 이름의 남성 아바타가 있습니다. 이 아바타의 미학은 귀마개와 흰색 모자처럼 모두 흰색인 액세서리와 함께 흰색에 중점을 둡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아바타의 의상 역시 챔피온 브랜드와 함께 트렌디하게 연출됐다. 플레이어 흰색을 좋아하는 로블록스라면 이 귀여운 아바타도 좋아할 것 같습니다.

이 아바타의 가격도 1000로벅스 이하로 그리 비싸지 않다. 귀여운 소년 아바타를 보고 싶거나 사용 가능한 항목을 변경하고 싶다면 Catalog Avatar Creator 게임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Roblox는 2023년 초에 종료되며 사기일 뿐임이 밝혀졌습니다!

Roblox 아바타 CUTE GIRL by party2548

귀여운 소녀
CUTE GIRL 아바타 by party2548

소년용 귀여운 소년에 이어 이번 아바타는 party2548의 귀여운 소녀입니다. 이 아바타는 애니메이션처럼 긴 머리와 큰 눈 때문에 매우 귀엽다.

또한 사용 가능한 액세서리도 매우 적합하며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룹니다. 이 여성 아바타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716 Robux입니다.

Avatar Shop을 통해 아바타의 모든 항목을 구매하거나 Avatar Creator Catalog 게임으로 직접 이동하여 Roblox 커뮤니티에서 아바타를 더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3년 1월 Roblox Anime Adventures 코드

아바타 Roblox Pink Cute Boy by wasddd048

Roblox 핑크 남성 아바타
wasddd048의 Cute Pink 아바타

애니메이션의 아바타를 사용하려는 Roblox 플레이어의 경우 Pink Cute Boy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wasddd048의 이 아바타는 애니메이션 Life of Saiki K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핑크 큐트 보이(Pink Cute Boy)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헤어와 의상 등 윗부분에 특히 핑크와 화이트가 가득한 미학을 가지고 있다. 그 외에도 학생다운 가방 등의 악세서리가 있습니다.

가격이 1000 Robux 이상이지만 필요와 취향에 따라 아바타의 항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계략 아바타 크리에이터 카탈로그.

Jenny234767의 여름 소녀

여름 소녀
Jenny234767의 여름 아바타

여름이 시작됩니다. Jenny234767의 Summer Girl 아바타는 매우 독특합니다. 이 아바타는 여름 테마와 긴 귀를 가진 엘프 테마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이 아바타의 미학은 애니메이션 캐릭터 같은 얼굴로 완성된 크림색 드레스만 사용하기 때문에 매우 귀엽다.

Summer Girl 아바타를 사용하려면 최대 1352 Robux를 저장해야 하지만 Catalog Avatar Creator 게임에서 필요와 취향에 따라 스타일이나 항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소녀 곰 슬림 3D 모델: katariina12345678920

소녀 곰 날씬한 아바타
Slender Girl Bear 아바타 by katariina12345678920

Girl Bear Slender라는 이름의 이 아바타는 귀여운 곰 의상을 테마로 합니다. 또한 이 아바타는 고유한 Stitchface 얼굴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Stitchface의 얼굴은 최대 4000 Robux로 얻기에는 상당히 비쌉니다. 얼굴이 없는 아바타를 사용하고 싶다면 스티치페이스, 지출해야 하는 총 Robux는 약 2000 Robux입니다. 충분히 싸죠?

따라서 관심 있는 분들은 아바타 크리에이터 카탈로그를 직접 방문하여 코드 3B2를 입력하여 Girl Bear Slender 아바타를 사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이것은 가장 비싼 Roblox 캐릭터 번들입니다.

Im_Sleeby의 Power(전기톱 맨)

아바타 전원 전기톱 맨
Im_Sleeby의 Avatar Power Chainsaw Man

마지막 귀여운 Roblox 아바타는 유명한 애니메이션 Chainsaw Man의 Power라는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은 아바타입니다.

애니메이션에서 Power를 좋아한다면 Im_Sleeby가 결합한 이 아바타를 좋아할 것입니다.

파워 캐릭터와 닮은 점은 로블록스의 다양한 게임에서 활용하면 아주 좋고 재미있습니다. Catalog Avatar Creator 게임에서 코드 2973F를 입력하면 아바타를 찾아 즉시 1.155 Robux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바타 크리에이터 카탈로그에서 얻을 수 있는 귀여운 Roblox 아바타 목록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위의 다양한 아바타를 구매하기 위해 Robux를 충전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